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중남미여행을 위한 아메리칸 항공 서비스를 보면서 미국에 또 가고 싶게 만드네

by 핑구야 날자 2013. 4. 14.
728x90
반응형

미국 중남미여행을 위한 아메리칸 항공 서비스를 보다보니 지난 1월에 미국에 다녀와서 또 가고 싶게 만드네요. 여행은 참 일상을 여유롭게 만드는 것 같아요. 제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다녀온지 몇달 되지 않았어요. 평상시 여행사나 여행지 소개리뷰를 하면서 미국에 가보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되었죠. 그런데 기회가 되어서 라스베이거스에 6일간의 여행 일정으로 다녀왔어요. 미국여행으로 짧다면 짧을 수 있는 일정이지만 달콤한 여행이 아닐 수 없었답니다. 시차적응도 잘했고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야경은 사진을 볼 때마다 설레이게 만들어요. 그런데 그때는 아메리칸 항공을 이용하지 않았는데 아메리칸 항공의 서비스를 둘러보다보니 또 가보고 싶은 거 있죠. 당장은 어렵지만 또 꿈을 꾸어 봅니다.



라스베이거스의 호텔들이 얼마나 멋지던지 주간와 야간의 호텔사진을 찍어 놓고 포스팅을 미루고만 있네요. 사진을 보면서 미국여행추천도 하고 싶더라구요. 아메리칸 항공을 이용해 미국직항을 할 수 있다고 하니 라스베이거스가 아니더라도 꼭 가보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제 블로그를 함께 찍은 인증샷입니다. ㅋㅋ




낮에 찍은 라스베이거스의 사진을 보면서 또 마구 설레이는 거 있죠. 아래 사진은 베네치안 호텔안이랍니다. 호텔안에 호수가 있어 아리아를 불러주는 뱃사공과 함께 낭만을 즐길 수 있어요. 천정은 하늘을 보는 듯한 착각을 들게 할 정도로 파란하늘을 비슷하게 그려 놓았답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이동을 할때는 모노레일을 이용하면 편하답니다. LVH호텔에 묵었는데 구힐튼호텔입니다. (숙소리뷰)여행을 할때는 편도보다는 1Day로 티켓을 구매하는게 좋아요. 24시간기준으로 몇번이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거든요.(관련리뷰)



2013년 5월10일 아메리칸 항공이 국내에 취항을 한다고 하네요. 서울(인천)에서 댈래스, 포스워스간 직항노선으로 편리하게 운항을 합니다. 라스베이거스에 갈때는 로스엔젤레스공항을 경유해서 갔는데 아무래도 직항이 편하기는 하죠.



아메리칸 항공이 직항으로 운행을 하는 일정입니다. 제가 미국에 갔을때 보다 빨리 도착을 하는 직항에다가 매일 운항을 한다고 하니 미국에 가려는 분들에게는 항곡사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진 것 같아요.(바로가기)



여행도 타이밍인것 같아요. 개인 스케쥴도 맞아야 하지만 미국여행추천을 받아 미국직항을 이용하려고 계획하는 분이라면 4월30일까지 구매한정 온라인 특별운임을 이용해보셔도 좋겠죠. 미국할인항공권을 이용해서 좀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겠죠.(바로가기)



또하나 아메리칸 항공이 댈러스/포트워스선 취항 기념으로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을 하고 있어요. 최대50,000마일리지 획득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미국에 한번 다녀오면 제주도 1인 왕복 마일리지가 생기거든요. 제가 이용한 항공사보다 아메리칸 항공이 더 많이 제공을 하네요.(바로가기)



미국여행추천을 받아 미국직항 노선 아메리칸 항공을 이용하는 분들이 운임이외에 관심을 갖게 되는게 기내서비스이겠죠. 퍼스트클래스를 이용하면 프리미엄 고객용 이불, SpAA in Flight® 개인용 편의용품 세트, 개인 공간을 위한 프라이버시 칸막이, 전자적 각도 조절, 전자적 조절 가능한 허리 받침대와 윙타입의 머리 받침대, 개인 랩톱 파워포트 연결, 개인 독서등, 개인 위성 전화, 넓은 좌석 밑 보관 공간, Bose® QuietComfort® 3 Acoustic Noise Cancelling® 헤드폰등등이 제공됩니다. 특히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된 이 회전석은 비행 중에 승객이 동료 또는 다른 승객과 회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바로가기)



기내식도 아메리칸 항공은 특별합니다. 10시간 이상을 비행기내에서 먹는 음식이라 관심도 많고 궁금해지기도 해요. 아메리칸 항공 국제선의 퍼스트 클래스와 비지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면 아메리칸 항공의 새로운 기내식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어요. 퍼스트와 비지니스의 경우를 보면 전체요리, 스프 또는 샐러드, 앙트레, 디저트로 나뉩니다. 아메리칸 항공의 기내식 서비스의 차별성은 항공회사 최초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파스타요리도 제공하구요. 끼니때 먹는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겁니다. 대박이죠.~~(바로가기)



또 한번 미국에 가게 된다면 이번에는 아메리칸 항공에서 직항운행하는 뉴욕에 가보고 싶어요. 아메리칸 항공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 5월6일 뉴욕으로 출발하는 코스로 알아 보았어요. 이렇게 꿈꾸다 보면 또 갈 수 있겠죠.ㅋㅋ



라스베이거스의 파란하늘 아래 시저스플레이스 호텔이 보이죠. 그 뒤로 미라지 호텔도 보입니다. 기념사진만 봐도 마음은 어느새 미국에 가 있네요. 



5월10일 아메리칸 항공이 국내에 취항한다고 해서 여러가지를 알아보면서 잠시나마 미국에 다녀왔던 추억을 떠올려 보았어요. 미국직항으로 운항하는 아메리칸 항공을 타고 미국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아메리칸 항공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