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시계 루이까또즈 워치가 어울리는 이민정시계와 윤정희시계의 여자 연예인시계 비교를 해보면서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손예진시계 루이까또즈 워치는 갤러리어클락에서 볼 수 있는데 시계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더라구요. 루이까또즈 워치를 손예진, 이민정, 윤정희가 차서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해서 그렇지만요.ㅋㅋ 특히 이민정은 내 연애의 모든것에서 신하균과 사랑을 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 이민정 홀릭이 되었다니다.ㅋㅋ 루이까또즈 워치의 매력은 패셔니스타들도 알지만 패션잡화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대부분 잘 아시지 않을까요. 다자인이 매력적이라 착용은 하고 있지만 루이까또즈에 대해 잘 모르는 분도 있을 것 같아요.
루이까또즈 브랜드는?
루이까또즈는 루이 14세때부터 전승되어 온 기술에 장인정신이 더해져 프장스 귀족의 품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루이까또즈는 1980년 10월 프랑스인 폴 바렛이 설립한 크레아시용 드 베르사이유에 의해 런칭되었습니다. 영국인 사업가인 조지 워싱턴이 패션 거리인 방돔 광장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세계적으로 알려시기 시작했습니다.
루이까또즈의상징인 L과 Q로고는 루이 14세의 예술적 감각과 권위, 절제와 긴장을 나타내고 베르사이유 정원을 붉게 수놓았던 장미의 형상을 따라 제창조하여 탄생되었습니다.
이민정 시계로 어울리는 루이까또즈
루이까도즈 LQ L0023의 골드바디가 럭셔리하게 느껴지는 스타일이 이민정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특히 초침이 참 여성스럽게 해주는 것 같아요.
예전에 인기있던 드라마 빅에서 이민정이 차고 있던 시계가 바로 루이까또즈 워치 LQ L0023이죠.ㅋㅋ
공유의 말근육 그리고 큰코가 매력적이죠. 웃통을 벗는공유을 잡은 이민정의 손목의 루이까또즈 워치 LQ L0023은 눈에 안뜨는데요..ㅋㅋ
윤정희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하는 루이까또즈 워치
루이까또즈 워치 LQ L0046은 화이트컬러의 가죽스트랩이 청순한 윤정희와 정말 잘어울리는 스타일이죠.
SBS드라마 맛있는 인생에서 눈물을 흘리는 윤정희의 손목에 루이까또즈 워치 LQ L0046이 살짝 돌아 갔네요.ㅋㅋ 손목이 얇아 돌아갔겠지만 오히려 연약한 느낌을 주어 더 매력적으로 보였어요.
여기서도 루이까또즈 워치 LQ L0046가 윤정희의 얇은 손목에서 ㅋㅋ 루이까또즈 워치 LQ L0046의 숫자표시가 스타일을 퍼 살려주는 것 같아요.
이민정과 윤정희에게 루이까또즈 L0077, I0080, L0076등을 차면 더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해요.
루이까또즈 백을 들고 있는 프랑스 모델의 느낌을 이젠 손목에서도 느낄 수 있겠죠. 시간보다는 패션으로 선택하는 루이까또즈가 품격을 높여 줄 것 같아요.
나쁜남자의 대명사 김남길~~ 제대후에 더욱 강인한 남성미를 주고 있죠. 김남길이 차고 있던 Alasce L0089의 가죽스트랩과 레드컬러의 초침이 참 매력적이라 욕심이 생기네요.
루이까또즈 EVENT
지금 지오씨 페이스북에서는 루이까또즈 세라믹 워치를 증정하는 덧글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곧 다가올 여름, 당신의 손목을 쿨~ 하게 채워 줄 루이까또즈 워치 증정 이벤트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상반된 색상의 두 가지의 루이까또즈 세라믹 워치 중 마음에 드는 컬러를 고르고, 좋아요와 함께 시계에 대한 소감을 덧글 세 줄 이내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센스 있는 덧글을 남겨주신 두 분을 추첨하여 Ice white, Zet black 각각의 워치를 하나씩 증정해 드립니다. 단, 덧글이 세 줄 이상 넘어가면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 기간 : 5월 27일 ~ 6월 10일까지
당첨자 발표 : 6월 13일 (갤러리어 클락 페이스북 담벼락)
▶ 제품 자세히보기 : Ice white , Zet bla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