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10년이상 운영자의 생생교육(빅데이터 쇼핑몰 블로그 동영상)!! 코딕(KoDiCC)과 에누리하우스의 꿑팁강의

by 핑구야 날자 2018. 3. 27.
반응형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강의 내용으로 빅데이터, 쇼핑몰, 블로그, 동영상의 꿀팁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소개합니다. 자신도 몰랐던 능력을 찾아보고 여유있는 시간에 새로운 기회를 찾고자 하는 분이라면 코딕(KoDiCC)과 에누리하우스의 꿑팁 강의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늘 만약을 대비해야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 세상입니다. 이러한 불확실한 세상에서 자신의 특기를 살리며 새로운 기회를 찾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코딕(KoDiCC)과 에누리하우스의 꿑팁강의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무엇이 다른지 어떤 강의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본질에 충실해야 기회가 따라 온다 


블로그와 동영상을 어떻게 운영을 시작해야 할까요. 유투버들이 엄청 돈을 많이 번다고 하던데~ 이런 말에 시작을 해보려 하지만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런데 당장이라도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자신이 잘하는 부분을 블로그나 동영상으로 제작하는 것 입니다.



코딕(KoDiCC)과 에누리하우스의 꿑팁강의는 바로 이러한 부분에 중점을 둔 강의입니다. 참고로 코딕은 사단법인 한국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 협회입니다.


강의 내용은 이론에서 실제 사업에 도움이 되는 강의로 준비했다고 하여 살펴 보았는데요. 이론보다는 실무에 더 적합한 내용과 현업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고수들의 노하우를 짧은 시간에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교육생들이 올바른 콘텐츠 생성을 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이를 바탕으로 부가적으로 수익을 얻게 됩니다.


코딕(KoDiCC)과 에누리하우스가 함께 하는 꿑팁강의는 각 분야 별 10년 이상 경험 있는 현업 전문가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의 후 바로 사업에 적용 가능한 실무형 강의입니다. 그리고 강사와 교육생 간의 커뮤니티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강의 내용과 강의 일자


코딕(KoDiCC)과 에누리하우스가 함께 하는 꿑팁강의 냐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는 빅데이터 분석을 신청했는데요. 여러분도 관심있는 강의를 선택해 보세요.



강사진은 현직에서 활동 중인 분들로 아마도 네이버나 카카오 그리고 유부트에서 한 번쯤은 글이나 영상으로 만나보셨던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강의 일정과 강사및 강의시간을 참조해서 모두 들어도 좋고 본인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도 됩니다. 교육장소는 에누리하우스에서 합니;다.(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43-56 센트럴프라자 8층)



기회는 도전하는 분들의 몫이죠. 4월 강의는 주말에 이루워지기 때문에 여유가 있습니다. TV를 보면서 무료하게 보내는 것 보다는 평소 관심은 있었던 분야를 직접 강의로 만나 본다면 새로운 기회를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자세히보기)


[관련글]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KODICC)가 한국블로거협회였다구!! 어떤 일은 하는지 회원가입 부터

캠페인 분석의 정확도는 빅데이터 분석으로!! 빅데이터 활용사례로 본 흥미로운 결과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2017년 최신 스마트폰들의 인공지능 대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