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4Bay 공간혁신은 어떤 구조인가?

by 핑구야 날자 2013. 2. 27.
반응형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4Bay 공간혁신은 어떤 구조인가? 우리 아파트는 2Bay이거든요. 그런데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4Bay는 몇 평부터 제공하는지 궁금했어요. 4면이 모두 한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는 건데 남향이라면 대박이죠. 먼저 살던 아파트도 2Bay인데 서향이라 이번에는 남향으로 이사를 하면서 무척이나 즐거웠답니다. 그러나 아이들 방은 동향이라 좀 아쉽답니다. 그런데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가 4Bay라고 하니 놀랍더라구요. 만약에 우리가 4Bay라면 안방과 거실은 물론 아이들 방까지 모두 햇빛을 오래 볼 수 있다는 말이 되잖아요. 그래서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4Bay구조가 어떻게 나오는지 한번 알아보았어요. 나중에 또 이사가게 되면 참고하려구요.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4Bay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는 2015년 2월 입주예정으로 1024세대로 대형단지입니다. 51㎡(구 15평형)을 제외하고 나머지 평형 모두 4Bay이러라구요. 와우~ 84㎡ A Type을 보니 정말 4Bay가 맞네요.




그럼 단지정보를 살펴볼까요. 전체적으로 남서향과 냠동향으로 구성이 되어 있군요. 정남향이면 더 좋겠지만 4Bay로 이 정도면 무단한 것 같아요.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사이버모델 하우스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사이버모델하우스와 각종 자료들을 통해서 내부구조는 어떤가 살펴보았어요. 모델하우스를 가보면 꼭 내집같은 느낌이 들어 설레인답니다. 현지 모델하우스의 분위기를 보니 박근혜정부에 거는 기대가 반영이 된 듯 북적이고 있네요.



모델하우스에 가는 즐거움 중에 경품이벤트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죠.ㅋㅋ TV가 은근 탐나는데요.



천안이라 가보질 못해 아쉬지만 그래도 사이버모델하우스를 통해서 구경을 해보았어요. 제가 마음에 든 30평형대로 84㎡ A Type의 거실입니다. 확장을 고려한 상태군요. ㄱ자형으로 된 대면형 주방이 참 효율적이네요. 우리 아파트는 아일랜드 식탁이 따로 떨어져 있어 아쉬웠지만 지금은 그냥 살아요. ㅋㅋ



다음은 주부들이 제일 먼저 보게 되는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주방입니다. 주방이 참 아늑하네요. 조리를 하고 바로 식탁으로 옮길 수 있어 동선이 많이 배려된 것 같아요. 냉장고 수납공간도 넓고 좌측에 화이트장은 우리 아파트와 비교해볼 때 전자겐지를 넣을 수 있는 공간과 수납장인것 같아요.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안방을 한번 볼까요. 화장대 옆에 수납공간이 있어 공간활용이 참 마음에 드네요. 붙박이 장이 공급되는 거라면 특별히 가구를 준비할께 없어 좋은 것 같아요.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아이들방도 적당한 크기로 특히 가변형 벽체로 취향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베란다가 작은게 특징이네요. 거실베란다 처럼 크지 않은 이유는 보온성과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한 듯 보입니다.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복도를 보면 눈에 들어오는에 역시 수납공간입니다. 그러고 보면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전체적인 특징은 4Bay로 공간혁신을 했을 뿐 아니라 수납공간을 많이 배려한 것이 특징이네요.



욕실도 효율적이어서 세면대 전면에 유리문을 열면 수납공간이랍니다. 그리고 세탁기를 놓은 공간로 세제등을 놓고 사용하기 편하게 목재 선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단지내에은 다양한 광장과 운동공간이 구성이 되어 있고 지하주차장으로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답니다.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위치


천안아파트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바로 앞에는 대형 유통매장인 코스트코가 들어서네요. 회원제로 운영하면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걸로 유명하죠. 인근에 산업단지들이 많이 들어 설 예정이라 수요가 좀 많을 것 같아요.



차암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의 특징은 위 지도에서도 알 수 있듯 하이테크 산업단지로 형성된 신주거타운입니다.또한  녹지율 42%로 자연과 호흡하는 초록 웰빙단지이면서 무엇보다 4Bay가 주는 공간혁신의 디자인이라는 겁니다. 브랜드 가치는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될꺼구요,ㅋㅋ 또 하나,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 201mm의 슬라브를 시공하였다는 겁니다. 이젠 층간소음도 건살사들이 신경을 쓰고 있어 정말 다행입니다.



모델하우스 오픈은 2월 22일 부터 했어요. 청약일정은 2월 26일(특별공급) / 2월 27일(1,2순위) / 2월 28일(3순위)이지만 아마도 2월28일 이후에 모델하우스에 가셔도 계약해지분등이 남아 있을 겁니다.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듯 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e편한세상 퍼즐 이벤트


e편한세상에서 퍼즐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고 있어요.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안뜨고요. 익스플로러에서 이벤트 창이 나타납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