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 가격비교(M사,B사,G사)!! 무료음악다운 제일 싼 방법 몽키3뮤직

by 핑구야 날자 2014. 3. 24.
반응형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 가격비교(M사,B사,G사)를 해봤어요. 무료음악다운 제일 싼 방법을 찾다가 좋은 기회가 되어 몽키3뮤직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것은 이제 일상이 되었죠.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가격비교를 통해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음악듣기 위해 음악감상할인 이나 음악감상반값 등 이렇게 저렇게 조회를 해보았어요. 기존에 듣고 있던 음악어플이 만기가 되면서 몽키3뮤직의 가격이 저렴하다는 말을 듣고 기존에 듣고 있던 B사의 가격과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들의 가격비교를 해보고 이더스HQ의 몽키3뮤직이 제일 저렴한걸 알게 되었어요.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 가격비교


음악어플을 제공하는 타사의 전 제품을 비교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구요.ㅋㅋ 특정기간 동안에 특정상품만 비교해 실제 지불하는 금액을 비교해봤어요. 그런데 음악어플 가격비교를 하고 차이가 많게는 2만원이상이 차이가 나서 깜짝 놀랬어요.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통신사의 갑질로 깔린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을 그냥 생각없이 사용했었거든요.



▲ 주요 음원사이트 가격비교표(무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상품, 6개월 기준)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 가격비교를 해놓고 보니 몽키3뮤직이외의 음악어플은 6개월이면 초반 3개월과 후반3개월의 가격차이가 2배내외로 차이가 나는군요.



반면 전속모델 김우빈이 활동하고 있는 싸이더스HQ의 몽키3뮤직은 초지일관 5,000원입니다. 결국 6개월간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을 이용하게 되면 몽키3뮤직과 많게는 20,700원을 더 비싸게 주고 듣게 되는군요.


몽키3뮤직은 가격이외에 어떤 장점이 있나?


음악어플의 가격을 비교하면서 자료를 찾자보니 몽키3뮤직 뿐만 아니라 M사,B사,G사에 대한 약정부분도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먼저 몽키3뮤직은 제가 알아 본 결과로는 국내 음악어플 중에 최장기 파격가 할인상품을 출시한 것 같아요. 더구나 통신사 상관없이 없이 6개월간 고정가격으로 몽키3뮤직 상품을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말이죠.



M사,B사,G사의 경우는 최저가 적용이 최대 3개월까지만 가능한걸로 봤어요. 또한 최소 사용기간에 대한 약정이 있으니 확인을 해보면 좋을 듯 해요. 최근 2013년 스마트폰 재고를 떨어내려고 기습적 보조금지원으로 즐거운 휴대폰 대란이 있었잖아요. 통신사 연계 할인도 아쉽게 유지할 수 없는 경우도 생길겁니다.



몽키3뮤직만의 색다른 서비스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 가격비교(M사,B사,G사)를 하면서 가격만 저렴하면 어쩌나 싶어 망설이기도 했어요. 왜냐면 한번 가입을 하면 6개월을 들어야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한번 가입하면 비싼걸 알면서도 변경하는게 쉽지 않아요. 귀찮아서 그냥 사용하게 되죠. 그래서 처음에 잘 비교해보고 사용하는게 좋아요. 가격이 좀 비싸도 자신이 좋아하는 음원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좋구요.



작년이던가? 싸이더스HQ가 몽키3뮤직을 인수해서 파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요럴때 이용하는게 타이밍이죠.ㅋㅋ 전속모델 김우빈을 재용하는 등 스타마케팅을 통해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컨텐츠등 좋은 서비스를 현실적인 가격으로 즐길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몽TV 개그맨 졸탄의 『졸탄의 음탐한 시간』도 유쾌한 서비스입니다. 



무제한 음악감상 MP3다운로드 음악어플 중 제일 저렴한 몽키3뮤직의 스타마케팅은 김우빈을 모델로 내세우는 것 이외에 김우빈, 최진혁, 이유비등 톱스타들의 스타모닝콜로 만날 수 있어요. 



또 하나 싸이더스HQ의 소속배우들의 최신소식과 미공개 영상를 몽키3뮤직의 독점 카테고리로 제공해서 음원을 제공하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차별화서비스가 타 음원사이트들에게 자극을 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전속모델 김우빈의 몽키3뮤직 CF는 물론 인기 아이돌 비투비 뮤직비디오 협찬과 단독 인사말 영상도 볼 수 있어 펜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줍니다.



몽키3뮤직은 가격만 저렴한가?


음원사이트들이 제공하는 음원은 사용자들이 얼마나 편하고 쉽게 사용을 할 수 있는지가 관건인것 같아요. 몽키3뮤직은 애플의 앱스토어나 구글의 구글플레이등에서 『몽키3뮤직』을 조회해서 무료로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5.42MB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메뉴열기와 하단의 슬라이딩바를 통해 음악 및 싸이더스HQ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면 됩니다.



제일 먼저 사용한게 뭘까요~~ 스타모닝콜입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모닝콜보다는 몽키3뮤직의 싸이더스HQ 소속 스타들의 목소리가 좋잖아요. 그래서 누구 목소리로 선택을 할지 찾아보니 생각보다 많은 거 있죠. 하나씩 들어보는데 얼마나 웃기던지~~ 김슬기 애교편으로 설정했어요. 아내는 김우빈으로 하자고 하는데~~ㅋㅋ



역시 음원사이트의 본질은 음원을 얼마나 편하게 듣게 해주냐가 아닌가 싶어요.ㅋㅋ 일단 몽키3챠트를 통해 실시간차트, 일간차트, 주간차트, 월간차트, 가요차트, 팝차트, J-POP차트, OST차트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보다 쉽게 요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어 좋아요.



제가 주로 듣는 것은 주간차트와 OST차트입니다. 그래도 1주일간 상위에 랭크된 곡을 듣는게 좋거든요. 그리고 드라마나 영화등에서 들었던 OST를 듣는것도 좋아해요. Let It Go가 단연 1위네요.



챠트별 구분이외에 메뉴를 눌러보면 장르별 음악카테코리가 준비되어 있어 쉽게 좋아하는 음원을 찾을 수 있어요.



성질급한 분들은 바로 우측 상단의 돋보기를 눌러 조회하면 끝~~



제가 몽키3뮤직을 좋아하는 이유는 사용하기 편하기 때문이랍니다. 좋아하는 노래를 듣다가 쉽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 직관적이죠. 매월 40곡을 다운받을 수 있어 나중에 몽키3뮤직을 이용하게 되지 않더라도 들을 수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몽키3뮤직의 각종 차트에서만 선별해서 듣거나 전체를 들어도 좋지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노래를 하트만 누르면 바로 내가 좋아하는 곡으로 이동이 되어 편하게 들을 수 있어 좋아요.



일정한 시간동안 계속 들을 수도 있고 무한반복해서 들을 수도 있어 좋아하는 음악에 한없이 취하고 싶거나 배우고 싶을 때 정말 편하죠.



노래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쉽게 알 수 있어요. 화면만 터치하면 되거든요.ㅋㅋ 카톡, 페북, 트위터등을 이용해 공유할 수도 있고 가수에 대한 다양한 정보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어 듣는 음원사이트가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답니다.



이퀄라이저와 3D효과를 이용하면 마치 디제잉을 하는 재미도 느끼게 됩니다. ㅋㅋ 잘 조정할 줄 모르지만 이렇게 저렇게 만지면서 내귀에 맞도록 조정을 해본답니다. ㅋㅋ



몽키3뮤직 이런 기능부탁해요.


노래나 음을 들려주면 무슨 곡인지 가르쳐 주던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노래나 음은 아는데 제목을 잘 몰라 한참 고민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거든요. 다음에서도 제공하는데 몽키3뮤직에서 바로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입에서만 맴돌던 곡을 알게 되면 속이 후련하거든요.ㅋㅋ



몽키3뮤직은 가격면에서 가장 저렴한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음원사이트와 제공되는 음원컨텐츠의 양은 같으니까요.ㅋㅋ 그리고 싸이더스HQ만의 특화서비스로 듣는 음악어플이 아닌 보는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  몽키3뮤직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상품과 관련한 '반값반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저렴하게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이벤트 바로가기)


▲ 몽키3뮤직의 해당 할인 상품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말하면 6개월 할인특가 상품이 종료된 이후에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해당 상품 정상 결제 가능하게 됩니다.

몽키3뮤직의 6개월 50% 할인 상품링크 추가

<본 포스팅은 몽키3뮤직으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관한 협찬을 받고 작성한 체험 포스팅 입니다>

일체형 사운드바 LG전자 사운드플레이트(LAP340)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신 인기있는 영화볼때 좋아

하이파이 사운드 스마트폰 지프로2가 1W 스피커 장착 출력도 빵빵하게 음악 듣기 좋은 스마트폰

SRH1540 헤드폰 후기 - 명품 헤드폰 슈어가 주는 프로패셔널한 사운드와 프리미엄 소재의 첫 경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