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SNS쇼핑몰 어떤 플랫폼 서비스일까? 용돈벌이로 부담없이 해 볼 수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18. 7. 5.
반응형

민팅은 그 동안 서비스를 리뉴얼해서 보다 현실적인 플랫폼으로 한 단계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게 합니다. 누구를 위한 서비스 일까요. 물론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쇼핑몰이지만 여기에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분들에게 용돈벌이를 할 수 있도록 투잡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슷한 플랫폼이 있는데 관연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해외쇼핑몰의 경우는 구매하는데 있어 일반인들의 접근이 용이하지 않은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장한 쇼핑몰도 있습니다. 그런데 민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다른 차원에서 접근을 하고 있어 주목햘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창업이라고 하기에는 좀 거창하지만 무재고, 무투자, 무자본으로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SNS쇼핑몰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본인이 MD가 되어 판매하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민팅을 통해서 자신이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가격을 책정하여 판매하게 됩니다. 물론 판매가를 수정도 할 수 있습니다.




민팅에서 판매를 시작하면 블로그를 포함해 각종 SNS에 판매상품 관련 페이지를 공유하기를 통해 확산을 시키게 됩니다. 이러한 판매행위를 통해 매출이 일어나게 되면 수입으로 쌓이게 되는 방식입니다.



성실하게 채널을 운영해 온 분이라면 상품페이지 URL을 활용해 포스팅을 해보신다면 더 도움이 되겠죠, 민팅에서는 무려 6개의 공유 할 채널을 제공합니다. 홍보문구도 제공한다고 하니 좀 더 수월하겠죠.



인플루언서 보다는 MD가 오히려 소질이 있다고 판단된다면 인플루언서보다는 MD회원이 되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방식은 위의 이미지를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차이는 있습니다. 일단 MD는 별도의 승인정차가 필요합니다.



인플루언서는 민팅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MD는 민팅에 여러 상품을 진영할 수 있는 미니샵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MD가 책정한 판매가에서 민팅에서 판매금액을 빼면 본인의 수입이 됩니다.



민팅서비스 를 다시한번 정리 해보면 클릭 3번이면 끝나는 스피디한 사용기 경쟁력인데요. 민팅에 소대된 샆품을 자신의 SNS로 공유하여 판매가 되면 수익이 생기게 됩니다. 상품 판매가는 판매자인 내가 직접 책정을 합니다. 



판매수익은 민팅에서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상품가에서 판매자가 정한 판매가를 뺀 금액이므로 판매자가 전략적으로 수익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듯이 MD는 원하는 상품들을 모아 나의 미니샵을 만들어 미니샵 자체를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민팅의 판매파트너인 SBA의 2018 하이서울어워즈 인증 상품 판매하고 있으며 그 외 기타 국내 유수 브랜드 상품 보유하고 있어요. SBA에서 제공하는 초보 판매자를 위해 온라인 판매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의 수강도 가능하고 촬영스튜디오와 촬영 장비 대여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플루언서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죠.


민팅 구경하기


적정한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 인플루언서의 스킬이 될 텐데요. 처음에는 수익을 낮추고 매출을 올리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들면 될 것 같아요. MD의 경우는 제품 수급에 따라서 유리한 판매 전략을 가져갈 수 있겠죠. 세상에 쉬운 게 있나요. 공짜가 없는 거 아시죠. 그래도 민팅에서 새롭게 출시한 서비스는 좀 쉽고 투자하는 것은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을 활용한 노력 뿐입니다. 민팅에 문의도 해 보시고 한번 도전해 보세요.


[관련글]

제3회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 컨퍼런스에서 4억 영상 조회수의 유튜버 윰댕 강연을

유튜브 구독자 늘리는 방법 고민 중 댓글 상단 고정 방법 도전!! 구독이벤트 효과가 있을까?

초보자를 위한 인스타그램 사용법!! 팔로워 늘리는 방법과 언팔로워 정리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