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산소농도가 높다는 프리미엄 생수!!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을 마셔보니 시원하게 잘 넘어가

by 핑구야 날자 2017. 7. 23.
반응형

산소농도가 높다고 프리미엄 생수 추천을 받아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을 마셔 보았어요. 사실 장확하게 어떤 맛이다라고 말하기는 어려웠습니다. 밖에서 갈증이 나면 콜라나 사이다 같은 청량음료 보다는 생수를 마시는 편인데요. 청량음료는 마실때만 시원한 것 같고 더 갈증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몸에도 그닥 좋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러시아의 바이칼 호수 400m 아래에 있는 코어라는 특유지층에서 특별한 방법으로 끌어 올린 물이라고 해서 관심이 더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코어의 미네랄 성분은 지금까지 어떠한 오염물질도 접촉한 적이 없는 지층이라 러시아의 식품영양연구소에서도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의 6가지 특징


(주)로빈코어에 따르면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을 6가지 특징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바이칼 생수는 용존산소량(Dissolved Oxygen)이 10.5~12.4mg/l으로 인체조직에 산소 공급을 증진시켜 산화해독작용을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레전드 바이칼 생수는 소량의 중수소와 산소의 동위원소 ¹⁸O는 레전드 바이칼 생수를 '부드러운 물‘로 분류시키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레전드 바이칼 생수의 수소 이온 농도 지수는 7.6ph 사람의 정상 지수 기준 7.4ph와 거의 동일하여 인체에 자극이 없습니다.



네 번째는 레전드 바이칼 생수에는 인체의 자극제가 없으며 성인부터 갓난아이에게 이르기까지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합니다.


▲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 공장설비


다 섯번째는 레전드 바이칼 생수는 염도가 매우 낮아 일반적인 높은 칼슘함유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 제조공정


마지막으로 레전드 바이칼 생수는 산화, 환원전위가 음용수로써 산화환원반응 가능성이 적고 강력한 산화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을 마셔보니


(주)로빈코어가 소개한 6가지 특징을 확인할 수 없지만 TRADE HOUSE LEGENDA OF BAIKAL사와 독점 계약을 통해 수 톤에 해당하는 미네랄워터의 완제품을 국내로 수입 유통 및 공급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의 후면에는 산소가 풍부한 바이칼호수의 물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 관련 정보를 조회해 보니 펠트목포챌린지 우승 박병훈 선수 후원하고 있고 9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바이칼이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네요. 그 밖에 각 언론에서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시원하게 된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을 컵에 따라 마셔 보았습니다. 집에서 정수기물을 마시고 있는데요. 마시기 좋은 온도의 정수기물과 비교해 보니 얼음물에서 느끼는 청량감과 함께 부드러운 느낌이 차이가 났어요.



미지근한 상태에서는 러시아 레전드 바이칼 샘물과 다른 물의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없었지만 차게해서 마시면 부드러운 목넘김이 좋아 맛의 차이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어 인상적이었습니다. 신비의 자정능력을 갖고 있고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가 된 세계 최대 담수호 바이칼 호수의 물이라고 하니 괜히 더 건강해지는 느낌적 느낌이 드는거 있죠. ㅋㅋ(민팅에서 자세히 보기)


[관련글]

퀸즈 에일맥주의 궁합이 맞는 안주와 알코올 도수는? 향기가 좋은 맥주로 뜨거운 여름을 식히는 방법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 여름여행지추천 이유

보냉가방 패킷 쿨링백 사용해보고 휴대용 미니냉장고 같다며 좋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