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원주DB 프로농구 우승 6년만에 !! 김주성의 역전극과 디온테버튼의 돌풍이 기억에 남아

by 핑구야 날자 2018. 3. 14.
반응형

2017-2018 프로농구 정규리그가 끝났어요. 꼴찌라고 예상했던 원주DB가 팀웍으로 우승을 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는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경기가 기억에 남으신가요. 사실 프로농구를 자주 챙겨서 관람하지는 못했지만 스포츠뉴스로 소식을 접하고 짜릿했던 김주성의 역적극을 다시보기긴 했어요. 그리고 디온테버튼의 돌풍을 빼 놓을 수 없겠죠. 이젠 무슨 낙으로 살까? 고민은 되지만 ㅋㅋ 6년만에 우승은 원주DB 프로농구 우승을 통해 팀웍이 얼마나 중요한 지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3월13일에 2017-2018 프로농구 정규리그가 최종전을 마쳐 2018-2019 정규리그를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안전운전 특약 혜택


원무DB가 프로농구 정규리그에서 우승한 소식을 전해 드리기 전에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안전운전 특약할인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교통사고가 없었다면 자동차 보험료는 유지 또는 자동 절감이 되겠죠. 그래도 더 저렴한 자동차 보험료를 찾게 되는 것은 인지상정인 듯 합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역시 다이렉트 방식이 제일 저렴한 편인데요. 온라인에서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운전자들이 저렴하게 자동차보험 가입을 할 수 있죠.  그 중에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안전안전 특약 할인을 활용하면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특히 교통사고로 인해 보험료가 인상이 되어 부담이 된다면 이번 기회에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안전특약을 활용해 보세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안전운전 특약할인은 일단 안전운전을 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갖게 하여 좋습니다. 안전운전 특약으로 10%의 할인을 받고 자녀할힌 특약할인으로도 최대 15%를 받을 수 있어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자신의 자동차 보험를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위와 같이 다양한 자동차 보험료 할인 특약이 보입니다.



smart UBI 안전운전 특약으로 10%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는 티맵과 연계가 되어 있는데 티맵의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안전운전 특약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티맵으로 안전운전도 하고 자동차 보험료로 절약할 수 있으니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안전운전 특약 혜택 괜찮죠.


태아 포함 만 6세미만의 자녀가 있다면 Baby in Car특약을 활용하면 최대 15%의 자동차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안전운전 특약 혜택을 모두 받으며 자동차 보험료를 최대 65%를 절약할 수 있어요. 100% 모든 안전운전 특약을 받기는 힘들지만 몇 가지만 적용해도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젠 익숙한 이름 DB


DB는 동부화재의 새 이름으로 이상범 감독이 사령탑을 맞고 있는 원주DB는 강원도 원주가 원고지이며 홈구장은 원주종합체육관입니다. 참고로 DB는 DB 손해보험운전자보험,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DB 손해보험 자동차보험,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최종전에서 부산KT를 이겼다면 더 없이 좋았겠지만 10승으로 아쉬운 성적을 거둔 부산KT에게 선물을 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DB의 팀웍 그리고 김주성과 디온테버튼


6년만에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에서 원주DB가 우승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역시 팀웍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규리그가 시작이 될 때 큰 기대를 모으지 못했던 DB가 우승했기 때문에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의 우승은 더욱 값진 게 아니겠어요.



원주DB 김주성 선수는 205cm의 키에 4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의 우리들의 레전드로 멋진 경기를 보여 줄 때마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에 감독과 코치의 배려와 작전이 뒷받침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게 된 것 같습니다.



원주DB 신임 이상범감독의 패기와 결단을 높게 칭찬하고 싶습니다. 기회를 좀 처럼 얻지 못했던 김태홍, 서민수 그리고 김영훈 선수 등을 기용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김주성 선수의 체력을 세이브하고 후반부에 역전극으로 이어지게 하는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돌풍을 일으킨 미국 출신의 디온테버튼의 등장은 원주DB에게 날개를 달아 주었는데요. 디온테버튼의 화려한 드리블과 킬패스 어시스트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결국 디온테버튼은 36점 11리바운드의 기록을 세우며 원주DB의 MVP를 차지했습니다.



DB로 이름을 바꾸면서 만들어낸 정규리그 우승은 동부화재의 전통을 이어가는데 성공했다는 평가입니다. 또한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를 비롯해 DB손해보험운전자보험,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DB 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등의 서비스에도 전통을 정규리그 우승의 돌풍처럼 이어가리라 기대합니다.



추가로 원주DB 프로농구 우승에는 치어리더의 응원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스코크로 활동하는 분들과 스탭들도 한마음도 중요한 역할을 했겠죠.



원주DB 프로미 프로농구 우승 이벤트


원주DB가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에서 우승을 한 기념으로 DB손해보험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블로그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DB손해보험 페이스북에 원주 DB 프로미의 레전드 김주성 선수와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디온테 버튼 선수의 이야기를 담은 경기 리뷰 포스팅이 업로드 되어 있는데요. 원주DB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세지와 함게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됩니다.(바로가기)



이벤트 기간 : 2018.03.13(화)~2018.03.25(일)

당첨자 발표 : 2018.03.30(금)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20명 추첨)


다음을 블로그이벤트입니다. 원주DB의 프로농구 우승과 관련된 아래의 글 중에 마음에 드는 글을 운영중인 블로그에 공유하시고 공유한 게시글의 URL과 선수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바로가기)


http://naver.me/x5gZR3i8

http://donghun.kr/3185

http://atombit.net/221227303255

http://fmpenter.com/3831

http://naver.me/FH2o47aQ



이벤트 기간 : 2018.03.13(화)~2018.03.25(일)

당첨자 발표 : 2018.03.30(금)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20명 추첨)


원주DB 통합 우승 가즈아~


원주DB의 돌풍 디온테버튼은 이니셜이 DB라 원주DB에 더욱 애착을 느끼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레전드 김주성과 함께 통합 우승까지 가즈아~ 그리고 DB손해보험다이렉트도 동부화재의 전통성을 유지하며 빠르고 편한 서비스, 전설의 자동차보험, 다이렉트보험의 돌풍을 이끌기를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스켈레톤 최고 속도가 봅슬레이 속도보다 빠를까? 윤성빈선수와 김지수선수의 결과는 삼박자 응원도 한 몫

컬링 영미 최근 근황!! 여자 컬링팀『팀킴』LG전자와 함께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준비

수입 SUV 2018 재규어 E-페이스!! 제원과 가격보다 디자인!! 중형 같은 소형SUV로 넉넉한 공간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