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신학기 중학생 가방 케이스위스백팩을 잉글리쉬무무에서 받고 영어학원도 열심히

by 핑구야 날자 2013. 1. 24.
반응형

신학기 중학생 가방 케이스위스백팩을 잉글리쉬무무에서 받고 영어학원도 열심히 해보세요. 중학생이 처음 되면 초등학교와는 많이 다르죠. 의젓해지기도 하고 어느새 우리아이가 이만큼 컷는지 격세지감이 느껴지기고 합니다. 영어학원은 어디를 다닐지 무슨 공부를 어떻게 시켜야 할지 막막하기만 했던 지난날이 생각납니다. 첫아이를 경험하고 나니 둘째는 쉬었죠. 그런데 아이가 하나인 가정에서는 고민을 많이 하고 계실겁니다. 남들 아이보다 더 잘 키우고 싶은게부모의 욕심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젠 전쟁이다 싶기도 할겁니다. 학원을 선택할때는 잉글리쉬무무처럼 자기주도적 학습법으로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학원을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잉그리쉬 무무는 1,000여명의 원장님이 선택한 영어전문 프랜차이즈학원이랍니다.



그러나 우리가 좋다고 해도 사실은 미심쩍어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럴때는 잉글리쉬무무에 직접 가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아요. 2012년에 서울과 부산에서 영어학원을 운영하기 위해 준비하는 원장님들을 위한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열려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다고 해요.




영어학원을 창업할때 개인학원이냐 프랜차이즈학원이냐를 중요한 선택의 기준으로 삼는다고 해요. 체계적인 학원이 경쟁력도 있고 운영에도 유리하니까요. 마찬가지로 영어학원을 선택하는 학부모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어요. 



우리가 아이들을 위해서 잉글리쉬무무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집에서 가까웠기 때문입니다.ㅋㅋ 그만큼 일글리쉬무무 학원이 많다는 말이 되겠죠. 올해로 잉글리쉬무무는 창립8년째로 전국에 1,000명의 잉글리쉬무무 학원의 원장님이 계시고 회원수만 6만여명이 넘는다고 하니 대단하죠.



잉글리쉬무무을 선택하는 이유는 몇가지가 있어요. 먼저 읽기,쓰기 중심의 학문영어를 목표로 한답니다. 또한 온라인 프로그램과 전화영어 시스템 통해 실전 말하기 훈련을 시키죠. 무엇보다 자기주도적 학습을 추구해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 할 수 있도록 생각키우기 학습법을 진행하고 있어요. 물론 학부모의 관심과 아이들의 열정이 중요하겠지만... 매주1회 모의시험으로 목표의식을 심어주고 5,000문항의 Pre-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1~4단계도 이미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학습효과를 지향하고 있는 잉글리쉬무무를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을 해보세요.



2013년 신년맞이 빅이벤트


잉글리쉬무무에서 2013년 신년맞이 빅이벤트2가지를 진행한답니다. 2013년 2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3개월동안 잉글리쉬 무무에 신규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K-Swiss가방을 선물로 준답니다. 우리는 작년에 이벤트할때 받았어요.ㅋㅋ 이왕이면 신학기 시작하기전에 가입을 해서 신학기 중학생 가방 케이스위스백팩을 받으면 좋겠죠. 10만원 가까히 하는 가방이라 좋더라구요.



두번째 이벤트는 내친소 이벤트로 이미 잉글리쉬무무에 다니고 있는 학생이라면 친구에게 잉글리쉬무무를 추천해보세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답니다.


1) 1만원 모바일 문화상품권: 총 800명(추첨, 2월:250명 3월:300명 4월:250명)

2) 3만원 모바일 문화상품권: 총 80명(추첨, 2월:25명 3월:30명 4월:25명)


방법은 아래와 같이 간단하답니다. 친구 몰래 하지 마시고 친구에게 추천을 한다고 말하고 하세요.ㅋㅋ

-대상: 무무 회원

-기간: 2013년 1월 21일 ~4월 19일 (3개월간)

-참가 방법

1) 에듀스토리(바로가기) 회원가입

2) 마이페이지 > 이벤트 > "내친소" 클릭


만약 친구를 추천했는데 잉글리쉬 무무에 가입을 한다면 2월에 3명, 3월에 3명, 4월에 2명을 추첨으로 총 8명에게 아이패드 미니(16GB)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기간은 2013년1월21일부터 4월19일까지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