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땡처리항공으로 떠나는 땡처리자유여행으로 얼나마 저렴한가? 땡처리패키지 선택하는 방법은?

by 핑구야 날자 2014. 6. 30.
반응형

땡처리항공으로 떠나는 땡처리자유여행으로 얼나마 저렴할까요?  땡처리패키지 선택하는 방법도 알아봤어요. 땡처리항공은 뭘까요. 땡처리자유여행도 어떻게 보면 같은 말이될 수 있어요. 땡처리는 여행을 여행일을 얼마 남겨 놓지 않고 해약한 상품이나 여행지의 항공잔여석을 통해 저렴하게 여행을 갈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그런데 땡처리항공, 땡처리호텔, 땡처리여행, 땡처리자유여행, 땡처리패키지, 땡처리에어텔등등 땡처리에 관련된 상품을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예전에는 온라인 여행사에서 급하게 상품이 나와 이용했어요. 요즘에는 땡처리닷컴처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이메일이나 트위터 팔로잉으로 편하게 땡처리여행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답니다.



땡처리항공, 땡처리자유여행등 정보를 받는 방법


땡처리여행과 관련한 온라인 여행사중에 땡처리닷컴을 통해서 땡처리항공, 땡처리자유여행등 정보를 받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대부분 땡처리여행을 취급하는 온라인여행사들도 비슷한 방법일겁니다. 기본적으로 땡처리닷컴에 회원으로 등록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메일로 땡처리여행 상품 정보를 받아볼 수 있겠죠.




그런데 땡처리닷컴에서 제공되는 땡처리항공, 땡처리호텔, 땡처리여행, 땡처리자유여행, 땡처리패키지, 땡처리에어텔등등의 땡처리상품이 인기가 많아서 메일을 받고도 기회를 놓치는 수가 많죠. 그럼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마트폰의 다음메일앱이나 네이버메일앱을 설치하고 자동알림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두번째는 땡처리닷컴의 트위터에 팔로잉을 하고 땡처리여행 정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소식을 접할 수 있어요. 이번 땡처리닷컴의 트위터 팔로윙을 통해 제주도 국내 항공권을 줍니다. 기간은 8월31일까지라서 여유가 있어요. 땡처리닷컴의 팔로윙수가 무려 108.409명이나 됩니다. 제가 처음 가입을 했을때보다 2배가 늘었네요.



땡처리닷컴의 여행상품은


처음엔 땡처리상품이라고 해서 떨이 상품이라고 생각을 했었답니다. 여행상품에 하자가 있지 않을까 걱정도 되구요. 그런데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둘러 보면 다양한 여행상품들이 많아서 일반 온라인여행사와 다를바가 없어요. 그리고 땡처리상품만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선택해서 떠날 수 있습니다.


▲ 땡처리 항공예약


▲ 실시간 항공예약


▲ 국내항공


▲ 땡처리 여행


▲ 땡처리 자유여행


▲ 패스 & 현지투어, 호텔 & 리조트


▲ 국내숙박


▲ 제주도 여행


땡처리 항공과 땡처리자유여행 얼마나 저렴할까?


땡처리여행과 땡처리항공은 일정이 빡빡지만 여행을 자주 즐기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많이 되죠. 땡처리닷컴에 회원가입을 통해서 미리 땡처리 여행정보를 얻는다면 다소 여유가 있습니다. 그럼 실제로 얼마나 저렴할까요. 인천에서 마닐라까지 편도로 대한항공을 이용할 경우 비교해보니 땡처리닷컴은 360,000원이고 대한항공사는 503,600원으로 143,600원이 더 저렴했어요.



세부로 떠나는 여행일정을 비교해보면 50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물론 3박4일과 3박5일의 일정에 차이가 있고 여행상품의 내용도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모든 걸 감안하더라도 저렴하게 여행을 갈 수 있는 것은 맞습니다.


땡처리닷컴에서 떠나고 싶은 여행 3선


세부는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여행명소입니다. 세부에서의 대표적인 해양 스포츠로 뽑을 수 있는 호핑 투어입니다. 호핑투어는 필리핀 현지인들의 전통 배인 방카로 약3~4시간 동안 섬 주변을 일주 하면서 바다 속의 화려한 열대어, 산호 등을 직접 볼 수 있어요. 배위에 즐기는 간단한 손 낚시로 영화에서나마 나올만한 작은 열대어를 낚아 올리는 재미있는 낚시의 경험도 함께 할 수 있는 해양 레포츠를 겸한 관광입니다. 중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바베큐와 열대 과일 등과 함께 오랸 여행 추억으로 남는다고 말합니다.



호주하면 시드니가 생각나죠. 오페라하우스~~ 물론 가까이에서 보면 생각만큼 깨끗한 외벽은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호주를 대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1973년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2세에 의해 정식개관되어 내부에는 콘서트홀을 중심으로 4개의 커다란 홀로 나뉘어져 있어요.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다리 하버브릿지는 총 길이가 무려 1,149m나 됩니다. 해면에서 도로까지의 높이가 약 59m인 이 대형 다리는 마치 옷걸이 같음 모양을 하고 있어서"낡은 옷걸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고해요.



유럽여행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여행지입니다. 로맨틱홀리데이! 풍차마을과 베르사이유궁전 그리고 개선문전망대 까지 떠나는 여행은 생각만해도 설레입니다. 잠시라도 로맨틱한 파리지앵이 되어 보고 싶다면 도시전체가 멋스러운 프랑스 파리는 어떠세요. 프랑스 절대권력의 상징으로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베르사이유궁전, 어린시절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고 싶은 풍차마을 네델란드 암스테르담 정말 유럽여행은 뭐 하나 놓칠만한게 없죠.



땡처리닷컴의 기분 좋은 서비스


땡처리여행이라고 해서 일반 온라인여행사와 뭔가 부족한게 있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차이는 여행일정 전의 여유시간이 많지 않다는 거죠. 취소시 전액 환불이 불가하다는 점이 다릅니다. 왜냐면 일정이취소되면 상품은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있는 것은 비용부담으로 여행을 망설이거나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한 비용점감의 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땡처리닷컴에서는 비자신청과 여행자보험가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땡처리닷컴에서 여행상품을 예약하기전에 문의를 하거나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우측상단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땡처리닷컴의 다양한 이벤트


땡처리닷컴에서 저렴하게 여행을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여행지를 결정하지 못해 망설이는 분들이 있죠. 이럴때는 땡처리닷컴의 다양한 이벤트 및 기획전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름휴가를 헤외여행으로 계획하고 계신분이라면 땡처리항공의 보라카이 4일 일정의 여행을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일정이나 비용이 여의치 않다면 땡처리닷컴의 트위터에 팔로우하시고 제주도 국내항공권을 노려보세요.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땡처리닷컴 트위터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구채구!! 여름여행지추천 이유

제주도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하는 올레길!! 공짜로 즐기는 제주도 올레길 여행

라스베이거스 호텔 LVH(구 힐튼 호텔)의 숙소는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