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 공략!! 서유리 교복 착용과 짜릿한 손맛을 주는 모바일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6. 18.
반응형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 공략을 하면서 서유리의 교복 착용 광고와 짜릿한 손맛을 주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는 최근 5일간 CBT를 진행했는데요. 성황리에 맞친 결과 CBT에 참여한 3만여명의 게이머들은 다양한 의견들이 있을텐데요.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를 해보니 역시 손맛과 미소녀들의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접근성이 쉬운 조작법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요즘 게임들은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하는게 특징인데요.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도 약 600여종의 캐릭터가 등장해요.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는 기이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좀비들을 물리치는 게임이라고 보면 되니다. 섹시한 미소녀들이 좀비와 싸우는 다소 언매치 할것 같은데 좀비도 귀엽답니다.ㅋㅋ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는 인트로화면의 미소녀들과는 달리 애니메이션 같은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아기자기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성우가 더빙을 해서 더욱 실감이 납니다.




특히 SNL의 서유리가 교복을 입고 촬영을 한 동영상을 보면서 더욱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가 더 재미있게 느껴지는 거 있죠. 미소녀들과는 어울리지 않는 칼, 총, 몽둥이, 바주카포등등이 무기로 등장을 하는데요. 처음에는 어색한듯 했지만 서유리가 미소녀 목소리로 성우 녹음을 해서 소리를 듣는 것 만으로도 이제까지의 모바일 게임과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서유리 목소리 때문인지 짜릿한 손맛과 함께 금방 중독증세 초반에 돌입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물론 인트로화면의 미소녀가 나온다면 식음을 전폐할수도 있겠지만~~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들이 좀비들을 무찌를때의 타격감으로 충분히 보상을 받는답니다. 효과음에 살짝 정신줄을 놓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ㅋㅋ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의 배경은 판타지 도시의 학원으로 하는데 멀쩡하던 캐릭터들이 바이러스에 노출된 좀비로 나타나지만 우리의 귀여운 카와이헌터 미소녀들이 싹쓸히 하고 평화를 되찾아 보자구요. CBT 기간 5일은 솔직히 너무 짧았어요. 카와이헌터를 즐기는 동안 게임이 아니라 미소녀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 사전등록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가 미소녀 교복을 착용한 서유리와 함께 카와이헌터 사전예약 대작전을 진행하고 있어요. 사전예약이 이미 14만명을 훌쩍 넘어서 서유리의 두번째 미공개 영상까지 공개되었네요! 아직도 등록 안했다면 얼른얼른 등록부터 하는 센스~! 이벤트는 모두 3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사전예약만 신청해도 스페셜 럭키 패키지를 전부 준다고 하니 무조건 등록해야 겠죠.



스페셜 럭키 패키지로 1만골드, 100큐브 그리고 간호장교 의상을 받게 됩니다. 간접 코스프레의 재미도 느끼게 해주는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 이벤트네요.



두번째로 10만명이 모여 서유리의 미공개영상 대공개! 와우~~ 서유리 복장부터가 심상치 않아요



더구나 업그레이드판 스페셜 럭키 패키지가지 준다니~~헐~~



세번째는 50만 사전등록자가 모이면 스페셜 웹툰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서유리 미공개 동영상을 한 편 더 보여줬음 하지만..ㅋㅋ 미소녀들이 출연하는 카와이한 스페셜 웹툰도 무지무지 기대되고 있어요!  그리고 스페셜 럭키 패키지 완전판을 받을 수 있는 것도 놓치지 말아야 겠네요.



보너스로 50만명의 사전등록자가 모이면 초 카와이 러블리 스페셜 롱쿠션을 추첨해서 준다고 하니 대박이네요. 모테 솔로남들에게는 핫잇템이고 여성게이머들에게는 러브리한 롱쿠션으로 잠이 잘 올것 같죠.

미소녀게임 카와이헌터  사전등록하러가기

비너스 모델 레이싱걸(허윤미,조세희,류지혜)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월드컵 응원도 신나게

밀리언아서 염하형 미소녀들 TCG 게임추천!!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모바일게임추천

신데렐라 나인 공략법!! 미소녀 스카우트만으로 최강의 야구단감독이 될 수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