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트롬 스타일러 5종 모델별(S5MB S5BB S3MF S3BF S3WFS) 특징 비교해 보니 차이는?

by 핑구야 날자 2018. 12. 7.
반응형

엘지 트롬 스타일러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경쟁사 제품들이 살짝 선보여 반갑기도 했습니다. 엘지 트롬 스타일러와 같은 제품들이 경쟁이 되야 소비자들에게는 기술력이나 가격면에서 득이 될 수 있으니까요. 초반에 엄청 간을 보다가 결국 눈팅만 하고 말았지만 상전이 살짝 욕심을 내기 시작해서 고민 중에 있습니다. 웃이야 밖에서 툭툭 털고 들어 오면 안될까? ㅋㅋ전기 건조기도 있는데~~ ㅋㅋ 궁색한 변명이 될 수 있지만 잘 버티고 있어요. 그래도 만에 하나를 위해 알아두면 나쁠게 없을 것 같아 엘지 트롬 스타일러 5종(S5MB S5BB S3MF S3BF S3WFS)의  모델별 특징과 차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엘지 트롬 스타일러는 크게 2가지


엘지 트롬 스타일러는 옷을 몇벌을 넣을 수 있느냐에 따라서 2종류로 나뉩니다. 5종이면 S5MB과 S5BB 모델이고 3종이면 S3MF, S3BF 그리고 S3WFS 등입니다.



▲ S5MB


5벌과 바지 1벌을 넣을 수 있는  모델은 최신 엘지 트롬 스타일러 S5MB와 전 모델 S5BB가 있는데요. 어떻게 다른지 한번 볼까요.



색상과 다운로드 코스만 차이가 있어요. 엘지 트롬 스타일러 S5MB는 블랙 틴트 미러 컬러이고 S5BB는 린넨블랙입니다. 다운로드코스는 S5MB가 훨씬 많습니다.


▲ S3MF & S3BF


3벌과 바지 1벌을 넣을 수 있는 모델은 S3MF, S3BF 그리고 S3WFS가 있습니다. 5벌을 넣을 수 있는 S5MB, S5BB와의 차이는 크기, 무게, 컬러 그리고 다운로드 코스의 차이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엘지 트롬 스타일러 5종의 다운로드 코스는 S5BB를 빼고 나머지 4종은 모두 같습니다. 선택은 5벌이냐 3벌이냐를 먼저 결정하고 컬러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옷은 많이 넣고 가격을 줄이고 싶으면 S5BB가 괜찮군요.



엘지 트롬 스타일러의 특징


매일 빨 수 없는 옷을 깔끔하게 입을 수 있게 도와주는 LG 트롬 스타일러는 5가지 특허기술로 특징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무빙행어 기술로 미세먼지를 분당 최개 200회 움직여 옷에서 분리를 하는데요 부산대학교 실험결과 99.5%의 미세먼지 제거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바이러스 코스와 위생살균 표준코스로 위생적으로 옷을 입을 수 있겠죠.



같은 옷이라도 깔끔하게 입고 다니면 자체가 경쟁력이 될 수 있겠죠. 전날 회식으로 인해 옷에 밴 냄새를 엘지 트롬 스타일러로 탈취하고 바지에 칼주름까지 잡으면 멋지겠죠. 아침마다 옷 다리는 일도 보통일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되겠죠.



계절에 따라 눅눅하고 퀴퀴한 냄새가 나는 옷을 입는다면 하루가 꿀꿀할 겁니다. LG 트롬 스타일러의 히트 펌프로 산뜻하게 그리고 보송하게 입을 수 있어 좋아요.



LG 트롬 스타일러를 WiFi로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활용도가 더 높아지겠죠. 에너지 모니터링을 할 수도 있고 원격제어로 19개의 다운로드 코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옷걸이에 바지걸이 기능이 추가되어 여러벌의 바지를 추가로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주름은 잡는 기능과는 다른 것입니다.


엘지 트롬 스타일러 사용 의류


LG 트롬 스타일러로 사용할 수 있는 의류와 소재입니다. 모델별(S5MB S5BB S3MF S3BF S3WFS)로 차이가 나는 것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실크소재 옷, 넥타이, 벨벳 소재 옷, 비단 한복 등 견 소재로 된 의류는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 하시구요.



엘지 트롬 스타일러 모델별(S5MB S5BB S3MF S3BF S3WFS)로 살펴 보았는데 마음에 드는 컬러와 가족수에 따라 결정하면 될 것 같아요. 온라인 최저가를 기준으로 보면 S3MF는 1,357,290원, S3BF는 1,283,020원 그리고 S3WFS는 930,000원입니다. 그리고 S5MB는 1,813,950원, S5BB는 1,570,870원이니 다운로드 코스를 확인하고 결정하면 되겠네요.

[관련글]

물걸레청소와 먼지청소를 한번에 하는 방법!! LG 코드제로A9 물걸레 키트 가격과 장착 방법

뒤 늦게 엘지 트롬 전기건조기 구매한 2가지 이유!! LG 건조기 9kg RH9WG 등 모델별 성능과 가격 차이

가전과 가구의 하모니 엘지 오브제 종류와 가격!! 가심비를 자극한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의 디자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