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신 인기있는 영화볼때 좋아

by 핑구야 날자 2014. 3. 18.
반응형

일체형 사운드바 LG 사운드플레이트(LAP340)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신 인기있는 영화볼때 좋아요.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는 설치하기가 너무 간단해서 더욱 좋답니다. 홈씨어터의 사운드보다는 덜 하지만 아파트에서 사용하는데는 안성맞춤이죠. 4.1채널의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는 아파트의 층간소음에서 홈씨어터보다는 좀 더 자유로운게 매력입니다. 소리를 크게 듣는 편인데 TV사운드보다는 부드러워 듣기 편하답니다. 혹시라도 TV와 잘 어울리지 않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컴팩트한 디자인이라 잘 어울렸어요. 심플한 디자인이 심심할 것 같아도 오래 두고 사용해도 질리지 않아 오히려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한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오래가는 스타일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은 왠만한 공간에서도 소화력이 좋은 편입니다. 35mm의 얇은 두께의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는 우리집처럼 TV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는게 일반적인 설치방법입니다.




요즘에는 스탠드형TV를 많이 선호하지만 벽걸이TV의 경우는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를 분리해서 설치해도 나름 스타일을 살려줍니다.



간편하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어 쉽게 프리미엄 사운드의 매력에 빠질 수 있어요. TV는 55인치까지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에 올려 놀수 있어요. 무게로는 38Kg까지 가능합니다. 사운드싱크가 지원되는 TV는 무선연결이 가능합니다.



4.1 채널로 영화보는데 제격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는 4.1채널로 풍부한 서라운드를 즐기는데 제 격입니다. 특히 영화를 볼때 더욱 좋습니다.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는 4.1채널로 듀얼 네오디뮴 스피커가 원음에 가까운 풍부한 사운드를 듣게 해줍니다. 울드라슬림 서브 우퍼가 윗면에 내장이 되어 있고 두개의 베이스포트로 깊이있는 저음을 들을 수 있어요. 다만 우리집의 경우는 TV스탠드가 서브위치에 걸치게 되어 좀 아쉽더라구요.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 리모컨의 CNEMA SOUND버튼이 있어 영화를 보는데 적합한 깊이있는 사운드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아쉬움이 있다면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의 컬러가 좀 다양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 투톤도 괜찮은데 말이죠. 또 하나, 리모컨의 LG TV를 누르면 무음이 되버린다는 겁니다. 다시 OPTICAL를 눌러야 한다는 겁니다. TV사운드와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사운드의 전환이 안된다는 거죠. 물론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를 사용할때는 TV사운드를 이용하지 않겠다는 말도 될 수 있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을 수 있거든요.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 스펙


사운드플레이드(LAP340)의 무게는 3.6Kg입니다.

무선이라 더 즐거운 사운드플레이트(LAP340)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는 사운드싱크 기능으로 TV와 선이 없이 연결이 가능해서 더욱 깔끔합니다. 2013년이후 LG 스마트TV만 무선싱크기능을 제공하니 참고 하시구요.



요즘 꽃보다할배3를 즐겨보는데요. ~~ ㅋㅋ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를 연결해서 사운드를 듣고 화면은 5.9인치 대화면폰 지프로2로 본답니다.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와 스마트폰의 연결은 쉬워요. Bluetooth에서 기기검색만 하면 되거든요.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봐도 좋고 음악을 들어도 좋아요.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가 있으니까요. ㅋㅋ(사운드플레이드 구경하기)


본 포스팅은 LG전자 체험단에 참여해 작성한 글입니다.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의 4.1채널의 명품사운드!! 홈씨어터 대리만족을 위한 신나는 개봉기

스마트폰 블루투스로 LG전자 사운드 플레이트 4.1채널 스피커 연동~~홈씨어터 기분 어떻게 느껴지나?

하이파이 사운드 스마트폰 지프로2가 1W 스피커 장착 출력도 빵빵하게 음악 듣기 좋은 스마트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