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오리진스가 입접한 명동본점 올리브영에서 컬러링북 이벤트에 북적북적

by 핑구야 날자 2017. 3. 16.
반응형

봄은 봄이네요. 간만에 명동에 볼 일이 있어 겸사겸사 다녀왔는데요. 중국인들이 줄어 그런지 조금은 여유가 있었지만 여전히 북적북적~~ 큰 아이가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라 팩을 가끔씩 하고는 있는데요. 올리브영에서 아이가 쓰는 팩을 사가면 되겠다 싶은 거 있죠. 사실 아는데는 올리브영 밖에 없어요. ㅋㅋ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이런 저런 이야기로 시간을 보내면서 여유있는 오후를 보냈답니다. 얼마만의 여유인지 모르겠어요. 밖을 나와 잠시 거닐다 보니 올리브영~~ ㅋㅋ 아이코~ 왠 사람이 이렇게나 많은지~ 다른 곳에 가려다 마찬가지 일것 같아 드러가보기로 했어요. 금방 사가지고 나오면 되니까요.ㅋㅋ


  

세일기간이라 사람이 많다면 운이 좋은 거지만~~ ㅋㅋ 와우~~ 뭔가 재미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올리브영 안에 대형 컬러링 북에 사람들이 다닥다닥 붙어서 뭔가 재미있게 그리는 듯 했어요.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 브랜드의 공식모델인 배우 김정민을 볼 수 있었어요. 오리진스가 올리브영에 입점한 것을 알리고 있었는데요. TV에서 보는것보다 더 예브고 꿀피부, 물광피부더라구요. 오리진스 모델을 한 이유가 있었네요.




가까이에서 보니 단순한 물감이나 색연필이 아니라 화장품으로 칠하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아까워서 아껴쓰는 화장품으로 낙서를 ~~ 아니지 색칠을 하니 얼마나 기분 좋았겠어요. 화장품은 오리진스의 별별마스크였어요.



깔깔대며 색칠하는 모습이 마치 어릴때 동네 담벼락에 낙서를 하고 도망가던 추억이 떠오르는 거 있죠. 화장품이라 그런지 색들도 밝고 칠하는 사람들의 표정도 밝았어요. 뭔가 이벤트 같기는 한데~~ 자세히 보니



명동본점 올리올리브영에 입점한 오리진스가 별별마스크로 컬러링북에 색칠하는 체험 이벤트였어요.. 그래서 내친김에 친구와 함께 컬러링북을 칠해 봤어요. 이벤트하면 선물이 있을텐데~~



이벤트는 간단했어요. 컬러링북 이벤트에 참여하고 SNS에 인증샷만 올리면 오리진스 마스크팟 패키지를 준다니~~ 요런건 챙겨야죠. ㅋㅋ 이벤트도 참여하고 오린진스 마스크팩을 선물로 제품도 받으니 1석2죠 아니겠어요.



명동본점에 입점한 오리진스의 별별마스크라는 제품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을 봤어요. 봄에 피는 벚꽃 같은 컬러와 부드러운 촉감과 질감~~ 인기 예감이네요. 제일 마음에 드는 핑크빛 컬러의 워시오프 마스크를 골라 컬러링북에 칠했어요.



그럼 이벤트에 참여 해야겠죠, 여기까지 왔는데~~ 컬러링북을 칠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끝~~ 그리고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마스크팩을 들고 휘리릭~~

 


명동에 가게 되면 올리브영에 들려 재미있게 컬러링북에 예쁘게 칠하고나서 인증샷 올리는 거 잊지 마세요. 그리고 마스크팩도 꼭 받아 오시구요.



명동에 입점한 오리진스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소문이 많이 난 브랜드라고 하네요. 소문대로 인기가 많아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나니 생각보다 오래 있게 되었어요.


 

올리브영에 새로 입점한 오리진스의 별별 마스크팩!! 왜 별별일까요. 이유는 별별 피부에 다 맞도록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그렇다고 하네요. 요즘은 이렇게 다양한 피부에 맞는 라인업이 있어야 성공한다고 해요.



아래 사진에서 왼쪽부터 오리진스 클레어 모공 마스크로 모공 속 미세먼지를 클리어시켜 줍니다. 오리진스 트러블제로 마스크는 피부 트러블을 아웃, 오리진스 핑크 피부결 마스크는 10분만에 매끈하고 보들거리는 아기 피부결로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오리진스 트링크업 수면 마스크는 하룻밤 사이에 피부가 수분을 꿀꺽~~ 드링킹합니다.ㅋㅋ




3월 13일부터 오리진스 제품을 구매하면 마스크팟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이니 놓치면 후회하겠죠.



컬러링북 이벤트할때 써보니 컬러도 그렇고 텍스쳐도 마스크팩 치고는 꽤 촉촉하고 향기도 좋은 편이었어요. 마스크팩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올리브영에 입점한 오리진스 행사에 참여해서 사은품을 꼭 받아가세요.


[관련글]

전기면도기순위와 남자피부관리가 관계 있는 이유는 뭘까?

산수유효능 알고 먹어야 할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 건강을 지키는 것은 건강뿐!!

보닌 원플루이드 후기 - 명품피부 남자도 필요할까? 남편 생일선물,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괜찮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