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인공지능 에어컨으로 무더위를 잘 극복하게 되어 에어컨 추천할 만!! 절약한 만큼 돌려 받는 캠페인도 참여

by 핑구야 날자 2018. 7. 21.
반응형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에 마냥 처지게 됩니다. 인공지능 에어컨의 공간학습, 상황학습 그리고 패턴학습을 통해 무더위를 효율적으로 극복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떤 노하우가 있나요. 무더위에 가전제품 사용시간이 길어지면서 전기 사용량이 함께 증가하고 있어요. 그래서 전기료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답니다. 인공지능 에어컨이 우리 집의 상황을 잘 파악해 전기료를 좀 더 절약할 수 있는데요. 무더위를 참느라고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간다면 건강에도 안좋겠죠. 최근 산업부가 주관하고 LG휘센이 함께하는 LG휘센 절전 캠페인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관심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절약한 만큼 돌려 받는 LG 휘센 절전 캠페인


무더위에 에어컨 없이 선풍기로만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렇다고 에어컨을 마냥 틀 수는 없는 일입니다. 그나마 인공지능 에어컨이 출시되면서 전기료도 아끼면서 효율적으로 무더위를 식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공지능 가전의 출시가 에너지절약에도 효과적이라 인기가 많은데요. 그래도 좀 더 절약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최근 산업부 주관 국민 DR(에어지 절약) 시범 사업으로 LG 휘센과 함께 하는 절전 캠페인이 시작 되었습니다.



LG휘센은 절전 캠페인에 참여하는 1,000명의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에너지 미터기와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요런 이벤트 놓칠 수 없겠죠. 에너지도 절감하고 절약한 만큼 돌려받는 절전캠페인이니 다 함께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올해만 참아보자~~ 이런 마음으로 무더위와 전투준비를 하고 계신 분도 많으실 텐데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ㅋㅋ LG휘센 절전 캠페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고민을 빨리 해결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LG휘센 LG위센 스탠드 에어컨 전 모델(WiFi가능모델)을 2018년7월3일 ~ 8월31일까지 구매하고 응모기간(2018년7월3일~9월14일)에 응모를 하면 됩니다. 참고로 선착순 1,000명까지 신청이 완료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야 할 것 같아요.



LG휘센 절전 캠페인 참여하기


LG 휘센 절전 캠페인 간단히 알아보기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데요. 먼저 에어컨을 설치하고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끝입니다. 그리고 당첨 문자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에너지 미터 설치를 신청합니다.



에너지 미터기를 설치하고 에너톡 앱에 로그인을 하여 전력거래소 절감 요청 발생시 에너지 미션에 참여하면 됩니다. 그래서 절감 성과에 따라 포인트 적립을 받게 됩니다. 포인트는 KT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어요.



무더위, 꿉꿉함 그리고 공기청정까지 걱정 없어요.


2017년형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에 비해 2018년형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이 더 똑똑해 졌는데요. 인체감지 센서를 통해 집안의 사람의 수와 위치를 반복적으로 학습하는 공간학습을 합니다.



그래서 주로 가족이 머무는 공간을 학습해 집중적으로 시원한 바람을 보내주어 효율적인 냉방을 제공합니다. 우리 집 인공지능 에어컨도 공간학습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2018년형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씽큐에서 새롭게 선보인 상황학습 기능이 있는데요. 실내온도를 감지하여 냉방의 세기를 조절해 희망온도를 유지시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하여 전기료를 절약해 준답니다.



그리고 집안마다 쾌적함을 느끼는 온도의 차이가 있을 텐데요. 사용자의 쾌적온도를 스스로 학습을 함으로써 적정한 온도를 유지시켜 주니 정말 똑똑하죠. 무조건 온도를 낮추어 사용했던 방식은 이젠 먼 옛날 이야기가 되었네요.



비가 내리는 날은 꿉꿉함 때문에 더욱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이럴 때는 인공지능 에어컨의 제습모드가  습기를 제거해 뽀송뽀송한 실내를 만들어 준답니다. 우리는 제습모드 보다는 스마트케어 기능을 사용해 알아서 하도록 사용하고 있어요. 일일이 신경 쓰지 않아도 되거든요.



공기청정기능을 활용해 집안 공기도 깨끗하게 해주기 때문에 미세먼지로 베란다 문을 마음 놓고 열 수 없을 때는 여간 필요한 게 아니랍니다. 이 정도면 에어컨 추천 할만 하지 않을까요.



올 여름 무더위에도 우리 집은 걱정 없어요. 산업부가 주관하고 LG휘센이 함께하는 LG휘센 절전 캠페인 이벤트를 활용해 인공지능 에어컨과 함께 여름을 보내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인공지능 에어컨 추천 이유가 미세먼지 때문이라면 어떻게 작동하는 기능일까?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LG코드제로R9!! 인공지능으로 어떻게 청소를 해 줄까?

음성인식을 이용해 LG페이로 결제하면 더욱 편리해!! 달라진 LG페이 중저가폰에서도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