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 럭셔리한 하룻밤!! 독채팬션 이정도는 되야~~

by 핑구야 날자 2014. 10. 31.
반응형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의 럭셔리한 하룻밤이 멋진 추억으로 남게 될 것 같아요. 사실 가족풀빌라펜션, 럭셔리한 펜션보다는 서울근교에서 보낼 수 있다는것만으로도 행복한 하룻밤이었답니다. 1박2일코스의 여행은 거리가 있으면 이동하는데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쉬고 싶을때는 망설이게 됩니다. 그래서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安)은 서울근교로 강남에서 1시간도 걸리지 않아 추천할만하죠. 그런데 일반 팬션과 같다면 아이고 의미없다~~ 더안은 말그대로 가족풀필라팬션으로 65인치 곡면TV와 몽골텐트가 있는 수영장이 딸린 럭셔리펜션이랍니다. 물론 여름에 갔으면 더 좋았을텐데~~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의 외부 모습


편안하게 즐기고 가라는 의미에서 『the 安』이라고 가족풀빌라펜션의 이름으로 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편안지 은근 기대가 되었어요. 서울에서 가깝다보니 오는 시간도 짧아 기분이 더 좋았어요.




주차는 3대정도 할 수 있지만 갓길에 주차하면 되어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은 주로 2~3가족단위 정도로 즐기면 딱입니다.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을 통으로 사용하기 때문이죠.



여름에 오면 더 좋은게 수영장이 있기 때문이죠. 수영장 뒤로 좀 처럼 보기 어려운 몽골식 텐트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 옆에는 테이블이 있어 야외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강이 보이고 기차가 다니는 멋진 뷰를 즐기면서 말이죠.



여름이 지났지만 수상레포츠를 즐기는 분들이 보이기도 합니다. 뒷편으로 기차가 지나가네요. 이정도면 분위기 최고죠.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 있는 몽골텐트 안에는 원형 침대가 놓여져 있어요. 쿠션이 장난아니죠.ㅋㅋ 신경을 참 많이 썼죠. 팬션을 많이 사용해봤지만 이런 곳은 처음이라 설레였어요. 오히려 마늘님이 더 좋았죠.



아이들을 위한 침대도 있어 한 가족이 쉬는데 안성맞춤입니다. 탁자도 있어 분위기 잡는데 그만입니다. 와인과 함께 와이파이 스피커를 가져가면 더 좋겠죠.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의 입구입니다. 기존의 빌라와는 완존 다르죠. 돈이 좀 있는 분들의 세컨 하우스보다 더 럭셔리한것 같아요.



기다란 복도를 따라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요. 럭셔리한 하룻밤을 보낼 멋진 분위기에 벌써부터 취합니다.



흐미~~~ 식탁의 데코를 좀 보세요.~~ 마눌님이 이런곳에서 살고 싶다고 하는데 억장이 무너지더라구요.~~ 로또라도 맞던지~~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의 주방기구들도 한샘, 애드워드권, 캔우드등 뒤지지 않는 브랜드와 디자인으로 여심을 확 잡아버립니다.



양문형이지만 분리가 된 최신형 냉장고와 오븐~~쿠첸~~그리고 여름에 수영을 하게 되면 사용하도록 드럼세탁기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이건 팬션이 아니라~~ 드라마 세트장 같은 거 있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본 주방입니다.~~ 곳곳에 청담동분위기가 살짝 느껴집니다.



이렇게 살아야지~~ 하는 마음으로 돌아다니며 구경하는데 마눌님 좀 보세요.~~ 완전히 주인이네요.



헐~~ 65인치 곡면TV가 ~~ 대박~~ 이정도는 하고 살아야 하는데~~ 심난해지는거 있죠. 그래도 멋진 하룻밤을 보낸다는 생각에 금방 기분이 좋아졌어요.



침실을 구경하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어요. 천정의 등이 참 엘레강스하네요. 침대방과 온돌방 2개가 있어요.



침대방을 보니 흐미~~ 보기만 해도 분위기가 잡히는데요.~~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의 침대방에는 원형 욕조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멀리 산과 강 그리고 기차길이 보입니다. 뭐가 더 필요할까요.~~ ㅋㅋ



천정에는 헬륨등과 시스템에어컨이 있어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죠.



화장실입니다.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이네요.



마눌님~~ 어디있나 했더니 단풍구경하시네요.~~ 같이 구경하다보면 뷰 포인트를 참 잘 찾아 선수치신다니까요.



2층에서 내려다 본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의 마당입니다. 볼수록 정말 살고 싶은 욕심이 납니다.



온돌방은 특별히 말할 건 없구요.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는 지열을 이용한다고 해요.



폭신한 이불이 당장이라고 쉬고 싶게 만듭니다.



지하1층으로 내려갔어요. 그랜드 피아노와 옥색 탁자와 의자들이 보입니다. 빔을 가지고 와서 영화를 봐도 좋고 MT나 워크샵을 온 분들은 집답회를 해도 되겠죠.



함께 온 가족의 아이들과 아내가 피아노를 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12명이상이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을 찾아도 충분하겠죠.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의 특색중에 하나는 창이 그림을 그려 논 액자 같았어요.~~ 주방기구나 전자제품만 럭셔리한게 아니었어요.



원래 이렇게 여행을 오면 남자들이 해야 하는데 어찌 하다보니 부인들이 하게 된거 있죠.ㅋㅋ 약간의 작전이 있었기는 했지만.ㅋㅋ



어스름해지자 마당의 분위기가 바뀐 거 있죠. 헐~~ 역시 조명이 있어야~~ 제맛이죠.~~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도 조명 덕분에 더 멋지게 보입니다. 안사람들이 준비한 음식을 부지런히 마당에 있는 테이블로 날랐어요.~~ 날벌레를 걱정하는 마눌님의 걱정도 있었지만~~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그렇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많이는 못차렸지만 준비해보니 그럴듯 한거 있죠. 아이들도 좋아하고~~사진찍느라 정신이 없네요.



흐미~~ 어때요.~~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아무래도 산과 강이 있고 나무가 있다보니 날벌레가 더 많아지는 거 있죠. 결국 분위기가 익어가려는 찰나~~ 룸으로 장소를 옮기기로 했답니다.



소세지를 포크에 찍은채 즐거워하는 아이들에게는 좀 미안하지만~~ 아무래도 조명이 밝은 호박등을 설치하던지 태울 수 있는 쑥을 준비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쉽더라구요.



다시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의 주방으로 고고씽~~



바로 이거야~~ 준비해온 와인까지 채워 놓고 보니 정말 로맨틱하죠.~~



정신없이 먹고~~ 떠들고 즐기느라 시간이 훅~~ 그리고 만찬이 끝나고 설겆이는 머슴들이 했어요.ㅋㅋ 그것마져 하지 않으면 온전하게 귀가 할 수 없을 것 같았거든요.ㅋㅋ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는 웨딩드레스와 각종 소품들이 준비되어 웨딩을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마눌님은 기분이 훨훨~~



구두와 목걸이 그리고 각종가면과 소품들이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에서 럭셔리한 하룻밤을 보내는데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가족사진을 찍어도 좋겠죠. 물론 남자들의 양복은 따로 준비를 해야겠죠.



서울근교 청평 가족풀빌라펜션 더안은 럭셔리 풀빌라펜션, 국내 풀빌라펜션, 수영장펜션, 독채펜션으로도 불리나봐요. 1박2일의 짧은 하룻밤이었지만 서울근교에서 이렇게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펜션에서 멋진 추억을 남기게 되어 너무 좋았어요.


더안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387-2번지 (Tel. 02-543-4728, 010-3310-3732)

더안 홈페이지 바로가기 

디지털 글램핑!! 양평 글램핑코리아에서 1박2일 동안 보낸 Hot Summer 캠핑의 추억

쿨맥스 초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 고고씽!! 다양한 캠핑장비,COOLMAX시연에 뽐뿌

캠핑용 무선 프로젝터 블루투스 미니빔 TV(PW700) 스펙과 가격 여친과 볼만한 영화 골라보는 재미

본 포스팅은 더안으로 부터 체험의 기회를 통해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