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 삼겹살의 다양한 맛보다. 오빠랑 가셔도~~

by 핑구야 날자 2014. 1. 31.
반응형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에서 삼겹살의 다양한 맛을 보고 왔어요. 오빠랑 거셔도 좋아요.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에서 삽겹살을 먹으면서 이렇게 다양한 삽겹살의 맛을 한방에 즐길 수 있다니 놀라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전골과 함께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간만레 삽겹살을 먹어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보통은 삽겹살을 먹게 되면 상추쌈과 함께 먹게 되는데요. 가끔은 식상한 생각이 떠올라 메뉴 선정에 망설이게 되기도 해요. 네뮤선정에 고민을 하다거 먹게 되면 오겹살을 먹구요.ㅋㅋ 그런데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에서는 삽겹살을 8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은 라페스타를 찾는 사람들에게 참 인기가 많더라구요. 기숙학원에서 공무하는 막내가 없어 아쉽기는 했지만~~




소문을 듣고 왔는지 아니면 1인기준 7,500원이라는 안내때문인지는 몰라도 기다리는 손님들과 회식을 하는 손님들로 꽉 차있는 거 있죠.



메뉴를 볼까요.~~  세트메뉴와 개별메뉴로 나뉘어 있어요. 삼색한상, 팔색한상, 명품한상의 세트메뉴와 다양한 단품메뉴들이 준비 되었는데요. 우리는 팔색한상을 먹게 되었답니다. 모자라면 단품메뉴에서 추가 주문을 하면 되겠죠.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을 볼까요. 고추장, 된장, 커리, 허브, 마늘, 솔잎, 와인, 인삼등등 총 8가지로 되어 있네요.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의 팔색한상은 전골과 함께 먹을 수 있는게 도 하나의 즐거움을 주죠. 물론 푸짐하다기 보다는 삽겹살을 먹을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무엇보다 김치와 콩나물이 불판위에서 마늘과 버섯이 함께 어울어져 삼겹살의 기름을 그대로 받아내고 있어요. 맛이 느껴지시나요.ㅋㅋ 기름에 부담스러우면 마늘과 버섯사이로 길을 터주면 좀 낫겠죠.ㅋㅋ



큰 녀석이 수저와 젓가락을 챙겨주는 걸 보니 다 큰 것 같네요. 익어가는 삽겹살 소리 사이로 팔색삼겹살을 즐기는 손님들의 웃음소리가 들려옵니다.



마늘, 솔잎, 와인, 인삼으로 잘 맛이 든 삽겹살이 뜨거운 불판위에서 치~~치익~~ 익어가면서 우리가족의 즐거운 외식이 시작되었어요.ㅋㅋ 김치가 참 맛스럽게 생겼죠.ㅋㅋ



제가 맛나네 먹었던 솔잎삼겹살이 지금도 눈에 삼삼하게 아른거립니다. 아이는 고추장삼겸살을 좋아합니다.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의 팔색한상의 전체적인 모습니다.



팔색삼겹살이 익어가면서 동시에 전골이 뽀글뽀글 같이 끓어 오릅니다. 햐~~ 메뉴 정말 기가 막히게 만들었네요. 이렇게 한상차림이 3만원이라니 정말 착하죠. 성인3명이서 먹기에 딱입니다. 삽겹살로만 배를 채우려는 분들에게는 부족할 수 있지만요.ㅋㅋ나중에 볶음밥을 생각하시면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자 ~~ 어디한번 먹어볼까요. 먼저 맛이 좋았던 솔잎삽겹살입니다. 김치와 마늘 그리고 양파를 얹어 ~~



이번에는 버섯도 추가해서~~ 음 스멜~~ 먹을때마다 다양한 맛이 느껴지는 삽겹살이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ㅋㅋ



깻잎의 향이 함께 어울어지면 또 그맛이 최고죠.ㅋㅋ 이렇게 먹을때는 정신을 놓게 되곤 합니다.ㅋㅋ



노릇하게 익은 팔색삽결살이 또 먹고 싶게 만드는 거 있죠. 같은 종유의 삽겹살도 맛나지만 다양하게 먹는 맛도 즐겁습니다.



우리가 즐겁게 먹고 있는 중에도 대기하는 손님들이 팔색삽겹살의 냄새에 발을 동동구르는 듯 앉아 있어요. 매니저는 미소가 끝나질 않네요. 장사를 하려면 이렇게 해야 하는데 말이죠.ㅋㅋ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의 전골을 먹어 보았어요. 보통은 사이드메뉴로 나오면 기대이하의 맛이 나는 음식점도 있거든요.



그런데 가격대비로 생각해보면 좋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해물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기분을 내기에는 적당했어요..



국물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삽겹살과 함께 동시에 끓이는데 불조절을 잘해서 너무 졸지 않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쇠주한잔 했어야 하는데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 ㅠㅠ



그리고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에서는 야채를 무제한으로 먹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팔색삼겹살의 기름에 잘 익은 김치는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요렇게 삼겹살과 함게 먹으면 기름이 입안을 매끄럽게 만들면서 김치의 매콤함이 잘 어울어져 좋었어요.



이젠 치즈볶음밥을 먹을 차례입니다. 전골을 잘 솎아내고 날치알과 함께 ~~ㅋㅋ



치즈볶음밥이 1인분에 3천원입니다. 2인분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비싼편이라고 생각해요. 2천원정도면 적당할 듯 했어요.



우리가족의 행복한 외식을 위해서 1000원쯤이야~~ㅋㅋ 팔색삼겹살 종업원의 신공을 보면서 마지막 남은 실력을 발휘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ㅋㅋ



전골 솥에 볶음밥을 얇게 좌악 펴주고 그 위에 치즈를 수북히 올려주는 센스~~ 



요렇게 한입을 먹으면 배불러도 자꾸 들어가게 된답니다. 솥에 달라 붙는 밥의 양이 많아서 아쉽기는 했어요. 미리 눌러 붙기 전에 잘 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큰 아이가 요즘 레슨을 받느라 힘이 많이 드는 것 같아 안스러웠는데 잘 먹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부모맘은 다 같은 것 같아요.



2시 전에 오면 6,000원으로 돼지불고기나 묵은지 돼지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군요. 얼마나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먹은 팔색삽겹살로 봐서는 맛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외식을 생각하고 있다면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로 가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삽겹살의 맛과 전골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일산회식장소로도 추천할만한 라페스타 맛집 팔색삼겹살은 10시부터 24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연중무휴랍니다. 편하게 드시려면 예약을 하는게 좋겠더라구요. 우리가 먹는데도 계속 기다리는 분들이 있었거든요.


라페스타점 팔색삼겹살 : 031-912-8383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36-5 덕진프라자 1층

위드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