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에서 맛난 매운 갈비찜과 함께 즐거웠지만 아쉬움이 남아

by 핑구야 날자 2014. 6. 23.
반응형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에서 맛난 매운 갈비찜과 함께 즐거웠지만 아쉬움이 남았어요.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이촌옥은 개업한지 한달이 되었다고 하던데 손님이 어찌나 많던지~~ 비밀을 알고 보니 용인인가에서 인기있는 맛집이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가보지 않아 알수는 없죠.ㅋㅋ 처가 식구들과 오랜만에 같이 하게 되었어요.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이촌옥은 처남의 강추에 의해서 자리를 하게 되었답니다. 사실 용인 이촌옥에도 같이 가자고 했는데 거리가 멀고~~ 집 근처에도 맛집이 많아서~~ㅋㅋ 매운갈비찜과 불고기중에 불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처남이 확~~ 주문해버리는 바람에 깨깽~~ 먹고 나니 소개할만해서 맛집후기를 올려 봅니다.



생각보다 넓은 이촌옥


장기동 이촌옥 주변은 상권이 자리잡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건물들이 계속 올라가고 있거든요. 밖에서 보는 이촌옥의 모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의 차림표를 보니 용인 신봉동 이촌옥 다음이라 2nd라고 되어 있나보네요. 아닌가? ㅋㅋ



11시에 자리를 잡아서 아직은 한산했어요. 알고보니 12시에 오면 원하는 자리에 못 앉는다고 미리 창가로 예약을 해놓았더라구요. 깔끔한 테이블이 개업한지 한달 밖에 되지 않았다는 걸 말해 줍니다.



매운갈비찜 먹기를 잘했네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의 밑반찬은 특별히 기억나는 것이 없지만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다만 상추절임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버터샐러드가 있었으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어요.



장기동 이촌옥의 엽차는 육수입니다.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보아 조미료로 맛을 낸 것 같지는 않았어요. 한번 드셔보시고 판단해보세요.



매운갈비찜에 양파, 파, 버섯, 떡사리, 당면등등이 보이네요. 당시에는 정신없이 먹다보니 ㅋㅋ 뚝배기에서 잘 끓고 있는 이촌옥의 매운갈비찜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막간을 이용해 만두를 주문하는 처남의 센스~~ 100점~~ 토실토실한 만두에 윤기가 좌르르~~



처형이 먹지 않는 행운으로 내가 2개를 먹게 되었어요.ㅋㅋ 전문 만두집의 맛보다 특별한 것은 없지만 기대이상이었어요.



서빙하는 분들이 갈비를 일일히 발라주었어요. 갈비는 원래 잡고 뜯는 맛이 최고지만 소셜포지션이 있으니 그냥 해주는 대로~~ㅋㅋ



소주 한잔에 갈비찜을 앞접시에 덜어서 먹는데~~



살살 녹는 갈비도 갈비지만 매운갈비찜이라고 해서 다음날이 걱정되었거든요. 예전에 매운 불닭을 먹고 다음날 고생한 적이 있어서리~~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기분 좋은 매운맛이더라구요.



매운갈비찜 사이로 수줍게 담금질된 떡사리가 인절미처럼~~주욱~~ 약간 쫀득거릴때 먹는게 더 맛있는데 갈비를 먹다보니~



감비찜에 있는 당면도 양념이 잘 베어 맛나구요.ㅋㅋ 맛없는게 하나도 없어요.ㅋㅋ 홍당무가 익은 줄 알았더니 덜 익었던 것 빼고는 ㅋㅋㅋ 제가 성격이 급해서리~~ ㅋㅋ



버섯도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 ㅋㅋ 사실 갈비의 양을 더 추가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나 코다리 냉면을 먹고나서는 추가하지 않았던게 다행이더라구요. 보통은 빨리 먹다보니 포만감이 더디게 되어 냉면을 생각하지 않고 추가를 주문하게 되거든요.



큰아이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도 이촌옥의 매운 갈비찜은 잘 먹더라구요. 요즘 레슨받느라 힘이 많이 들어 고기를 먹이고 있거든요. 그래도 늘 모자르다고 했던터라~~ 점심에 매운 갈비인데도 잘 먹는 걸 보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코다리 냉면 추천하고 싶어요.


한번에 봐도 매울것 같은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의 코다리냉면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코다리가 보이죠.~~ 씹는 식감이 좋아서 다음에 또 먹고 싶어졌어요.



군침이 또 도네요.~~~ 3~4인이 매운갈비찜 39,000원과 코다리냉면 7,000원이면 딱인 듯 해요. 4인이면 67,000원이네요. ㅋㅋ 요정도면 한끼 외식으로 적당하겠죠. 아니면 불고기를 선택하면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구요.



고기를 먹지 않더라도 이촌옥의 함흥냉면은 코다리냉면만으로도 더운 저녁에 부담없이 식사를 마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는 좀 모자라지만요. 아이들이 한참 먹을때라 냉면가지고는 어림도 없어요.~~ 코다리 냉면이 그렇게 맵지 않아서 육수는 마시지 않아고 됩니다. 살얼음이 있어 시원하게 먹는다고 생각해보면 되겠네요.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은 나와서 보니 옛날식 불고기와 함흥냉면이 전문이네요.



장기동 이촌옥의 아쉬운 점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에서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매운갈비찜의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이 잘 쫄아서 밥을 비벼서 먹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헐~~ 그런데 메뉴에는 밥을 비벼주는게 없더라구요. 밥 한공기를 시켜서 비벼먹으면 되지만 그래도 메뉴로 먹는 맛이 더 낫잖아요.ㅋㅋ



매운 갈비찜 大자 39,000원의 가격으로는 갈비가 적당하지만 급하게 좀 많이 먹는 편인 분에게는 아쉬운 양일수도 있었습니다. 드시기 전에 냉면을 생각하면 괜찮을 겁니다. 사실은 제가 그랬거든요.ㅋㅋ



김포한강신도시 냉면잘하는집 장기동 이촌옥의 종업원들의 서비스가 괜찮았어요. 뭐랄까? 기분좋게 서비스를 한다고 할까요. 아직 개업한지 한달밖에 안되어 그렇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보면 알아요. 영혼없는 친절함인지 아닌지는요. 우리가 식사를 마칠때 쯤이 되니 정말 손님들이 정문과 후문으로 마구 들어오더라구요. 다음에는 불고기를 먹어봐야 겠어요. 처남이 내 속마음을 읽었는지 불고기도 추천한다는 거 있죠.

(장기동 이촌옥 위치,장기동 이촌옥 전화번호 : 031-986-9998 )

김포 장기동맛집 추천받아 장기동 먹자골목의 고기나라에서 즐거운 삽겹살,LA갈비,소양념갈비 삼합 외식

김포한강신도시 맛집중 양곡맛집 가나안덕 김포점 훈제오리 맛과 훈훈한 선후배의 사연

[김포맛집] 스키다시 많이 주는 횟집!가격도 저렴한 횟집!무한리필 안 부러운 인어아가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