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영종도 공항신도시에 갔다가 들른 파스타 잘하는 가게 폴(PAUL)!! 맛집추천 할만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4. 9. 15.
반응형

영종도 공항신도시에 갔다가 우연히 들른 파스타 잘하는 가게 폴(PAUL)에서 식사를 했어요. 파스타를 먹으러 간 거는 아니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먹으면서 내내 맛집추천으로 할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음식이야 맛으로 먹기도 하지만 분위기나 서비스로도 먹잖아요. 분위기는 평이한 편인데요. 사장님의 마인드가 마음에 들었답니다. 개인적인 느낌은 정직하다. 뭐~~ 그런 느낌~~ 영종도는 그냥 바람쐬러 가기에도 좋은 곳이기도 하죠. 차를 끌고 가면 톨비가 비싼게 흠이지만 운서역 바로 앞이라 전철을 이용해도 되겠더라구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ㅋㅋㅋ3명이서 갔는데요. 스파케티와 리조또 그리고 화덕피자를 주문했어요.



조금 늦은 식사때라 그런지 여유있는 분위기 였어요. 주방이 원히 들여나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네요.




조금 늦은 식사때라 그런지 여유있는 분위기였어요. 뭘 먹을까 고민스럽네요. 생각 같아서는 전부 먹고 싶은데.... 



봉골레 파스타와 리조토 그리고 맛난 화덕피자를 주문했어요. 에피타이저로 촉촉한 브레드가 나왔는데 입안에서 살살 녹는거 있죠.



드디어 나왔다~~ ㅋㅋ 봉콜레 파스타의 오일향이 입안을 촉촉하게 하면서 쫄낏한 면말의 식감을 자극합니다.



또 먹고 싶어지는데요. 약간 매콤하고 싱싱한 해물과 함께 즐긴 봉골레 파스타 추천해봅니다.



리조또는 평상시 주문을 잘 하지 않는 편인데 부드러운 치즈와 함께 즐기면서 마냥 기분이 좋아지는 거 있죠.



그러고 보니 파스타와 리조토 모두 해물이네요.ㅋㅋ



화덕피자는 둘이 먹다가 하나가 계산해도 모를 정도 ㅋㅋ 바삭하고 고소한 화덕피자입니다.



소고기 안심과 방울토마토 토핑이 도우에 잘 얹어져 색깔이 참 곱지요.



깍뚝스타일로 올라간 소고기 안심의 부드러운 육질과 바삭하고 고소한 도우가 궁합이 잘 맞아요.



든든하게 점심을 먹고 영종도 공항신도시에 인근에 있는 BMW 드라이빙센터로 고고씽~~ 인근이기는 하지만 10Km정도 떨어져 있어요. ㅋㅋ 파스타 잘하는 가게 폴을 소개하려고 한 것은 아닌데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의 마인드가 마음에 들어 간단하게 후다닥 소개해보았어요.ㅋㅋ

우결 방송 맛집 청계산의 청계냇가집에서 백숙과 도토리묵으로 보양 제대로 하고 왔어요.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에서 맛난 매운 갈비찜과 함께 즐거웠지만 아쉬움이 남아

강남 신논현역 9호선 4번출구 인근 오빠랑 가고 싶은 푸짐한 조개찜 맛집 인기명의 해산물 맛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