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홈보이 같은 제품들 어린이집 폭행사건으로 관심 집중!! 메리츠화재는 헬로캠 안심팩 선보이기도

by 핑구야 날자 2015. 2. 2.
반응형

홈보이 같은 제품들이 어린이집 폭행사건으로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요. 특히 메리츠화재는 헬로캠 안심팩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홈보이와 같은 CCTV제품인 CJ헬로캠을 우리집에 설치했습니다. 우리는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는 없지만 부모의 입장으로 어린이집 폭행사건을 보면서 억장이 무너지더라구요. 유아를 키우는 부모님들에게는 홈보이 같은 제품들에 관심도 많을텐데요. 아이들은 집에서도 잠시 한눈을 팔면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그리고 겨울철이라 화재가 연일 뉴스를 통해 전해듣고 있는 요즈음입니다. 그래서 메리츠화재는 헬로캠 안심팩이라는 제품을 통해 주택안심보장을 가입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스마트폰과 연동한 홈CCTV CJ헬로비전의 헬로캠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직장에서도 집안의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거든요.



CJ헬로캠 개봉기


CJ헬로비전의 홈CCTV hello cam(헬로캠)입니다. 낯익은 CJ의 로고가 반갑네요. ㅋㅋ




홈CCTV캠 사용설명서, 핼로캠 설치가이드, 간편설치방법 설명서등이 있구요. 현관문에 붙힐 CCTV작동중 스티커가 있습니다. 그리고 6GB용량의 micro SD카드가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사용해보면서 설명서가 필요없을 정도로 설치나 사용이 쉬었답니다.



설명서를 제외하고 헬로캠본체와 5V전원콘센트가 있습니다. CJ헬로캠이 귀엽게 생겼죠. 우리집의 안전을 지켜줄 새로운 친구입니다.ㅋㅋ



스마트폰과 연동한 홈CCTV CJ헬로캠의 모습을 자세히 볼까요. 헬로캠의 전면 모습입니다. 카메라렌즈와 하단의 CJ헬로비전 로고 아래에 마이크가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한 홈CCTV CJ헬로캠의 사이드 모습은 별개 없구요. 맨 아래 동영상으로 보면 될겁니다.ㅋㅋ 스마트폰과 연동한 홈CCTV CJ헬로캠의 후면에는 전원잭과 micro SD카드 슬롯이 있어요. 스피커와 연동하는 잭도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한 홈CCTV CJ헬로캠의 바닥면은 고무패킹이 있어 움직임을 고정합니다. 6GB 마이크로SD카드입니다. 녹화된 영상을 저장할 수 있어요. 마이크로SD카드를 후면에 끼워넣고 전원만 연결하면 기본적인 사용을 위한 준비는 끝입니다. 어렵지 않죠.



CJ헬로캠 사용기


CJ헬로캠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서비스를 하는데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홈CCTV 헬로캠』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사용설명서에도 잘 설명되어 있는데요. QR코드로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료앱 홈CCTV 헬로캠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고 아이디를 생성합니다. 일반 회원등록처럼 어렵지 않았어요.



홈CCTV 헬로캠은 WiFi상태에서 구동이 되기 때문에 집에서 사용하는 WiFi공유기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으니 등록만 누르면 됩니다.



모든 절차가 끝나면 기본 세팅으로 사용해도 되는데요.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각종 설정을 변경하면 됩니다. 카메라이름은 철통방어우리집이라고 작명을 했어요. ㅋㅋ 정말 홈CCTV 헬로캠의 기능이 좋아 우리집을 안전하게 지켜줄지 사용해봤어요. ㅋㅋ 설정에서는 칩입탐지와 SD카드 녹화가 있는데요. 침입탐지는 외출시에 설정하면 됩니다.



집에 있을때 선택하면 조금만 움직임이 발생하면 스마트폰에 계속 알림메세지가 전송되거든요.ㅋㅋ 물론 침입감지 알림설정을 해제하면 되구요. 든든한 우리집 CCTV 헬로캠입니다. 영상은 자동으로 클라우드로 처리되는데요. CJ헬로비전에 저장이 됩니다. 하단에 영상암호화로 처리가 되도록 해놨으니 암호화되어 동영상이 보관되겠죠.



그러나 혹시 안심이 안되거나 염려증이 있다면 침입탐지설정을 하지 않고 SD카드녹화를 이용하면 됩니다. 대신 스마트폰으로 녹화영상을 바로 볼 수 없어요. 마이크로SD카드를 노트북이나 리더기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녹화영상을 봐야합니다. 해상도는 일반해상도로 설정해서 사용하려구요.ㅋㅋ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조절하면 되니 알아서 설정을 변경하면 됩니다. 와우~~ 침입탐지로 설정해놨더니 ~~ 녹화된 동영상이 주루룩~~ 와우 놀랍네요.~~



녹화된 동영상을 바로 플레이~~~ 이렇게 편하게 볼 수 있다니~~ 더구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니 언제 어디서나 우리집의 동태를 살필 수 있으니~~ 일반 가정집만이 아니라 상가에서도 학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겠네요.



녹화된 영상을 SD카드로 저장을 했다면 홈CCTV 헬로캠에서 SD카드를 빼고 노트북에 끼워 넣으면 됩니다. 그럼 파일탐색기에서 Secure Digital저장장치 폴더가 생겨요. 그리고 폴더 안에는 CCTV와 MD가 있는데요. CCTV를 클릭하면 녹화된 영상이 있답니다. 바로 더블클릭~~ ㅋㅋ 동영상을 쉽게 볼 수 있죠.ㅋㅋ



CJ헬로캠 사용하려면


실시간 우리집 안심지킴이 홈cctv 헬로캠은 인터넷 결합 3년 약정기준으로 월 7,700원(부가세포함)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우리집처럼 인터넷을 타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한다면 헬로캠 임대료를 약정기간에 따라 지불하면 됩니다. 사용요금제는 다양하니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바로가기)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우리집의 상황을 체크할 수 있으니 안심되죠.



그런데 메리츠화재와 함께하는 헬로캠 안심팩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CJ헬로캠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옥션에서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옥션을 헬로캠을 구매하면 5가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녹화촬영을 저장할 수 있는 16G SD카드를 선착순 300명에게 주는 것만이 아니라 클라우드 공간도 무려 50G를 준다고 하니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그리고 요즘처럼 화재가 많이 나는 뉴스를 볼때마다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어요. 메리츠화제 주택안심 보장가입의 혜택을 주는데 배상은 최대 1억원입니다.



헬로캠 안심팩은 매월 월정액형 상품인데요. 그냥 가입을 하는 것보다는 옥션을 통해서 구매히는게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옥션에서 헬로캠 구매하기


홈CCTV 헬로캠으로 안전하게


스마트폰으로 연동해서 구동되는 홈CCTV CJ헬로캠은 가족 모두 무료앱 『홈CCTV CJ헬로캠』을 사용할 수 있어 편합니다. 어린이집 폭행사건은 잊을만 하면 터지는게 아니라 언론을 통해서 공개된 것만 보여지는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도 유치원을 다녔지만 모를일이죠. 이젠 어린이집에도 CCTV를 의무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열심히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새님들의 인권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이집 폭행사건이 뉴스를 통해서 또다시 공개된다면 유치원 선생님들에게는 힘든 시간이 길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아이들과 함께 있는 공간만이라도 CCTV를 설치해서 부모님도 안심하고 유치원선생님들의 노고를 많은 분들이 알 수 있지 않을까요. 겨울철에 특히 화재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헬로캠으로 가전제품을 원격에서 스마트폰으로 조절이 가능하니 깜빡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장시간 집을 비울때 홈CCTV 헬로캠의 침입감지설정과 알림메세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언디서나 안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연로하신 부모님의 안부를 전화로 확인해도 되지만 안심이 안되는 경우가 많죠. 이럴때 홈CCTV 헬로캠의 카메라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조정해서 볼 수 있으니 너무 편하고 안심이 되죠. 특히 화질을 일반해상도에서 고해상도로 변경해서 보면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겠죠. 특히 야간에도 적외선 촬영모드를 통해서 확인이 용이합니다.


[관련글]

어린이 보호구역과 주변 통학로 안내 표지판과 도로의 개선이 필요하다.

위치추척, 아동실종사건, 유괴방지, 미아방지와 항상 거론 되는 인권문제

[효도와 병간호] 가정간호제도 대상과 비용 그리고 가정간호제도를 운영하는 병원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