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HY703RWAAH) 가격과 소음에 놀라(feat. LG)

by 핑구야 날자 2023. 11. 30.
반응형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HY703RWAAH)는 디자인부터 마음에 쏙 드는 신제품입니다. 최신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를 찾는다면 LG 퓨리케아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의 가격과 소음에 놀라지 않을까 싶네요. 겨울이 되면서 건조한 실내 공기를 위해 가습기를 사용하기 시작할 텐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가습기를 교체하거나 새로 구입을 하려고 한다면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HY703RWAAH)를 일시불 또는 구독형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그런데 가격이 1,390,000원이라 부담되고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할인받아도 1,292,720원이라 부담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구독형은 매달 사용료를 내는 방식이지만 조삼모사겠죠.

 

 

LG 신제품 정수기 하이드로타워 정수와 위생 기술

 

원통형 디자인으로 공간을 최소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가장 큰 특징은 사습에 필요한 물의 정수 기능에 있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엘지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로서의 역할은 기본이고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기술로 담아내었다는 평가입니다. 먼저 더 깨끗한 가습 위해 빈틈없는 3단계 과정 적용 하이드로타워는 더 깨끗한 가습을 지원합니다.

 

 

정수와 관련된 기술은 3단계로 정수 필터, 고온 살균 그리고 청정 필터 등으로 작동이 됩니다. 1단계는 하이드로타워에 넣은 물을 정수 필터로 거르는 과정으로 정수 필터는 물속에 있는 유해 물질은 물론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을 걸러냅니다. 일반적으로 가습기 사용 시 미네랄이 포함된 물을 사용하면, 물이 마르고 난 후 스케일이라 불리는 하얀 잔여물이 끼는 현상이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신제품 엘지 하이드로타워는 정수 필터를 거쳐 미네랄까지 걸러낸 물을 사용함으로써 스케일 원인 물질을 99.9% 제거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단계는 정수된 물을 가열수조에서 100도로 끓여 고온 살균하는 과정입니다.

 

 

고온 살균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녹농균 등 유해균이 99.999% 감소되는 것을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확인되어다고 하니 더욱 안심되겠죠. 마지막 3단계로 제품 하단에서 흡입된 공기는 청정 필터를 거친 다음 제품 상단으로 불어넣어 져 깨끗한 가습을 완성합니다.

 

 

엘지 최신 프리미엄 정수 하이드로타워에 탑재되는 청정 필터는 LG전자 최신 공기청정기에 사용하는 G필터를 사용하여  극초미세먼지를 거르고 생활냄새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강력한 탈취 성능을 자랑합니다.

 

 

하이드로타워에 적용된 자동 건조 기능은 가습이 끝나면 수분 입자가 지나간 통로의 물기가 마르도록 하고 가습기를 사용하기 전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스팀으로 이 통로를 케어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팀 살균은 원할 때마다 가능하며 스테인레스 물통을 포함해 수분이 닿는 각종 부품은 손쉽게 분해해 간편하게 물세척하면 됩니다. 또 신제품 하이드로타워의 가습기 성능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HH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하이드로타워의 가습은 빠르게 소음은 조용히

 

성격이 급한사람을 위해 만들 기술은 아니겠지만 좀 더 빨리 쾌적한 실내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하이드로타워는 터보모드 를 제공해 수분 입자를 시간당 700cc까지 분사해 풍부한 분사량으로 설정한 희망 습도에 빠르게 도달시켜 줍니다.

 

 

최신 모델 LG 하이드로타워(HY703RWAAH)는 가습, 가습청정, 공기청정 등 세 가지 운전모드로 동작합니다. 각 모드를 설명하면 우선 가습 모드를 보면 포근 가습을 선택해 35도 정도의 따뜻한 수분 입자를 분사시켜 실내 온도가 낮아지지 않게 하여 겨울철에 알맞은 사용모드입니다.

 

 

또 습도가 높아 실내 가습이 필요하지 않은 시기에는 공기청정기로 활용할 수 있지만 이는 사용하는 공간에 따라 공기청정 기능이 제대로 활용되는지는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이드로타워 작동 시 소음 정도는 어떨까요. 취침 모드의 소음은 23dB로 통상 시계 초침 소리나 나뭇잎 부딪치는 소리를 20데시벨 수준과 비교해 생각하면 되겠죠. 따라서 취침 시 사용해도 걱정되지 않겠죠.

 

 

최신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HY703RWAAH)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오브제 디자인과 무드 조명까지 제공해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LG 씽큐앱으로 연동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쉽게 원격으로 컨트롤할 수 있어 편합니다. LG 씽큐앱은 하이드로타워의 무드 조명의 색상과 밝기 조정, 가습 온도, 가습량 설정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하이드로타워의 컬러는 에센스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그린 등 세 가지입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139만 원이며 구독으로도 이용도 가능한데 계약 기간은 3년부터 6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월 구독료는 계약 기간과 구독 옵션에 따라 다양하며 34,900원부터 시작되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구독형을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12개월마다 정수 필터와 청정 필터를 배송받고, 케어 매니저의 꼼꼼한 관리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3.10.07 - 최신 김치 냉장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달라진점!!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feat. LG전자)

 

최신 김치 냉장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달라진점!!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feat. LG

최신 김치 냉장고를 찾는다면 LG전자의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로 불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전자제품은 대부분 스마트폰과 연동해 전용앱으로 여

jongamk.tistory.com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한 지 벌써 1년 6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세척도 잘되고 편해서 자주 사용했는데 중간 쯤은 간단한 설거지는 몸이 기억하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