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빠른 배송 및 추가 할인 받는 방법과 달라진 스펙과 디자인을 확인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8. 8. 13.
반응형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전예약도 중요하지만 빠른 배송과 추가할인으로 실속을 챙기는 것도 놓치면 안되겠죠. 갤럭시노트9의 달라진 스펙을 기대했던 분들에게는 더욱 기다렸을 텐데요. 디자인은 크게 바뀌지 않아 살짝 아쉬움이 있지만 노트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작은 변화도 금방 눈에 들어 오실 겁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은품도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기다리는 재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통신사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할수 도 있지만 요즘에는 다른 방법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기도 합니다. 갤럭시노트9의 달라진 스펙과 디자인에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달라진 디자인과 스펙


갤럭시노트9을 얼핏 보면 디자인상 큰 변화가 없어 보입니다. 그 만큼 삼성이 큰 변화를 주지는 않았어요. 그러나 느낌적 느낌~~ 자세히 보면 전혀 달라지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은 척 보면 아는데 어디 변함이 없냐고 반문하실 겁니다. 맞습니다. 6.4인치 갤럭시노트9은 갤럭시노트8에 비해 베젤을 좀 더 줄여 화면 점유율을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의 베젤이 줄면서 심미적인 뷰가 좀 더 세련되어졌다는 느낌을 주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상하 베젤을 깔끔하게 줄였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이 정도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몬트 커팅 기법을 통해 세련미를 더해 줌으로써 전체적인 디자인의 변화 대신 완성도를 한 층 더 끌어 올리는 쪽으로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사이즈는 161.9 x 76.4 x 8.8mm로 전작의 162.5 x 74.8 x 8.6mm보다는 거의 차이는 없지만 약간 두꺼워지고 폭이 넓어졌습니다. 무게는 201g으로 전작 195g보다는 6g 더 무거워졌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카메라는 전면의 경우 800만 화소로 오토포커스가 제공되며 초리개 값은 F1.7입니다. 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OIS) 슈퍼 스피드 듀얼 픽셀 광각렌즈를 적용했습니다.



다만 LG G7처럼 화각이 107도가 아닌 77도 정도로 일반각 70도와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조도가 낮으면 F1.5 밝은 곳에서는 F2.4을 이용하게 됩니다. 1200만 화소(OIS., F2.4)의 망원렌즈를 사용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성 스마트폰에서 가장 마음에 안들었던 지문인식 센서가 드디어 위치를 중앙으로 바귀어 너무 좋았어요. 중앙에 위치가 되야 좌우 어느 손가락으로 사용하더라도 헷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다음은 더욱 다양해진 컬러입니다. 미드나잇 블랙과 오션 블루, 라벤터 퍼플 그리고 메탈릭 코퍼 등 4종이며 오션 블루의 S펜 컬러가 엘로우로 컬러베리에이션은 만족스럽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OS는 안드로이드 8.1을 사용하며 프로세서는 스냅드래곤 845 또는 엑시노스9810(국내)를 사용하며 램은 6GB와 8GB를 사용하며 128GB / 512GB 메모리가 제공됩니다.



갤럭시노트9의 스피커는 AKG 스테레오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를 사용해 사운드를 실제로 들어 보고 싶습니다. LG V30의 사운드 기능과 비교해서 들어 보고 싶네요.



빅스비로 음성인식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온 삼성은 무려 18개월만에 빅스비 2.0을 갤럭시노트9로 선보이게 되면서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들이 좀 더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7mm의 펜촉을 가진 S펜은 갤럭시노트 시리즈에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4096단계의 필압감지나 방수를 유지하면서 전원을 탑재한 것이 가장 큰 변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전력 블루투스를 사용해 갤럭시노트9에 꽂으면 완충시간은 40초이며 사용시간은 30분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블루투스와 연동되는 S펜은 갤럭시노트9과 연동해 통화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과 함께 제공함으로서 활용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S펜으로 갤럭시노트9과 연결해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슬라이드를 넘길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영성을 재생 및 일시정지도 가능합니다. 그 밖에 셀프타이머, 앱 실행 등도 원격으로 조정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배터리의 용량은 4,000mAh로 전작에 비해 무려 700mAh가 늘어 배터리에 대한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5W의 무선 고속충전과 무선충전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6년이상 사전예약 진행


갤럭시노트9 출고가는 128GB가 109만 4,500원이며 512GB 모델은 135만 3,000원입니다. 오늘부터 8월20일까지 사전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빠른 배송 및 추가 할인 받는 방법을 제공하는 우주폰 같은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는 실속파들이 많은데요. 우주폰은 무려 6년 이상을 대형 대리점과 협업을 통햐 사전예약을 진행해 왔습니다.



대형 데리점과 6년간의 협업을 통해 안전하고 좋은 조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전예약을 통해 출시일 보다 먼저 기기를 수령할 수 있도록 빠른배송을 하기도 합니다.



더구나 약정도 우주폰 단독으로 2년을 1년으로 단축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 주고 있어 고민해 볼만 합니다. 역시 사은품을 소개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선물이 너무 많아서 모두 소개할 수는 없는데 일단 번호이동 추가 특별 선택사은품(택1)을 제공하고 있어요.


번호이동 기기변경 사전예약시 100% 증정 사은품으로는 512GB 용량 구매시 기어아이콘X를 100% 받을 수 있고 128G는 헤드셋, 무천충전패드 그리고 보조배터리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100% 받을 수 있답니다.



우주폰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전을 할 경우 특별 추천 사은품은 1년치 요금지원,갤럭시기어 스포츠, 레노바버 i-Slimbook, 덱스스테이션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누려보세요.



우주폰은 일반 사전예약과 달리 추가 할인과 카드할인을 통해 최대 추가 50만원이상 할인을 받로록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우주폰 커페에서 가보시면 더 많은 추가 증정 사음품이 있으니 우주폰 카페에서 문의를 해 보세요, 문의는 공짜니까요. ㅋㅋ 사은품은 변동시 공지가 된다고 하니 함께 확인해 보세요.

우주폰 카페 구경가기

[관련글]

삼성 최신 태블릿 갤럭시탭S4 풀패키지 가격이면 노트북 구매도!! 갤럭시탭S3와 비교해 달라진 점은?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X플러스!! 6.5인치로 대화면과 가격파괴 트렌드 만들까?

갤럭시X의 접히는 스마트폰은 호기심과 대중화 어디로 향할까? 다른 제조사도 경쟁적으로 준비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