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전략게임 천년도 공략을 기대하는 남성게이머들의 진짜 이유는 턴제RPG라는 이유만일까?

by 핑구야 날자 2014. 10. 26.
반응형

전략게임 천년도 공략을 기대하는 남성게이머들의 진짜 이유는 턴제RPG라는 이유만일까요. ㅋㅋ천년도는 신선도의 장식후속작입니다. 전략게임 천년도는 신선도의 천년전 이야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천년도는 주인공의 어린시절부터 영웅들과의 성장기 그리고 사랑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턴제RPG게임입니다.엔터메이트의 웹게임 신선도를 해 본 분이라면 더욱 흥미롭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신선도를 해 봐서 CBT를 통해 좀 더 빨리 느껴보려구요. 얼마나 재미있어졌는지 말이죠. 남성게이머들이 전략게임 천년도 공략을 기대하는 이유는 턴제RPG말로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일겁니다.ㅋㅋ 얼마나 예쁘고 섹시한 캐릭터들을 선보이게 될지 벌써부터 남심을 자극하는 듯 해요.



웹게임 천년도가 12세 이상가는 의외


웹게임으로 선보이는 천년도는 신선도의 매력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12세 이상가로 결정되어 다소 의외였어요. 큰 무리가 없다고 판단되었기 때문이겠죠.




천년도는 남자와 여자로 구성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어요. 성별에 따라 스토리가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색다르답니다. 레벨업을 부지런히 하다보면 어느 순간 빨스킬 빨이라는 말이 나와 남성게이머를 설레이게 합니다.


▲ 아린과 의준


운명, 비책, 심신, 검신, 단약의 단계로 성장을 시키는 캐릭터 육성이 게이머별로 차이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전략게임 천년도에도 펫시스템이 있는데요. 24레벨정도 되야 합니다. 그밖에 교환시스템, 분해시스템 그리고 문파시스템도 매력적일 것 같아요.



전략게임 천년도는 PVE와 PVP가 가능한데 던전에서 순차적으로 적들과 싸우면서 한 턴씩 공격과 방어를 주고 받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천년도에서 자동전투와 자동길찾기가 적용되어 기대를 많이 하고 있어요.



천년도 CBT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이 지나면 5일이 남은건가요. 10월31일 천년도 CBT가 진행이 되니까요. 전략게임 천년도는 신선도가 2012년 OBT를 시작으로 웹게임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100개 이상의 서버가 운영되며 여전히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전략 웹게임입니다.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가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며 게임 프로모션 동영상과 함께 CBT 일정 및 사전 알림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 31일 시작되는 CBT 사전 알림 이벤트 신청 시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금화 쿠폰을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전략게임 천년도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하면 좀 더 따끈한 소식을 미리 받아볼 수 있어요. 천년도 CBT 사전 알림 이벤트는 티징페이지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천년도의 티징페이지

전략게임 삼국지PK : 숭고한 희생 공략~~ 4차 업데이트 후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워진 삼국지게임

전략게임 제국시대 for afreeca(아프리카)로도 출시되는 전쟁게임 공략이 즐거워

대규모전쟁 선국 공략 섹시한 전투력의 매력적인 모바일게임!!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로 더욱 재미있게

본 포스팅은 ENTERMATE로 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