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공략으로 총게임의 매력에 빠져!! 최신스마트폰의 스펙도 한 몫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6.
반응형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 공략으로 총게임의 매력에 빠져버렸어요. 짧은 시간에도 이런 느낌을 받은 것은 최신스마트폰의 스펙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온라인게임으로도 인기가 많았은데 QHD 고화질의 LG전자 G3CAT6로 보니 더 실감이 나는 것 같아요.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FPS 게임의 손맛을 모바일에서 어떻게 보여줄까 고민을 했는데 막상 해보니 온라인 만큼은 아니지만 만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최대 6명이 벌이는 실시간 3:3 대전 모드는 여타 모바일 FPS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서든어택M:듀얼리그 공략은 총게임이다보니 아무래도 남성게이머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을 듯 합니다.



서든어택M:듀얼리그 설치


총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카카오의 게임하기에서『서든어택M』으로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카카오기반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재미나겠죠. 기본 사이즈는 34.22MB입니다.



서든어택M:듀얼리그 공략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남성 캐릭터 1종, 여성 캐릭터 2종을 기본 캐릭터로 제공합니다. 게이머의 개성에 맞게 캐릭터의 머리, 얼굴, 손 등 신체 부위에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 장착하여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통해 총게임의 암울한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아요.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좌우이동, 점프, 앉기, 사격/조준등 4개의 조작 버튼이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익숙치 않겠지만 조작과 이동이 직관적이라 튜토리얼을 통해서 연습을 해보면 금방 즐길 수 있어요. 2가지 조작법을 제공하고 있어 초반에 자신에게 알맞은 선택을 하면 좀 더 빨리 익숙해질겁니다.



FPS 게임 즉 총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조준과 발사를 통한 손맛이 아닌가 싶어요.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하나의 버튼으로 조준과 발사가 가능해서 접근성을 높혔어요.



개인적으로는 AK소총의 타격감은 사운드와 함께 느끼면 흠칫할 정도랍니다. 화끈한 손맛을 느끼게 만드는게 바로 총게임의 매력이거든요.



군생활을 해 본 남성 게이머라면 공감하실겁니다. 또 하나는 스나이퍼 총기의 매력입니다. 마구쏘는게 아니라 신중하게 겨냥해 단발로 쏘는 맛에 적군의 이동을 예측하는 스릴까지 실감나게 만듭니다.



서든어택M:듀얼리그 을 즐기는 게이머들과 함께 실시간 네트워크 3:3 전투를 하면 정말 실전 같은 기분이 들고 부스터를 마구마구 구매하게 됩니다.ㅋㅋ



1:1 대전도 재미있지만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벌이는 3:3 대전 모드의 매력에 빠지면 박진감에 1:1은 잘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서든어택M:듀얼리그 공략을 위해 인카운터, 템플, 스카이라운지등 3가지 맵을 잘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추후에 다양한 맵이 업데이트 되겠지만 맵 내에 위치한 다양한 구조물을 이해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의 게임모드 팀데스매치 모드와 팀라운드매치, 모드;미션 시스템, 티어 시스템등 다양한 모드와 미션으로 스릴넘치는 총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서든어택M:듀얼리그의 팀데스매치 모드는 일반적인 FPS 게임의 팀데스매치와 동일한 룰을 가진 게임 모드입니다. 실시간으로 최대 6명까지 참여해 3:3으로 팀 나누어 대전으로 제한 시간 내에 팀의 합산 킬 수가 상대팀 합산 킬 수보다 높거나, 목표 킬 수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팀라운드매치 모드는 3:3으로 싸우는 팀데스매치와 기본은 같지만 한 라운드 당 목숨은 한 개만 주어지고 총 5라운드 중 3라운드를 선취하는 팀이 승리하는 5판 3선승제라는게 다릅니다.



서든어택M:듀얼리그의 미션은 게이머에게 지속적인 도전 과제의 달성 제시하고 달성 시 보상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초보 유저를 위한 조작법 반복 훈련부터 AI와 대전 등 다양한 미션 제공하고 있다.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에는 티어시스템이라는 색다른 시스템이 있는데요. 쉽게 말하면 야구의 메이저, 트리플A, 더블A 등과 비슷한 시스템입니다. 비슷한 실력 위주의 그룹핑 시스템으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한 주 단위의 시즌제 경쟁 방식 도입하였습니다.



티어시스쳄의 매력은 특정 티어 도달 및 시즌 종료까지 특정 티어를 유지하면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고, 고레벨 티어 도달 시 훈장 및 보상으로 게임 내 명예와 지위 부여하기 때문에 해보고 싶은데 아직은 못해봤네요.



서든어택M:듀얼리그 이벤트


신작게임 서든어택M:듀얼리그는 11월6일까지 할로윈 장신구 상자를 만날 수 있는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든어택M:듀얼리그 설치하기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

FPS게임추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카스2 좀비모드 공략시 샷건 Remington M870 순간화력 콜~

RPG게임추천 무영전(무지막지영웅전) 공략팁으로 즐기고 실질관객동화 이모티콘 어떻게 생겼나

본 포스팅은 넥슨지티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