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 최신 LG가전 저렴한 구매방법? 오픈행사 특가세일 활용(feat. 월배점 롯데하이마트)

by 핑구야 날자 2024. 2. 24.
반응형

LG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은 물론 큰화면TV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몇 년 전에 오픈행사 및 특가세일 그리고 각종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프로모션 행사 덕분에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최신 가전제품을 교체했죠. 최신 LG 가전제품은 물론 83인치 큰 화면TV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를 구매할 계획인 분 중에 대구시 달서구 월배로59(진천동)에 새로 오픈한 신규 매장 롯데 하이마트 월배점 인근에 사는 분들은 참고하면 어떨까 싶네요. 아무래도 다른 매장에 비해 신규 오픈 매장이라 가격적인 메리트나 혜택이 있지 않겠어요. 그럼 롯데 하이마트 월배점의 매장과 최신 LG 가전제품과 83인치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 볼까요.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월배점 통합 오픈

 

대구시 달서구 월배로59(진천동)에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월배점이 롯데하이마트 신월성점과 통합되어 새롭게 오픈한다는 소식입니다. 진천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워 찾기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대하이마트 월배점은 오는 3월1일부터 3월14일까지 사전예약을 하고 3월15일부터 3월21일까지 그랜드 오픈행사가 있어 인근 시만들에게는 무척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근에 사이는 분들은 진천역(1번 출구)을 이용하시면 되고 좀 멀다 싶으면 차량을 이용해 월배점 롯데하이마트의 넓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겠죠.

 

 

월배점과 신월성점의 통합 매장이라 아무래도 규모가 크고 그만큼 LG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으니 신혼부부나 새로 이사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TV는 무조건 커야 된다고 생각하는 1인으로 지금은 75인치 슈퍼LED UHD TV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너무 큰 게 아닌가 싶었지만 딱 1주일만 지나면 더 큰 화면을 가진 TV를 찾게 될 겁니다. 그래서 롯데하이마트 월배점에 있는 83인치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가 욕심나는 거 있죠.

 

 

롯데하이마트 월배점에는 83인치 대화면 올레드TV(OLED83C3QNA)가 전시되어 있는데 자가이신 분들은 벽걸이 올레드TV를 보면 깜짝 놀라지 않을까 싶네요. 6세대 인공지능 알파9과 webOS23을 탑재되어 인터넷 및 유튜브 그리고 넷플릭스 등 다양한 OTT를 즐길 수 있습니다.

 

 

83인치 LG 올레드TV는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소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LED TV처럼 백라이트가 필요 없어 두께가 얇습니다. 그래서 벽걸이TV로 사용해도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퍼펙트 블랙을 구현해 초고화질로 화면 몰입도를 최고로 높여줍니다. 더구나 83인치 대화면과 인공지능 사운드 프로(버츄얼9,1,2 채널)으로 넷플릭스로 영화를 보면 마치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이 들죠.

 

LG 가전제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LG전자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대구시 달서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월배점의 오픈행사 및 특가세일을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죠.

 

 

우리집에도 LG 스타일러, 에어컨, 코드제로A9 그리고 360도 공기청정기, 건조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등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생각보다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네요.

 

 

그런데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트온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는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 다음으로 교체하고 싶은 가전제품이랍니다. 거실에 설치하면 은은한 파스텔톤의 컬러가 인테리어 분위기를 확 바꿔주죠.

 

 

여기에 김치냉장고를 세트로 배치하면 완전 우리집 핫플이죠. 역시 LG전자가 가전명가인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컬러풀한 느낌보다는 클래식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컬러베리에이션도 갖추고 있으니 직접 사이즈도 재보고 눈으로 확인하면서 즐거운 쇼핑을 하면 어떨까 싶네요.

 

 

최근 LG 스타일러 스티머는 바지의 구김을 더 잘 펴주는 모델이 있기는 한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모델도 만족스럽습니다. 의류긴조기가 없으면 어떻게 살 뻔했는지~ 겨울에도 장마철에도 빨래한 옷이 마르지 않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우리는 저녁에 빨고 바로 건조해 다음날 입기도 합니다.

 

 

그밖에 다양한 LG 가전제품들이 있어 편하게 쇼핑하고 롯데하이마트 월배점에서 LG전자 통합 오픈 기념세일 프로모션을 최대한 활용해 저졈하게 구매해 보면 어떨까요? 

 

 

롯데하이마트 월배점에서 편한하게 쇼핑하고 안락한 쇼파에서 편안하게 상담을 받으면서 결정해도 되겠죠. 아무래도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가전제품에 욕심이 생길 수 있는데요. 통합오픈 할인행사로 계획한 비용으로 더 많은 엘지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으니 천천히 상담받아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백색가전 명가 LG전자보다는 컬러풀한 가전명가 LG전자가 맞는 표현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평상시 구매하고 싶었던 가전제품이나 교체하고 싶은 가전제품을 이번 기회에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겠죠. 부모님의 오래된 가전제품이나 자녀선물을 생각하고 있는 분도 3월 내에 결정해야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큰화면TV 80인치대 엘지 올레드TV(OLED83C3QNA)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트온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를 교체하고 싶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대구 달서구 월배점 롯데하이마트 전화번호는 053-638-2882(담당:010-9930-4384)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해 보세요.

 

 

 

수제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 일단 에일 계열만 최대 단점 극복!! 사용 전 고려해야 할 사항

 

수제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 일단 에일 계열만 최대 단점 극복!! 사용 전 고려해야 할 사항

수제맥주제조기도 출시가 된 지 몇 년 되었는데 출시 당시만 해도 가정에서 맥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커피 머신처럼 캡슐로 다양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말이

jongamk.tistory.com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이 찐 스타일러인 이유!! 의류관리기술 4가지와 미세먼지코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이 찐 스타일러인 이유!! 의류관리기술 4가지와 미세먼지코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사용하면서 무빙 > 스팀 > 드라이 > 프레스의 의류관리기술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 유행어를 붙여 찐 스타일러가 아닌가 싶습니다. 연말연시 회식도

jongamk.tistory.com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