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무한도전 하하폰!! 아카폰케이스로 살아있는 스마트폰으로 변신시켜~~ 단점이 있는 패셔너블한 아카폰

by 핑구야 날자 2014. 11. 24.
반응형

아카폰케이스가 살아있는 스마트폰으로 변신시켜 홀릭하게 만드는 매력을 경험해보세요. 패셔너블한 나만의 악세사리 스마트폰 엘지 아카폰의 단점도 한두가지 있어요. 첫 인상부터 색다른 느낌을 주는 엘지아카폰은 다양한 변화가 가능해서 개성넘치는 젊은 사람들에게도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여기에 가격적인 부담감도 적어 엘지아카폰을 약정으로 구매하면 더욱 부담이 줄어 듭니다. 또한 단통법으로 엘지 아카폰을 구매해서 통신사의 통신료 지원금 월 12%의 요금 지원과 요금제 약정까지 연동하는 것도 통신료부담금을 줄이는 방법도 있죠.ㅋㅋ 그만큼 출고가가 낮은 엘지아카폰이 주는 추가적인 매력이 되기도 합니다.


▲ 우키모자와 에기 아카폰


아카폰케이스 1/4의 비밀


엘지 아카폰은 전면커버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요. 전면커버가 아카폰의 전면을 3/4만 덮고 있어요. 여기에 바로 신의 한수가 있답니다. 아카폰의 전면 1/4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연출을 가능해서 색다른 즐거움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거든요.




아카폰의 상단 1/4화면은 전화가 올때, 음악을 재생할때, 알람을 설정하거나 배터리 충전시 알람표기를 해줍니다. 그래서 평상시 아카폰 전면을 보는 횟수가 줄어 적은 다른 폰에 비해 생활기스로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죠.



그럼 어디한번 볼까요. 에기(EGGY) 아카폰케이스가 끼워져 있을때를 Mask ON이라고 불러요.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같다고 해서 그렇다고 하죠. 화면을 두번 노크하는 노크온 기능을 통해 아카폰을 깨울 수 있어요. ㅋㅋ



엘지아카폰에 아카폰게이스를 Mask On상대로 흔들어 볼까요.ㅋㅋ 아카폰의 눈동자가 빙글빙글 도는 모양으로 바뀐답니다. 다른 아카폰은 어떻게 될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이번에는 음악을 들어보기 위해 엘지 아카폰에 이어폰을 꽂아볼께요. 상단에 이어폰을 꽂자 헐~~ 엘지 아카폰 에기(EGGY)도 헤드셋을 착용하면서 따라하네요.ㅋㅋ



아카폰의 커버를 후면으로 이동하면


에기(EGGY)의 성격은 늘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랍니다. 금방 사랑에 빠지는 에기(EGGY) 아카폰의 아카폰케이스를 열면(Mask DOWN)을 하면 어떻게 변할까요. 우키(WOOKY), 소울(SOUL), 요요(YOYO)와 같은 화면일까요. 그러면 재미없죠.



에기(EGGY)만의 개성을 연출하는 배경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에기(EGGY)가 왔다리 갔다리~~ ㅋㅋ 재미있는 제스쳐에 살아있는 캐릭터로 느끼게 되기도 해요.ㅋㅋ



아카폰의 단점??


아카폰을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부착된 액정보호필름에 AKA라는 글자가 있다는 겁니다.ㅋㅋ 지워지는 아세톤(메니큐어 지울때 사용하는 약품)으로 지워진다고 하는데 우리집에 있는 것으로는 잘 지워지지 않아서 액정필름을 깔끔하게 다른 걸로 부착을 했답니다.ㅋㅋ 물론 사용하다보면 기본 액정보호 필름은 떼어내게 되지만 그래도 당분간은 요긴하게 사용하거든요.



엘지 스마트폰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모션콜기능이 없다는게 너무 아쉬워요. 전화가 올때 귀에 갖다대면 바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이거든요. 아카폰은 케이스가 3/4만 덮고 있어 충분히 가능한 기능이라 향후에 업그레이드될때 추가되길 기다려 봅니다.


기대되는 Mask Back


아직은 적용되지 않은 기능인데요. 아카폰케이스를 벗기거나 후면으로 끼웠을때 아카폰 화면 상단에 색다르고 개성넘치는 캐릭터별 위젯이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ㅋㅋ 이렇게 아카폰게이스에 따라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기능을 보이는 것은 바로 아카폰의 후면 케이스 고유칩때문이랍니다.



아카폰의 요요케이스입니다. 스티커도 들어있네요. 개성에 맞춰 마음에 드는 아카폰케이스를 구매하면 색다른 폰이 된답니다.



에기 아카폰에 요요 아카폰케이스를 장착하자 전혀 다른 스마트폰이 되었어요.ㅋㅋ 새 스마트폰으로 바꾼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대박~~ 눈동자보세요,ㅋㅋ



물론 초기화면의 바탕화면도 요요 스타일로 바뀌었구요.ㅋㅋ



아카폰을 보는 사람마다 전부 신기해합니다. 귀엽다고 해요~~ 그리고 사용자에 때라 전면커버를 이용해 다양한 변신도 가능해서 여학생들의 기발한 작품도 나올 법도 해요. 에기후면케이스에 요요전면케이스를 장착해보니 또 색다르네요. 케이스가 2개면 4가지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하군요. 



나중에는 이벤트도 할지 모르겠네요. 엘지 아카폰은 똑같이 생긴 스마트폰이 식상하다고 느낀 분들이나 가격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주는 성격있는 스마트폰같아요.



G3 Screen(지3 스크린) LG전자의 스마트키보드와 음성인식기능 비교하니 노크코드처럼 습관이 될 수도

티빙(tving)을 아이폰6 플러스 5.5인치로 보니 DMB 걱정 뚝~~ 독특한 기능으로 영상보는 재미쏠쏠

마이크로소프트(MS) 최신스마트폰 출시!! 노키아 루미아RM-1090 어떤 스펙으로 출시가 되려나?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리뷰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