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수입 SUV 2018 재규어 E-페이스!! 제원과 가격보다 디자인!! 중형 같은 소형SUV로 넉넉한 공간확보

by 핑구야 날자 2018. 3. 11.
반응형

수입 SUV 중에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드는 SUV가 몇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2018 재규어 E-페이스입니다. 그동안 중형 SUV만 보다가 소형 SUV를 보니 먼저 봤어야 했는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해외에서서 판매되는 재규어 중에는 가장 인기가 있다고 하니 무시할 수 없는 매력이 있을 텐데요. 국내에서는 아직 출시일자가 결정 되지는 않았지만 재규어 F-페이스가 작년에 국내에 출시되어 살짝 주목을 받았었죠. 항간에 영국차에 대한 선입견이 있는 분도 있겠지만 케바케가 아닌가 싶네요. SUV를 타고 싶지만 덩치에 고민이 된다면 재규어 E-페이스의 사이즈를 고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수입 SUV 2018 재규어 E-페이스의 매력은 후면의 디자인이 유니크하고 깔끔한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동시에 재규어의 역동적인 모습을 뿜어내는 듯한 강한 남성향도 마음에 듭니다. 다만 전면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조금은 답답해 보이기는 합니다. 엠블램 높이까지만 본넷이 내려와 주었으면 하는 생각도 드네요. 




수입 SUV 2018 재규어 E-페이스의 제원 중에 사이즈를 먼저 보면 전장 4,395mm, 전폭 1,984mm, 전고 1,684mm로 2018 싼타페 신형보다 전고와 전폭은 크고 전장만 375mm 짧습니다. 소형SUV라고 하지만 중형과 비교해 실내는 절대 밀리지 않아요. 듀얼 머플러도 보기 좋구요.



넓은 살내공간과 함께 운전석은 고품질 소재와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드라이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어장치와 각종 다이얼이 운전자를 감싸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위해 설계된 2018 재규어 E-페이스의 최첨단 기술에는 10인치 태블릿 스타일의 터치스크린을 갖춘 Touch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4G WiFi핫스팟이 제공되며 애플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리모트로 차량정보를 원격으로 주고 받을 수 있죠. 차량에 진입을 하거나 불법이동이 되면 자동으로 운전자와 모니터링센터에 연결됩니다.



옵션이기는 하지만 헤드 업 디스플레이(HUD)를 사용하여 윈드 스크린에 주요 차량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의 맑고 투명한 컬러 그래픽을 제공하여 모든 드라이버 입력 및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입 SUV 2018 재규어 E-페이스는 영국 오디오 전문가 Meridian의 듀얼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여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으로 마치 라이브 공연을 즐기는 듯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입 SUV 2018 재규어 E-페이스는 파워 제트 테일 게이트를 적용해 부드럽게 자동차의 뒤쪽 측면에 발을 대면 트렁크가 열립니다. 화물칸은 최대 높이 1.3m 최대 용량 577리터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비상브레이크(보행자 감지포함), 차선이탈 감지하여 부드럽게 차선 내로 이동할 수 있도록 조정하는 LANE KEEP 어시스트,운전자가 쉬어야 한다고 판단하여 경고하는 드라이버 상태 모니터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정속주행 및 속도제한장치, 전방 및 후방 주차 보조 장치 그리고 360도 서라운드 카메라가 안전 운전을 도와줍니다.



그리고 안전거리 유지, 고속제동장치와 사각지대로 빠르게 집입하는 차량이 있으면 경고하는 Blind Spot 어시스트기능도 제공됩니다.



수입 SUV 2018 재규어 E-페이스는 다양한 운전 조건에서 성능을 내기 위해 풀타임 전륜구동시스템이 전방 및 후방 차축 사이의 토크 분배를 지능적으로 제어합니다. 배기량은 1,998cc로 가솔린을 사용하며 5인승 자동 8단입니다. 연비는 복합 10km, 도시 9km 그리고 고속도로는 11.5km입니다. 영국판매가 기준 4,200만원 정도이며 국내에서는 5,530원부터 6,470만원 정도로 예상합니다.


[관련글]

현대SUV 2018 신형 싼타페 TM 풀체인지 트림별 가격 변화와 차이!! 선택옵션과 공통 기본사항은?

수입SUV 2018 지프 컴패스의 제원과 착한 가격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력 발산 아쉬움도 있어

중형SUV 기아 올뉴 쏘렌토 2018년형 연비는 가격 때문에 가솔린과 디젤의 선택을 망설이게 할 수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