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김치 냉장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달라진점!!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10. 7.
반응형

최신 김치 냉장고를 찾는다면 LG전자의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491리터 냉장고로 불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전자제품은 대부분 스마트폰과 연동해 전용앱으로 여러 가지 상태를 쉽게 확인하고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신 엘지 김치 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의 다목적 보관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김치냉장고라기보다는 김치 보관이 특화된 일반 냉장고로 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타사 김치냉장고를 사용하고 있어 욕심이 나서 자꾸 보게 되지만 교체시간이 좀 더 필요하네요. 김장철이 다가오는데 올해는 꼭 문 4개짜리 대형 최신 김치냉장고로 교체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분은 참고하면 어떨까 싶네요.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성능

 

뚜겅을 여는 방식의 심플한 김치냉장고를 사용하거나 문이 2개인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면 효율성 유무와 관계없이 냉장고처럼 문이 4개인 김치냉장고로 교체하고 싶지 않을까 싶네요. 있어 보이기도 하구요. ㅋㅋ

 

 

최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신제품은 상칸을 좌우로 분리하는 다용도 분리벽이 적용돼 상칸 좌·우, 중칸, 하칸까지 독립된 4개 칸을 다용도 냉장고로 폭넓게 쓸 수 있는 스탠드식 대용량 491리터 김치냉장고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각 공간을 활용해 식자재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목적 보관기능에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물론 음식 창고가 커진다고 냉소적으로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요즘은 집밥보다 외식을 더 많이 하는 추세지만 모두 그렇지는 않겠죠. 특히 건강과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미식 전문 보관 솔루션을 기대하는 분들에게는 남의 나라 이야기겠죠.

 

 

그리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냉장고의 사용패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많은 고객들이 김장철을 제외하고는 각 칸을 야채/과일, 냉동 등의 용도로도 사용한다는 점을 토대로 다양한 식재료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목적 보관 모드를 개발했었죠.

 

 

 

다목적 보관 모드는 기존 7가지 모드에서 주스/탄산/소스, 우유/요거트, 맥주/소주, 사과, 복숭아, 포도/자두 그리고 잎채소 등을 추가해 총 13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선택 가능한 모드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디오스 김치톡톡의 강점은?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냉장고는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고객이 각 칸의 보관 모드를 바로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화면에는 4개의 칸마다 냉장, 냉동, 맛지킴 김치, 야채/과일, 쌀/잡곡, 육류/생선 등의 설정 상태가 직관적으로 표시되어 사용하기 편합니다.

 

무엇보다 MZ세대들이 좋아하는 초연결성의 일환으로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을 이용해서 각 칸을 최적의 온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좌·우칸은 각각 김치와 음료를 보관하는 칸으로, 중·하칸은 잎채소, 복숭아, 수박과 같은 야채나 과일을 보관하는 칸으로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최신 김치냉장고는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기존 LG 디오스 김치톡톡 만의 장점도 유지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시원한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 류코노스톡을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입니다.

 

 

LG 씽큐 앱으로 포장김치 바코드를 찍고 제조일자를 입력하면 제조사와 제조일자에 맞춰 김치를 알아서 맛있게 익히고 보관하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그밖에 주기적으로 돌아가는 쿨링 팬이 하루 240번 냉기를 골고루 순환시키면서 김치냉장고 내 냉기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도 강점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최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의 출하 가격은 385만원으로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성능과 디자인을 생각하면 고려해 볼만하겠죠.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가격대별 종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신제품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전작 비교해 달라진점!! G필터와 인공지능+ 핵심(feat. LG전자)

 

신제품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전작 비교해 달라진점!! G필터와 인공지능+ 핵심(feat.

신제품 엘지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알파가 출시되었는데 전작과 비교해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가격적인 차이와 달라진점을 잘 비교할 필요는 있습니다. 달라진 점이 꼭 필요하다면 좀 더 가

jongamk.tistory.com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의 습도 박물관 수준 55% 이하!! 명품 한정판 신발로 슈테크?(feat. LG전자)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의 습도 박물관 수준 55% 이하!! 명품 한정판 신발로 슈테크?(f

LG전자의 최신 가전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명품 신발이나 한정판 운동화를 최적의 조건으로 보관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 어떨까 싶네요. 슈테크를 하는 신발 마니아들에게는 엘

jongamk.tistory.com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공간 여유(feat. LG전자)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는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이 바로 건조가 되는 신생문물입니다. ㅋㅋ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 또는 병렬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