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중에 가장 큰 행사가 지난 10월8일 잠심학생체육관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작년보다 규모가 더 큰 것 같아요. 출연한 가수들도 전 세대를 아울을 수 있도록 준비해서 그야말로 세대공감의 페스티벌이었습니다. E1 LPG 콘서트 시즌2의 부제는 『Cheer UP! 오카패밀리』였습니다. 아이오아이와 젝스키스의 펜들이 많아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되었는데요. 특히 젝키펜들의 노랑풍선이 인상적이었습니다. 11시부터 잠실학생체육관 야외 특설 행사장에서 프로스펙스와 몽벨을 최대 70%까지 할인을 하는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하루종일 즐거운 시간이 었습니다.



E1 오카패밀리 콘서트가 열린 잠실학생체육관 앞에는 많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였습니다. 친구끼리, 가족끼리 그리고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파란하늘을 배경으로 오카패밀리 페스티벌은 그야말로 축제의 장이었어요. 박남정, 김현정, 김연아, 아이오아이, 젝스키스 등등 화려한 출연진 이외에도 즐길거리가 너무 많았거든요.



초대권과 교환한 티켓에는 좌석표와 웰컴패키지교환권, 오렌지도시락 무료이용권, 오렌지스넥구매쿠폰 등등이 있었어요. E1의 오카(오렌지카드) 회원이 되면 매년 이렇게 초대를 받아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티켓을 보여주고 입장을 하니 웰컴패키지가 보였어요. 올해는 무슨 선물일까? 무척 기대가 되는 거 있죠. 선물을 받는 것은 언제나 즐겁잖아요. E1이 준비한 다양한 선물(양말, 응원봉, 물수건, 생수, 초코바, 커리큘럼)로 기분이 더 좋았어요.



삼성자동차 SM6가 전시되어 있네요. 기존의 삼성자동차의 디자인과 확연한 차별성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많다고 해요. 진환경 에너지 LPG로 달리는 SM6를 구경하고 구매관련 상담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카패밀리 콘서트는 공연이외에도 즐거운게 또 있는데요. 바로 파격적인 할인가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사실~~ 프로스펙스와 몽벨을 최대 7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큰아들 운동화와 상전의 운동화 2켤레를 얼마에 샀을까요.ㅋㅋ 4만원입니다. 엄청 저렴하죠. 그런데 현금으로 결제하지 않고 오카포인트 4만점으로 결제했답니다. ㅋㅋ 해마다 오카패밀리 콘서트에 올 만하지 않겠어요. 미리미리 오렌지카드 회원으로 가입할만하죠.(가입하기)



오렌지카페도 운영하여 우수고객에게는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따뜻한 커피 한잔도 오카포인트 500P이면 마실 수 있어요.



1년 동안 모은 포인트로 더욱 저렴하고 알차게 쇼핑할 수 있어요. 1만포인트로 E1드라이빙슈즈를 비롯해 일상에서는 1만원에 구입하기 힘든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니 오카포인트 모을만 하죠.



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로 70%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특템할 수 있답니다. 놀랍죠~~ ㅋㅋ 쇼핑을 하고 나니 출출해서 도시락 교환권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어요.



여기저기 줄만 서면 이벤트와 행운이~~ E1 오카 패밀리 콘서트보다 E1 오카 패밀리 페스티벌이 더 잘 어울리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 무대에 오를 젝스키스를 찾은 펜(노랭이)들은 무슨 낌새를 쳇는지 2층으로 올라가 주~욱 늘어서서 함성을 지르네요.ㅋㅋ 어른들은 쇼핑하고 아이들은 펜심을 불태우고~~ ㅋㅋ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무대를 중심으로 객석이 꽉 차서 분위기가 한껏 달아 올랐어요.



웰컴패키지로 받은 선물 중에 쵸코바를 꺼내서 출출함을 달래기도 하고 생수를 마시며 함성을 지를 준비도 합니다. 각자 만들어 온 플랭카드와 응원도구를 준비하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은 거 있죠. 아이들을 좀 더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E1 LPG 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답게 무대에는 끼가 넘치는 분들이 올라왔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춤을 추며 오카패밀리 콘서트를 즐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이번에는 사회자의 퀴즈를 맞힌 꼬마가 아버지와 누나까지 함께 무대에 올라 몽벨제품 세트를 선물로 받았어요. 그리고 그냥 내려가게 하지 않더라구요. 음악에 맞춰 댄스~~ ㅋㅋ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니 모두들 박수치면 즐거워했답니다.



본 무대에 앞서 짧막한 연극과 노래를 통해 무대를 선보이면서 다음 무대를 예고하였습니다. 재미난 구성이 돋보였어요.



작년 E1 LPG콘서트에서도 무대에 올랐던 박남정~~ 작은 체구에 파워풀한 댄스는 여전~ 숨차는 것도 여전~~ ㅋㅋ 



무대가 먼 관객들은 대형스크린 3개를 통해서 박남정의 댄스와 노래를 즐겼는데요. 조망간 새 앨범이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프로스펙스 모델 김희애씨가 스크린으로 오카패밀리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에게 깜짝 인사~~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 같아요. 프로스펙스 운동화로 열심히 운동을 해서 그런가? 피부관리 때문인가? ㅋㅋ



그동안 지상파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김현정~~ 몸이 조금 아팠다고 하는데 짠~하더라구요. 그래도 살아있눼~~ 살아있어~~ 파워풀한 가창력과 늘씬한 롱다리의 매력은 여전했어요.



국민동생 김연아~~ E1 캠페인송을 직접 불러주며 무대에 섰습니다. 최근 근황과 평창올림픽에 대한 인터뷰를 맞치고 무대를 내려갔어요. 작년에는 퀴즈도 하고 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는데~~아쉽지만 내년에 또 볼 수 밖에 없네요.



경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고 환경오염도 심해지는 요즘 LPG같은 친환경 연료를 통해 절약하면 어떨까하는 짤막한 연극으로 색다르게 메세지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남자펜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IOI(아이오아이)가 등장하자 함성이 잠실학생체육관을 들썩들썩~~ 신나게 응원도하고 노래도 따라 부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좀 더 무데에서 가까웠으면 얼마나 좋을까? 빈자리로 전진 이동하는 열성펜들 속에 끼고 싶은 거 있죠. 그래도 대형 스크린과 빵빵한 스피커로도 충분했어요.



마지막 무대 젝스키스~~ 6개의 수정이 모두 채워졌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이렇게 다시 결합해 너무 좋았답니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 그리고 함께 하지 못란 고지용까지 Forever~~



E1 LPG 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에서 E1 회원들의 환호성과 함께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열정을 함께 느껴보세요. 오카회원이 되어 내년에도 더욱 멋진 무대에서 만나요.


[관련글]

E1 LPG 콘서트 열정충만 대한민국!! 오랜만에 소리 질러 본 하루

쌍팔년의 추억!! 응답하라 1988 출연진 중 성동일 혜리 김성균 라미란 밖에 몰라

2015 어라운드 캠핑 페스티벌 후기 - 다양한 볼거리와 가족같은 분위기로 풍성한 가을

신고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녁노을* 2016.10.16 09: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문화혜택 누릴 수 있어 정말 좋아 보이네요.

    즐거운 휴일되세요

  2. 보보 2016.10.16 14: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카패밀리콘서트 들어봤는데 잼있으셨겠어요~~

  3. Deborah 2016.10.16 20: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부럽군요.

  4. GeniusJW 2016.10.17 08: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행사가 있었군요~
    즐거우셨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