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충전소 중에 요즘 단골이 된 E1 충전소의 요금을 보면 깜짝 놀랠겁니다. ㅋㅋ 다른 LPG차를 운전하는 분들도 나만의 LPG충전소가 하나 정도는 있을 텐데요. 제가 이용하는 E1충전소는 타 충전소보다 무려 69원이나 저렴하답니다. 여기에 무료세차까지~~ 대박이죠. 요즘 LPG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LPG는 심각한 미세먼지와 온난화 현상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친환경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LPG충전소도 많아져 걱정이 없구요. 무엇보다 디젤에 비해 조용하고 요즘 출시되는 LPG차량은 연비도 많이 좋아지고 있거든요. LPG차량을 이용한다면 E1의 오카머신과 오렌지카드를 알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LPG 차량이라면 오렌지카드는 필수


미세먼지 감축 정책의 일환으로 LPG차량 확대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E1의 LPG충전소를 이용하면 얻을 수 있는 꿀팁을 소개 할려구요.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우수회원을 위한 서비스였던 스탬프제도가 오카머신으로 새롭게 바뀌었다는 사실입니다. 충전을 할 때마다 쌓이는 E1 오렌지카드 포인트를 확인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E1 충전소를 이용할 때 오렌지카드를 등록하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거든요. 그런데 E1충전소를 이용 정도에 따라 우수회원이 될 수 있어요. 우수회원이 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거든요.



E1의 우수회원은 E1 오렌지카드를 소지하고 등록한 고객이 직전 1개월 동안 충전실적이 190리터가 넘으면 됩니다. 우수회원이 되면 충전시 1000원당 7P가 적립이 되고 제휴 가맹점 오렌지 포인트 사용 및 적립도 되며, 우수회원 전용쿠폰, 전용이벤트에 응모기회 등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E1의 우수회원을 위한 오카머신


오카머신은 E1의 우수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LPG를 충전 할 때마다 E1 오렌지카드 앱의 홈 좌측에 초록색 서비스 페이지가 활성화 됩니다.



요것이 바로 오카머신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터치~~ 그러면 우수회원 전용 오카머신(24시간 내 응모)과 오카룰렛 중 택1하여 응모 할 수 있답니다. 대박~~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되니 너무 쉽죠. 응모하지 않을 수 없겠죠.ㅋㅋ



충전시마다 요런 재미를 주니 충전도 나눠서 자주하고 싶은 엉뚱한 생각도 하게 됩니다.ㅋㅋ 그런데 좀 더 편하게 이용하려면 E1 오렌지카드 앱의 마미페이지에서 혜택알림을 동의하면 스마트폰에서 바로 뿅하고 나타난답니다.



E1에서 LPG를 충전하고 오카머신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누적 당첨 포인트가 쌓인답니다. 그리고 오카머신 잭팟이 뜨기만 하면 그 동안 누적된 당첨 포인트를 모두 받을 수 있어요. 당첨이 되면 장난 아니겠죠. 되기만 하면 당분간 연료비 걱정하지 않아도 될 텐데~~ ㅋㅋ



그런데 오카머신의 매력은 잭팟이 않되더라도 우수회원은 100% 담첨이 된다는 겁니다. 아래와 같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ㅋㅋ 7만 2개이상 나오면 대박~~ 최소 7포인트에서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이 됩니다. 100만 포인트면 1백만원어치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일반 회원 여러분 서운해 하지 마세요. 오카머신은 할 수 없지만 오카룰렛이 가능하답니다. 대신 우수회원은 오카머신과 오카룰렛 중 택1이랍니다. 공평하죠.ㅋㅋ



기존 스템프제도가 운영될 때 받았던 스탬프가 있다면 스탬프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핫딜과 앱에서는 오렌지쇼핑몰 > 쇼핑관 > 생활관을 이용하고 웹에서는 포인트 > 오렌지쇼핑몰 >포인트특별관 > 생활관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국민요정 김연아가 LPG전문기업 E1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어 더욱 친근감 있는데요. 가끔 디젤차가 왜 이리 조용하냐고 물으면 LPG차라서 조용하다고 대답을 하는데요. ㅋㅋ LPG는 다른 연료에 비해 소음이 적어서 쾌적한 운전을 할 수 있죠,



E1 충전소를 이용하는 우수회원을 위해 마련한 오카머신으로 잭팟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당첨이 되지 않아도 100% 당첨되는 오카룰렛으로 포인트도 적립하고 충전시 마다 쌓이는 E1 오렌지카드 포인트도 있어요, LPG차량을 운전한다면 조건없는 E1 오렌지카드 회원이 되어 풍성한 혜택을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E1 오렌지카드 앱 안드로이드 버전

E1 오렌지카드 앱 iOS 버전

[관련글]

E1 LPG콘서트 시즌2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 응모는 마감되었지만 즐길 방법 없나?

E1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위한 오카패밀리 콘서트에서 공연과 쇼핑으로 즐거운 하루

LPG차량 일반인 자격 조건 및 높아진 연비와 함께 친환경 연료의 매력을 알아보니

신고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몰드원 2017.09.16 0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 잘 보고 가네요

  2. 선연(善緣) 2017.09.16 08: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PG 충전소 E1은 69원이나 저렴하네요.
    행복한 토요일 되세요.

  3. 드래곤포토 2017.09.16 1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 입니다.
    좋은주말 되세요

  4.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7.09.16 13: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좀 신기하거 같네요~ ㅎ
    태풍오는데 조심하시고요~

  5. IT넘버원 2017.09.16 13: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ㅎ

  6. 원당컴 2017.09.16 18: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1충전소가 다른 충전소에 비해 가격도 훨씬 저렴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 GeniusJW 2017.09.17 00: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가스 충전할 일이 드물지만,
    알아두면 유용할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