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벅스이용권으로 좋아하는 음악, 실시간TV 및 방송다시 보기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7. 12. 18.
반응형

벅스는 사용하기 편하게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스마트폰의 사운드가 좋아지면서 벅스의 FLAC전용관도 많이 찾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최신음악과 벅스차트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벅스가 비용부담을 더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어 정말 반가웠어요. 게다가 벅스는 좋아하는 음악은 물론 실시간TV 및 방송 다시보기까지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어요. 벅스가 음원사이트인데 어떻게 실시간TV 및 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한지 궁금했어요. 알고 보니 벅스가 pooq TV와 함께 결합상품을 서비스하고 있더라구요.



부담을 낮춘 합리적인 음원 이용


요즘에는 음악이용권을 구매해서 음원을 즐기는 게 일상적인데요. 그렇다보니 할인이나 이벤트는 놓칠 수 없죠. 이왕이면 합리적인 벅스이용권으로 부담을 줄여서 좋아하는 음악도 즐기고 실시간TV 및 방송다시 보기까지 즐길 수 있다면 더 좋겠죠.




음원사이트 벅스가 사용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벅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3가지 할인이용권으로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우리카드 할인 이용권과 현대카드 할인 이용권 그리고 벅스XPooq 결합상품 등 입니다.


우리카드로 최고 82% 할인


우리카드 할인 이용권부터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먼저 우리카드 중에 위비 할인카드, 위비 포인트카드, 웰리치 주거래Ⅱ카드 그리고 ALL 다모아카드가 해당이 됩니다. 벅스를 이용할 때 해당되는 우리카드로 결제를 하면 기대이상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먼저 12개월간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고, 첫 달은 더 큰 할인 혜택을 주어 비용 부담을 확 줄여 주었어요. 어떻게 줄었냐구요. 예를 들면 벅스의 [듣기+스마트폰 저장]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정상가는 월 10,900원입니다.



그런데 12월26일까지 할인이 가능한 우리카드로 결제를 하면 1회차에 약 82% 할인 된 2000원으로 이용하고 나머지 11개월은 약 63% 할인 된 4,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대박 할인이죠.



이렇게 할인을 받고 1년 동안 이용하면 약 65%를 할인 받아 1년 동안 46,000원으로 벅스의 듣기+스마트폰저장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벅스를 더 저렴하게 이용하려면 우리카드 이벤트 기간을 놓치면 안되겠죠.



그런데 1년 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사실 한번 서비스를 이용하면 계속 이용하게 되기 때문에 고민이 되는 부분이거든요. 우리카드로 벅스이용권을 결제하는 프로모션은 1년이 끝난 후에도 듣기+저장 이용권을 약 27% 할인 된 8천원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정말 좋은 혜택이지요 ^^

우리카드 이용권 상세 페이지


현대카드로 최고 78% 할인


현대카드 결제 할인은 벅스의 [듣기+스마트폰 저장] 서비스를 우리카드로 결제할 때보다는 할인율이 약간 적지만 대신 카드종류, 이용금액, 할인기간 제한 없이, 상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현대카드로 자동 결제를 하면 최초 3개월 자동 결제 기본 할인가격인 5,900원으로 약 46%의 할인을 받고 추가로 현대카드 20%의 추가 할인을 받게 되어 57%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현대카드로 결제시 자동 결제 할인이 끝난 4개월 차 부터는 상시로 20%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로 결제시 최대 50% M포인트 추가 사용이 가능한 것 까지 포함하면 최대 7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듣기+스마트폰저장 이용권 기준으로 3개월 자동결제 할인을 받고 현대카드 추가 할인 결제 기준입니다. 4개월 이후에도 20% 상시할인과 50% M포인트 사용은 가능해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계속 이용할 수 있어요!

현대카드 이용권 상세 페이지


벅스 X Pooq 결합 이용권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벅스X푹 결합 이용권을 사용하면 음악과 방송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유용합니다. 벅스X푹 결합 이용권은 모바일 전용과 모바일+PC+TV 용으로 나뉘는데요.



모바일 전용 벅스X푹 이용권은 벅스의 모바일 듣기 상품과 Pooq 고화질 실시간 TV 그리고 방송 VOD 서비스를 각각 이용할 때보다 약 3,000원을 할인 받아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모바일+PC+TV용 벅스이용권은 벅스의 듣기/스마트폰 저장 상품과 Pooq 고화질 실시간 TV 그리고 방송 VOD 서비스를 각각 이용할 때보다 약 6,000원 할인 된 11,900원의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 전용과 모바일+PC+TV용 벅스X푹 이용권 모두 추가로 방송 VOD 10회 다운로드 혜택도 제공되니 꼭 챙기시구요.


벅스XPooq 결합이용권 상세 페이지


어떤 할인이 더 도움될까?


주로 좋아하는 노래를 많이 듣는 편이라 신용카드 할인으로 부담이 줄어들게 되어 너무 좋은 거 있죠. 아메리카노 반잔 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한달 동안 음악을 마음놓고 들을 수 있으니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그런데 이벤트에 적용되는 우리카드가 없는 거 있죠. ㅠㅠ



우리카드가 약 82% 할인 혜택을 받고 벅스의 [듣기+스마트폰 저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괜찮은 것 같아요. 현대카드 보다 약 4%이상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물론 현대카드의 50% M포인트를 사용하면 350원 차이 밖에 나지 않지만~~



그래서 결국 음악과 실시간TV 및 방송 다시보기를 동시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벅스X Pooq 이용권을 구매했어요. 요즘 드라마에 꽂혀서 퇴근길에는 음악 보다는 놓쳤던 드라마를 보고 있거든요.



요즘에 레드벨벳의 피카부와 트와이스의 Heart Shaker가 좋더라구요. 연말이라 걸그룹 노래를 더 찾게 됩니다. 아무래도 밝은 노래가 기분도 좋아지게 만들거든요. 레드벨벳은 참 오랜만에 신곡을 들고 나와 벅스 차트의 순위 안에 진입해 기분이 더 좋았어요. 다양한 혜택이 많은 벅스이용권~ 자기에게 꼭 맞는 이용권으로 결제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해보세요. 아참, 이용권 비용은 모두 VAT 별도라는 점도 잊지마세요.

[관련글]

LG V30의 32비트 하이파이 사운드에 추가된 놀라운 기능!! 갤럭시노트8 에는 있을까?

무선헤드셋 중에 최고 수준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소니 WH-1000XM2 사용해 보니

인공지능스피커 또는 AI스피커는 음성인식스피커 수준에 가까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