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가 이나영 마스크인 이유!! LG Pra.L 런칭행사에서 본 피부홈케어

by 핑구야 날자 2017. 10. 4.
반응형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를 보면서 IT디바이스로 피부관리를 하는 피부홈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엘지가 IT기술과 접목해 더마LED마스크를 비롯해 다양한 가정용피부관리기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피부는 햇빛노출로 인한 자외선, 스트레스, 환경오염 등으로 인해 탄력성은 물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이 감소하여 다운에이징은 고사하고 안티에이징도 힘든 요즘입니다. 피부관리를 한번 받으려면 별도의 시간을 내야 하고 가격도 만만치 않은 게 사실입니다. 더구나 1회로 끝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피부관리를 받는 것은 남의 일이죠.



이나영 마스크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


여배우 이나영이 사용하고 있는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의 착용 모습을 동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나영이 예쁘기도 하지만 피부가 장난아니네요.




여배우 이나영이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의 모델이 되어 그런지 더 좋아 보이는 거 있죠. 그래서 이나영마스크로 불리는 거 겠죠.



관심고조!! LG 프라엘 런칭 행사


LG 프라엘 런칭 행사는 9월26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07 드레스가든에서 열려 다녀왔습니다. 런칭행사 무대는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트렌디한 무대였습니다.



LG 프라엘 런칭 행사에는 인플루언서는 물론 기자와 잡지 에디터 그리고 셀럽들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요즘에는 남성들도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생각이상으로 많았어요.



LG Pra.L 런칭행사에서 본 피부 홈케어 4종 세트


엘지프라엘의 피부 홈케어 4종 세트는 더마LED마스크, 듀얼모션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그리고 토탈 리프트업 케어 등입니다.



이나영마스크로 불리는 엘지프라엘의 더마LED마스크 비주얼입니다.



이나영마스크 더마LED마스크의 안쪽에는 637 nm 대역의 붉은 색 파장의 LED 60개와 854 nm 대역의 적외선 LED 60개가 있습니다. 총 120개의 Red LED와 IR LED 광원이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얼굴 피부의 전면에 골고루 깊이 침투하여 더욱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 관리를 가능하도록 도와 준답니다.



그런데 Red LED와 IR LED 광원이 혹시 눈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데요. 이나영마스크 더마LED마스크의 안쪽에 속 안경이 있어 눈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근접센서가 있어 착용해야만 광원이 켜지게 되어 안전하고 FDA인가(Class2 510(K), Product Code:DHS)도 받았다고 합니다.



이나영마스크는 이나영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에 비해 눈가의 진피치밀도는 2.3배, 볼의 진피치밀도 2배 그리고 눈가 피부톤은 5.2배의 톤업과 탄력이 상승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놀랍네요.



다음은 LG프라엘의 토탈 리프트업케어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는 이유는 피부에 콜라겐이 감소하기 때문이죠. 나이만이 아니라 태양 자외선(UVB, UVA) 때문에 더 탄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특히 40세가 넘어가면 18세의 절반 수준으로 탄력성이 떨어지게 되죠.



엘지프라엘의 토탈 리프트업케어 표면에 젤을 발라주고 사용하게 되는데요. 토탈 리프트업케어는 고주파와 Red LED가 피부 진피에 침투해 탄력성을 높여주게 됩니다.



또한 토탈 리프트업케어는 미세한 전류가 흘러 피부의 근육을 자극하여 타이트해지는 페이스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리 사용해 본 인플루언서들의 사용기도 직접 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모드별 음성가이드로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았어요.



엘지프라엘 토탈 리프트업케어를 사용 후에는 보호캡을 씌워주면 UV헤드가 기기를 위생적으로 보호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엘지프라엘의 갈바닉 이온 부스터입니다. 갈바닉 이온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디바이스입니다. 모드별로 하루 3분만 사용하면 차이를 경험하게 되는데요. 흡수촉진모드와 클렌징 모드를 음성가이드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흡수촉진모드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으로 잘 침투하도록 도와주고, 클렌징 모드는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줍니다.



역시 젤을 발라서 사용하는데 젤의 종류는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설명서를 참조하면 됩니다. 피부에 닿는 부분은 의료용 금속소재로 안전하다고 합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사용하지 않았을 때와 비교하면 눈가 탄력 2.8배, 진피 치밀도 2배 상승한다고 합니다. 휴대성이 좋아 여행중에도 괜찮고 이번 추석 연휴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듀얼 모션 클렌져입니다. 평상시 사용하지 않을 때는 UV램프를 통해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고 방수(IPX7)가 되기 때문에 샤워를 하면서도 클렌징을 할 수 있어요.



듀얼 모션 클렌져는 손보다 10배 더 세밀한 클렌징을 할 수 있어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잔여물 그리고 각질을 얼마나 깨끗하게 클렌징을 하느냐가 중요하잖아요.



듀얼 모션 클렌져는 피부에 따라 3종류의 브러쉬가 있습니다. 민감.건성 피부용 데일리 클렌징 브러쉬, 일반 피부용 딥 클렌징 브러쉬 그리고 지성 피부용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엑스폴리에이팅 브러쉬가 있어요. 아래는 데일리 클렌징 브러쉬입니다.



엘지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져로 모공 속 블랙헤드를 줄이고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매끄럽고 밝은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해 보시면 어떨까요.



인기 스포츠 아나운서 공서영씨의 사회로 LG전자 피부홈케어 기기 『‘프라엘』 런칭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를 비롯해 피부홈케어 제품들의 사용 경험을 좀 더 자세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피부홈케어를 만든 엔지니어들이 참석해 궁금한 점을 물어 보았는데요. 질문이 많아서 다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LG Pra.L은 Prime Lady, Prime LG라는 의미랍니다. ㅋㅋ 이나영 마스크로 불리는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는 꼭 사용해 보고 싶네요. 좀 더 젊어지면 좋잖아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의 정가는 779,000원이라 좀 부담되기는 하지만 피부관리를 위해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휴대성이 좋고 언제든지 가정이나 여행중에도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아내에게 LG Pra.L 가정용피부관리기 4종 세트를 모두 선물하면 좋겠지만 더마LED마스크가 마음에 들었어요. 9분 동안 쓰기만 하면 되니 너무 편하잖아요. 여러분은 이나영 마스크 엘지프라엘 더마LED마스크 이외에 어떤 홈케어 제품이 마음에 드시나요.

[관련글]

키보드와 마우스를 많이 사용해 에스파워쿨링크림과 에스파워워밍크림을

자연소재 욕실 발매트 중에 세탁이 필요없는 사라사라 규조토 발매트를 사용해 보니

커피 스터링 머신 나비 카페믹스(NV22-CAFEMIX)로 스푼없이 커피타기 가능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