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방과후던전 CBT플레이!!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 생각나

by 핑구야 날자 2015. 3. 15.
반응형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방과후던전 CBT플레이를 해봤어요.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가 생각나기도 하구요. RPG게임 방과후던전은 라인콩코리아가 2015년 1분기 신작 블레이드오브갓에 이은 모바일게임으로 투트랙전략으로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 넘치는 전투를 내세워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 게임부문 인기순위 1위, 블레이드오브갓은 중국 앱스토어 매출 3위, 대만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던 저력이 있기 때문에 더욱 방과후던전 CBT플레이를 하기전부터 흥미로웠던 모바일게임 입니다.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즐긴 게이머라면 방과후던전도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방과후던전 CBT 설치


게임명이 재밌는 방과후던전은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공식 런칭후에 구글플레이에서 『방과후던전』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5.77MB입니다.




방과후던전 CBT 공략


넥센의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는 다채로운 스킬과 심쿵한 타격감의 MORPG로 인기가 많습니다. PC에서의 인기를 누렸던 플랫폼의 느김을 모바일에서도 만족할만큼 느끼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방과후던전도 던전앤파이터와 비슷한 분위기로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 같아요.



방과후던전은 생각이상으로 많은 던전과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방과후던전을 시작했는데요. 캐릭터는 4가지입니다. 아직은 CBT라서 리세마라로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고를 이유는 없느니 총잡이로 ㅋㅋ 총잡이는 각종 치명적인 무기에 능하고 행동이 민첩해 빠른 속도와 공격력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 총잡이

특징 유형 : 물리 공격

각성 스킬:풀스크린 광역 총 타격

직업 스킬:그린기관총, 양자폭탄, 강력 레이저 등

근접공격에 강한 격투가는 강력한 부공능력을 가져 쉽게 연속공격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스킬의 조합으로 방어에 강하여 맞짱시 근접전에서 강력한 능력을 보여줄 수 있어요.


▲ 격투가

특징 유형 : 물리 공격

각성 스킬:풀스크린 광역 진동 타격

직업 스킬 : 호영절혼, 지열격, 맹호외침, 염기가면 등

섹시하고 화끈한 스타일의 대검사는 캐릭터를 고를때 살짝 망설이게 만들었답니다. ㅋㅋ 대검사는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각종 공제스킬은 반격할때시 제일 날카로운 무기를 사용하여 빠른 공격 속도와 스킬 사용의 경쟁력이 있습니다.


▲ 대검사

특징 유형 : 물리 공격

각성 스킬:풀스크린 광역 검 타격

직업 스킬:절광검, 고속검 등

마법사는 귀여운 외모라고 우습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무한한 마력과 파괴력 그리고 광범위한 마법공격으로 박살이 날 수 있거든요. 단체 공격 스킬을 사용하면 순간적으로 강력한 데미지를 받게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 마법사

특징 유형:마법 공격

각성 효과:광역 번개 타격

직업 스킬:마법, 극한 얼음벽, 에너지충격 등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즐겜한 방과후던전은 상단의 보상과 이벤트 그리고 퀘스트가 있고 하단에는 캐릭터와 용병, 스킬과 대장간, 용병과 보석 그리고 기타 거래, 친구, 연금, 전력, 시스템등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상에서 방과후던전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받게 되는데 매일보상, 충전보상, 선물보상등이 있고 기본 보상은 매일 있으니 개근을 하시면 좋겠죠. ㅋㅋ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즐갬한 방과후던전은 시간대별로 이벤트가 진행되어 재미있지만 레벨별로 이벤트에 차등을 두어 중독성이 강한 편입니다. 솔로결투, 솔로이벤트, 파티결투, 파티이벤트로 나뉘어 PVP나 파티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와 비슷한 분위기의 방과후던전은 NPC에서 퀘스트를 수락한 내용들을 확인하고 즉시이동 버튼을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잘 확인하는데 관건이겠죠.



퀘스트를 통해 이동한 제7장 우주선의 비밀입니다. 방과후던전은 횡스코롤 방식으로 위에서 말한대로 퀘스트에 따라 다양한 던전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적이 많을때는 직업별로 다양한 스킬을 이용해 공격을 하면 됩니다. 총잡이는 기관총의 난사로 적을 일시에 박살을 내는 손맛이 일품입니다. 좌측의 조이스틱으로 이동하면서 좌우로 나오는 적들을 방어하고 공격해야 합니다. 우측하단의 공격버튼과 스킬버튼을 요령있게 터치하면서 공격합니다. 너무 힘을 주다가 스마트폰을 떨어뜨릴뻔 했으니 조심하시구요.



하단에 있는 캐릭터와 용병을 적절히 이용해 세트효과는 물론 액티브 스킬등등 다양하고 효과적으로 무장하는게 봏습니다. 스킬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파워넘치는 공격을 위해 준비해야 합니다. 보유한 골드로 강화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각종 아이템을 착용하여 맛지게 꾸며보는 재미도 은근 재미납니다.



마치 팻과 같이 함께 하는 용병도 방과후던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요. 따라서 용병도 전력을 강화해야 하기 때문에 늘 장비, 승급, 스킬도 자신의 캐릭터만큼 신경을 써야 합니다. 투톱으로 진행하는 방과후던전의 묘한 매력은 마치 친구와 함께 전투를 하는 듯한 착각도 하게 만듭니다.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즐갬한 방과후던전 CBT플레이는 PC게임만큼이나 화려한 그래픽과 콘텐츠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특히 총잡이로만 게임을 해봐서 그런지는 몰라도 다이나믹하고 파워풀한 공격스킬에 엄지 손가락에 쥐가 날뻔했답니다.



방과후던전 사전등록 이벤트


방과후던전 CBT가 끝났으니 잘 마무리해서 곧 런칭을 할텐데요. 100%당첨되는 사전등록이벤트를 출시전까지 실시하는데 골드, 블루다이아, 체력을 놓치면 후회되겠죠. 추첨을 통해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준다고 하니 괜찮죠.

사전등록 바로가기


두번째 이벤트 방과후전전 모의고사는 정답을 맞추면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 준다고 합니다. 정답은 4번이 아닐까요.ㅋㅋ



마지막으로 가위바위보 게임은 이기기만 하면 랜덤으로 사전등록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어요. 가위바위보게임으로 자신의 행운력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방과후던전 공식카페 바로가기

[관련글]

블레이드오브갓 직업추천 받아 해보니 RPG추천을 받는 검은사막과는 색다른 재미가 느껴져

최신게임 난릉왕 공략은 남북조시대를 배경과 경극의 기원을 담은 신녀를 만나는 재미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 공략을 위한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