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쓸만한 맥세이프 충전기 아톰 스페셜 에디션(Qi2인증) 후기와 필요한 이유?남친 선물용 어때!!(ft. 갤럭시S25 울트라 v 아이폰)

by 핑구야 날자 2025. 3. 31.
728x90
반응형

본 포스팅은 FXIP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맥세이프 충전기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톰 로봇에 대한 추억도 떠올라 좋은 거 있죠. 가격적인 부담이 된다면 아톰x잇섭 부츠 C타입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거치대(AB23RC01)만 사용해도 좋습니다. 아톰 맥세이프 고속충전기는 아이폰도 되지만 갤럭시S25 울트라도 사용할 수 있는데 주변에서 맥세이프 충전기가 필요한 이유를 의외로 모르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맥세이프를 사용하면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은 충전을 위한 기능적인 부분을 해결하는 동시에 아톰 로봇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갤럭시S25 울트라와 아이폰14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구경 한번 해 볼까요.

 

 

쓸만한 맥세이프 충전기 아톰 스페셜 에디션 개봉기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 개봉기로 좀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ASTRO BOY는 별에서 온 소년이라는 의미로 영어로 아톰을 의미합니다. 아톰은 일본 만화의 신이라 불린 데쓰카 오사무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1951년 잡지 ﹤소년﹥의 부록에서 탄생해 1963년 TV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져 유명해졌습니다.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한 아톰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포장 박스의 크기는 엘지 그램 16인치 노트북보다 큽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미지로 본 것보다 훨씬 커서 무척 설레었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더즈카 인증제품으로 국내 FXIP가 공급하는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톰의 얼굴이 홀로그램으로 처리된 스티커가 더욱 인상적입니다. 아톰과 맥세이프 부츠를 담고 있는 포장 박스부터 만화영화 아톰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이 제대로인 것 있죠.

 

 

뚜둥~ 드디어 개봉~ ASTRO BOY~ 아톰이닷~ 맥세이프 부츠도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 살짝 놀랐습니다. 꺼내기도 아까운 거 있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사진으로 보니 윗 박스를 반대로 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네요.

 

 

아톰과 맥세이프 부츠를 포장하고 있는 고급 비닐을 그대로 두고 몇 초를 멍하니 보게 되는 거 있죠. 그만큼 감성을 자극한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추천하고 싶네요. 충전케이블은 있지만 충전기가 없어 살짝 아쉬웠어요.

 

 

맥세이프 충전기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 구성품은 ASTRO BOY 아톰 피규어와 맥세이프 부츠 C타입 충전기, C타입 충전케이블, 아톰60주년 포토카드(3종)과 아톰60주년 스티커(2종) , 제품 보증서가 있습니다. 아톰 피규어의 크기는 134 x 86 x 285 mm 이며  무게는 약 700g입니다. 부츠의 크기는 90 x 146 x 125 mm 이며 무게는 570g입니다.

 

 

아톰60주년 포토카드(3종)과 아톰60주년 스티커(2종)을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보기만 해도 감성이 돋는 아톰의 위풍당당한 모습인데 지금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맥세이프 링 속에 아톰이 비상하는 모습의 스티커를 붙였어요. 어떤가요? 눈으로만 즐기는 것보다는 실제로 사용하면서 60주년을 맞이한 아톰을 축하도 하고 갬성도 동시에 즐기는 것도 행복이 아닌가 싶네요.

 

 

아톰 피규어와 부츠 C타입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거치대 특징

 

이제 본격적으로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과 부츠 C타입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거치대를 볼까요. 지금도 보기만 해도 살짝 설레고 아톰 피규어를 책상 말고 어디에 옮기면 더 좋을까 하는 고민을 하게 되는 거 있죠.

 

 

아톰 피규어의 모습에서 빨간 부츠와 왼쪽 가슴에 빨간색 하트가 강열해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바디와 눈썹을 제외한 머리까지 모드 화이트 컬러로 처리한 이유 때문인 것 같은데요. 두 주먹을 불끈 쥔 모습도 뭔가 힘을 내라는 의미도 전해지는 것 같디고 하고~ 꿈보다 해몽일까요? ㅋㅋ

 

 

아톰 피규어 부츠의 바닥면에는 FXIP와 더즈카가 콜라보했음을 알 수 있도록 표기했습니다. 아톰의 얼굴을 보면 눈을 살포시 감고 있고 심장을 의미하는 빨간 하트가 강열한 뭔가를 내뿜어 주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만화 원작대로 컬러를 입혔으면 했는데 자꾸 보니 각자의 감성으로 채워보길 바라는 의도가 아닌가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톰x잇섭 부츠 C타입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거치대(AB23RC01)의 충전면에 아톰의 얼굴이 있어요. 높이는 갤럭시S25 울트라보다 18mm 정도 낮은데 부츠의 크기는 90 x 146 x 125 mm 이며 무게는 570g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책상에서 편하게 화면을 볼 수 있고 요리를 하면서 레시피 화면도 볼 수 있을 정도로 안정적입니다.

 

 

아톰x잇섭 부츠 C타입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거치대(AB23RC01)는 무게도 무게지만 미끄럽지 않게 하지 위해 바닥을 요철형태로 만들어 더욱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FXIP와 더즈카가 콜라보 사실도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맥세이프가 필요한 이유?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 어때!!

 

기본적으로 요즘은 최신 스마트폰들이 맥세이프를 지원하는데요. 맥세이프를 지원하더라도 기존처럼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거나 일반 케이스를 사용해도 됩니다. 그런데 왜 맥세이프 케이스로 맥세이프를 사용할까요?

 

 

일단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에 동봉된 케이블은 케이블이 끊어지지 않도록 신경 써서 만들었더라구요. 다만 부츠 충전포트가 좀 더 깊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무선충전기인데 다른 제품과 달리 맥세이프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도 충전이 되어 편한데요. 부츠 맥세이프 충전지처럼 충전을 하던 하지 않던 거치된 상태로 화면을 편하게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자석이라 떨어지지 않고 착~ 하고 잘 달라붙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맥세이프 전용 케이스를 장착하거나 맥세이프 링 스티커를 스마트폰 후면에 붙여서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아래 아이폰14의 케이스처럼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케이스지만 스티거가 보이지 않은 제품도 있습니다. 참고로 magsafe로 magnetic의 mag로 가끔 mac로 오해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아이폰12부터 도입된 자기식 무선 충전시스템이라 그런 오해를 하는 것 같아요.

 

 

맥세이프는 충전뿐만 아니라 자석이 지원되는 다양한 악세서리를 스마트폰 후면에 붙여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자력이 강하거나 부츠 맥세이프처럼 Qi2 인증을 받지 않을 제품은 고민해야 합니다. 맥세이프는 Qi기반으로 만들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 사용 후기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은 부츠 맥세이프 충전기와 함께 제공되는데 부츠 맥세이프만 구매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메인폰인 갤럭시S25 울트라 512GB와 아이폰14 프로를 모두 사용해 보았습니다.

 

 

부츠 충전케이스의 충전 부분에 맥세이프 링을 살짝 위치시키면 척~ 하고 달라붙으며 충전이 됩니다. 충전이 아니라 거치만 하고 싶어도 이용할 수 있도록 무게과 각도를 제공하니 여러모로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맥세이프 링이 없으면 사용하디 어렵습니다. 아톰x잇섭 부츠 C타입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거치대(AB23RC01)에 붙여진 모습을 보면 스르르 미끄러질 것 같아도 자석의 힘으로 잘 고정이 됩니다. 참고로 충전기는 20W 이상이면 좋습니다.

 

 

인형을 좋아하는 상전이 더 좋아하는 아톰 피규어라 주도권을 놓고 계속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ㅋㅋ 아톰의 특징적인 디자인을 리프로덕션한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아톰의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화이트 색상의 바로 눈을 뜰것 같은 피규어 덕분에 설레이는 요즘입니다.

 

 

아톰x잇섭 부츠 C타입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거치대(AB23RC01)는 필요한 위치에 놓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레시피를 보면서 요리를 할 때나 누워서 쉴 때도 사용하기 편해서 아주 유용했습니다. 배터리 충전 보다는 거치대로 더 많이 활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부츠를 보더니 식탁에서 태블릿으로 필요한 자료를 보면서 자꾸 아톰x잇섭 부츠 C타입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거치대(AB23RC01)에도 욕심을 내는 거 있죠. 이런 걸 보면 맥세이프 충전기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AB23RP01)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생일 등 선물로 추천할 만하지 않을까요.

 

 

아톰 심장 모양의 하트가 매력적인 요 녀석~ 일단 상전이 관리하고 있는 각종 인형들 속에 세팅을 했어요. 일단은 상전의 숨을 고르게 하고 추후에 제 책상에 놓고 있으려구요. 잘 되려나 모르겠지만~

 

 

아톰x잇섭 스페셜 에디션 얼마야? 부츠는 따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 S25 울트라 512GB 맥세이프 케이스 구매 이유? 빅쏘 레빅 터프 맥세이프 투명 폰케이스 사용 후기 단점은?

 

갤럭시 S25 울트라 512GB 맥세이프 케이스 구매 이유? 빅쏘 레빅 터프 맥세이프 투명 폰케이스 사용

맥세이프 케이스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뭘까요? 최근 갤럭시 S25 울트라 512GB를 사전예약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후기를 남겼는데요. 배송되기 전에 빅쏘 레빅 터프 맥세이프 투명 폰케이스

jongamk.tistory.com

애플 맥북 에어 13인치(M4) 배터리 사용시간 실제로 얼마나? M3와 비교해 달라진 디자인과 메모리 용량은?

 

애플 맥북 에어 13인치(M4) 배터리 사용시간 실제로 얼마나? M3와 비교해 달라진 디자인과 메모리

애플의 최신 맥북 에어 13인치(M4)는 M3 모델과 거의 구별할 수 없다고 봅니다. 애플은 정교한 키보드와 반응성이 뛰어난 트랙패드를 그대로 유지하고 뛰어난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도 마찬가

jongamk.tistory.com

아이폰17 프로 맥스 바이저 스타일의 카메라 아일랜드 디자인 이슈와 보다 아이폰17 플러스 단종이 스펙보다 더 관심?

 

아이폰17 프로 맥스 바이저 스타일의 카메라 아일랜드 디자인 이슈와 보다 아이폰17 플러스 단종

아이폰17 프로 맥스를 비롯해 아이폰17 에어의 후면 바디 디자인에 대해 설왕설래하고 있습니다. 출시를 앞두고 노치 디자인이 처음 등장한 이후로 이번처럼 디자인에 대해 말이 많았던 적은 없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