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최신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MLJ32ERS) 에어프라이와 에어수비드 기능 탑재해 가격은?(feat. LG)

by 핑구야 날자 2024. 3. 15.
반응형

LG전자의 최신 광파오븐(MLJ32ERS)이 출시되었는데 본연의 오븐 기능 이외에 다양한 기능을 함께 제공해 사용범위를 넓혔습니다.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MLJ32ERS)은 요리를 즐기는 분들에게 10가지 조리기능을 제공해 시간과 공간을 절약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새 아파트로 이사 가면 기본으로 오븐이 제공되기 때문에 다소 고민이 될 수 있고 기존 아파트라도 역시 오븐이 있어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MLJ32ERS)이 제공하는 기능과 비교해 보고 꼭 필요한지 판단해 선택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가격이야 구독서비스를 통해 전체 비용은 비싸지만 초기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요리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가전

 

다양한 가전제품이 각 제조사마다 쏟아지면서 홈쇼핑이나 온라인 쇼핑몰들에서 소개되면 당장 필요하지 않거나 많이 사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충동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물론 사용하지 않아도 기분전환이라고 할까요?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소비라고 할까요? 불필요한 과소비라고 해도 기분내고 싶을 때도 있어 전자제품 구매를 뭐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엘지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은 에어수비드를 비롯한 10가지 조리 기능을 한 대의 제품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단일 기능의 일반 가전제품과는 좀 다를 수도 있겠습니다.

 

 

요즘은 지상파는 물론 종편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요리 프로그램과 먹방을 소비하고 있어 엘지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에 대한 관심을 갖는 분들이 적지 않을 듯 합니다.

 

 

특히 엘지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MLJ32ERS)은 수비드 조리를 누구나 손쉽게 하도록 에어수비드 기능을 탑재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수비드 조리법에 대해 다소 생소한 분도 있을 텐데요. 수비드는 음식을 일정 온도로 천천히 익혀 재료 본연의 수분을 유지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려주는 조리법입니다.

 

 

수비드 조립법에 대해 좀 더 알아보면 진공 포장된 식재료를 광파오븐에 넣고 에어수비드 기능의 온도를 설정하면 오븐이 해당 온도의 공기를 일정하게 내보내 음식을 천천히 골고루 익혀줍니다.

 

 

따라서 엘지 디오스 광파오븐은 신규 기능인 에어수비드를 포함해 오븐, 그릴,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등 10가지 조리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 대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해 주방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MLJ32ERS) 디자인

 

요즘에는 기능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요리에 포함되는 시대라 주방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은 미니멀한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디자인의 특징을 보면 물리적 버튼, 장식적 요소, 손잡이 등 복잡한 부분을 최대한 줄여 외관 디자인을 단순화시켜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컬러는 카밍 베이지, 카밍 에센스 화이트, 카밍 클레이 민트, 카밍 핑크 등 4가지로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뿐만 아니라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의 전면 패널 컬러는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핑크 예쁘기는 하지만 식욕을 억제하는 컬러로 알고 있어 애매한 듯 합니다.

 

 

이러한 디자인적인 매력으로 엘지 디오스 광파오븐 신제품은 2023년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iF디자인어워드,  IDEA, 국내 최고 권위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2023 우수디자인(GD)상품에서 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LG전자의 가전제품은 기본적으로 UP가전으로 신제품은 UP가전2.0 라인업에 포함되는 모델입니다.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고 하겠습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요리 테마, 알러지를 유발하거나 기피하는 식재료, 요리 난이도 등 LG 씽큐의 3단계 설문을 통해 자동요리 레시피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그밖에 사용빈도가 많은 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해동 등 기본 기능을 제외한 나머지 요리 기능은 씽큐 앱에서 추가, 삭제, 순서를 변경해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어 심플하게 화면을 구성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편하게 하기 위해 제휴된 업체들의 가정간편식에 있는 바코드를 찍으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줍니다.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MLJ32ERS)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95만원이며 초기 부담은 줄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구독서비스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아쉽다면 구독 이용 시, UP가전 2.0에서 다양한 업체가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는 유상이라는 부분이니 구매 전 확인해 보고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제조사별 광파오븐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콩물제조기 베스트하임(ESR-1717) 후기!! 서리태 불리지 않아도 목넘김 좋은 두유 만들어줘!!

 

콩물제조기 베스트하임(ESR-1717) 후기!! 서리태 불리지 않아도 목넘김 좋은 두유 만들어줘!!

콩물제조기 베스트하임(ESR-1717)을 얼마 전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만족스러워 후기를 남깁니다. 두유제조기로 판매가 되고 있는 베스트하임(ESR-1717)은 상전이 구매한 제품으로 끽소리 못하고

jongamk.tistory.com

원적외선 메디스톤 일라이트 온열돔(전신돔) 사용 후기!! 욕심은 과했지만 사우나처럼 즐겨(feat. 편백나무)!!

 

원적외선 메디스톤 일라이트 온열돔(전신돔) 사용 후기!! 욕심은 과했지만 사우나처럼 즐겨(feat.

최근 메디스톤의 원적외선 일라이트 온열돔(전신돔)을 다소 무리해서 들여놓았습니다. 편백나무 전신돔 일라이트 온열돔사우나와 온열매트 이벤트 상품을 결정했다가 가격 때문에 취소를 했다

jongamk.tistory.com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 최신 LG가전 저렴한 구매방법? 오픈행사 특가세일 활용(월배점 롯데하이마트)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 최신 LG가전 저렴한 구매방법? 오픈행사 특가세일 활용(feat. 월

LG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은 물론 큰화면TV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몇 년 전에 오픈행사 및 특가세일 그리고 각종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구매했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