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음성인식을 이용해 LG페이로 결제하면 더욱 편리해!! 달라진 LG페이 중저가폰에서도 가능

by 핑구야 날자 2018. 7. 7.
반응형

음성인식을 이용해 LG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는 거 아세요. 사람들 있는데 『LG페이로 결제해줘』라고 말하는 게 쑥쓰러울 수 있는데요. 사용하다보면 그렇지도 않아요. 인공지능, 음성인식 등 앞선 트렌드를 이용하는 모습은 오히려 멋져 보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좌우지간 평상시 음성인식을 많이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무척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달이 벌써 LG페이가 런칭한 지 1주년이 되었네요. 세월 참 빠르기도 하지요. LG전자가 모바일페이 시장에 다소 늦은 출발을 했지만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이젠 어느 정도 정착이 된 것 같아요.



편의성이 더욱 높아진 LG페이 


LG전자는 서비스, 하드웨어 그리고 소프트웨어 등 각 분야로 편의성을 높여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지속해 왔습니다.




LG 페이를 지원하는 스마트폰도 올해 이미 출시한 LG X4, LG X4+ 등 실속형 제품군을 비롯해 알뜰폰을 제외한 올해 출시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LG 페이를 탑재합니다. 최근에 출시한 LG X5도 LG페이를 탑재했습니다.



하반기에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오프라인 결제도 지원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신용카드도 늘린 계획이라 LG페이 사용자가 더욱 늘어 날 전망입니다.



LG 페이 온라인 결제 기능을 활용하면 다른 결제 앱을 더 쓰거나 보안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지문만 인식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해 질 것입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듯이 음성 비서인 Q보이스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이용해 『LG 페이로 결제해줘』라고 명령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너무 편하죠. 물론 카드 사용내역 확인, 은행 계좌 잔고 확인 등도 음성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ATM기능도 현재 신한은행 외에 다른 은행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며 올해 부터는 ATM 현금 인출 기능과 모바일 신용카드 발급 기능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ATM기 휴대폰 인식부에 스마트폰 뒷면을 대기만 하면 기존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AT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통장번호를 외우거나 체크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LG페이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LG전자는 LG페이 런칭 1주년 기념으로 7월31일까지 『LG 페이 1주년 생일 케이크 함께 나눠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요런 이벤트는 놓칠 수 없겠죠.



본 프로모션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A9(A958KA) 1대, LG 프라엘 클렌저(BCJ1) 12대, 파리바게트 5천 원 상품권 365개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0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청소기는 있으니 LG프라엘 클렌저(BCJ1)을 선물로 받았으면 좋겠네요. 무려 12대니까 욕심도 내 볼 만 하죠.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해요.



이벤트 기간 동안 LG 페이 앱의 생일 케이크 모양을 터치하면 응모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요.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이 운영하고 있는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됩니다.



SNS계정이 없다구요. 그러면 이벤트 기간에 LG 페이로 결제를 많이 많이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평상시 LG페이를 많이 사용하던 분에게 유리할 수 있겠지만 당첨이니 운에 따르겠죠. .LG전자는 8월 9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상품을 배송하한다고 합니다. 서둘러 보세요.

[관련글]

흡입력이 강한 로봇청소기의 청소결과는 어떨까? LG코드제로R9의 미세먼지 차단기능도 마음에 들어

데이터무제한으로 통신비 절감 방법 가능할까? 속도와 용량 걱정 없으니 불안하지 않아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 개봉기와 업그레이드 된 스펙 중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받을 만한 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