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 개봉기 - 코드를 뽑을 필요없는 무선청소기 추천 이유 짜증감소가 0순위

by 핑구야 날자 2015. 3. 29.
반응형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 개봉기입니다. LG 코드제로 싸이킹가 코드를 뽑을 필요없는 무선청소기 추천으로 하는 이유는 짜증감소가 0순위입니다. 그래서 마눌님에게 합격점수를 받았어요. 오랫동안 유선청소기가 국민청소기였지만 이젠 자리를 무선청소기에게 자리를 내주어야 할 것 같아요.ㅋㅋ 왜냐구요. 소비자가 편하니까요. 봄이 성큼 다가오니 겨우내 쌓인 구석구석 먼지부터 보이기 시작하는 거 있죠. 자주는 아니지만 청소를 함께 해주는게 사랑받는 일이죠. ㅋㅋ 더구나 선이 없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이라 청소하기 너무 편했답니다. 물론 무선청소기가 없던 것은 아닌데요. 핸드청소기라 흡입력이 작고 앉은자리정도 편하게 청소하는 수준이었어요.



기분좋게 청소하게 많든 이유


LG 코드제로 싸이킹의 가장 큰 장점은 무선청소기라는 점입니다. 물론 충전을 위해서는 선이 필요하지만 청소할때는 선이 필요없는 무선충전기랍니다. 유선성소기야 빠이빠이~~




청소를 도와달라고 해서 수동적으로 청소를 할때 제일 짜증나게 하는게 바로 선입니다. 우리집은 내부가 2Bay로 복도가 긴 편이고 복도를 따라서 아이들방2개와 안방이 마주보고 있는 구조거든요. 



그래서 방과 방사이를 지날때면 선이 문틈에 걸려서 짜증이 나거나 컨디션이 좋을때는 선을 빼서 다시 아이들방에 꽂기도 합니다. 작은 일이지만 불편하거든요.



생각해보면 코드가 바닥에 끌리거나 가구등에 걸려서 선을 잡아서 휘리릭 꺼내다가 다른 물건에 닿아 깨질뻔한 적도 있었죠. 그런데 이젠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이라 괜찮아요.



청소시간이 줄어드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무선청소기라 문틈이나 가구등에 선이 걸릴 이유가 없어요. 처음에는 익숙치 않아 아이들방에서 안방으로 이동할때 멈칫하게 되는 거 있죠. 습관이라는게 참 무서운 것 같아요.ㅋㅋ



청소기 선이 문틈이나 가구에 끼거나 걸릴이유가 없으니 신경쓰지 않아서 청소시간이 좀 더 줄어들고 기분좋게 도와줄 수 있었어요. 물론 충전을 해야 하는 수고는 있지만 충전이 빠르다보니~~ 미리 꽂아놓고 설거지나 빨래 등 다른일을 먼저 하면 되니까요.



구석구석 청소를 하는데 수월


유선청소기의 코드길이가 짧아서 닿지 않은 구석이 있다고는 하는데 제 경험으로는 없었어요. 방마다 콘센트가 있거든요. 그러나 청소를 하다보면 닿지 않아 선을 뽑고 다시 꽂아서 청소를 해야하는데 불편해서 그냥 안하게 되기는 해요.ㅋㅋ



청소할때 선이 필요없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그래서 구석구석 청소를 하게 되는거 있죠. 물론 가끔은 귀찮아서 무시할때도 있지만 유선청소기를 사용할때 보다는 청소를 더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선이 없어 편하니까요.



아이들도 함께 할 수 있는 청소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청소를 하는 경우는 드물어요. 어지럽히지만 않으면 효자죠. ㅋㅋ 그런데 이번에 사용하게 된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선이 없다는 것 때문인지 쉽게 도와주는 거 있죠. 얼마나 갈런지 모르지만요.ㅋㅋ



또 하나는 아이들이 덩치가 크기도 하지만 초등학생이 청소를 하기 위해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를 사용해도 된다는 점입니다. 선이 없는 무선청소기라 덜 위험하구요. 이리저리 다녀도 쉽게 굴러가는 바퀴때문이지요.



그리고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는 미세먼지 배출이 적다보니 아이들도 쉽고 안전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 함께 청소하는 습관을 길러 주다보면 어지럽히는 일도 줄어 들겠죠.



LG 코드제로 싸이킹 아쉬움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의 아쉬움은 무선이라 편한대신 핸드스틱이 아닌 진공청소기라 본체의 무게가 좀 있다는 부분입니다. 그래도 다른 일반 청소기보다 작고 가벼우며, 바퀴가 잘 굴러가서 괜찮지만요.



LG 코드제로 싸이킹 이럴때 좋아요


전기줄이 필요없는 무선청소기라 청소가 쉽고 그렇다보니 좀 더 쉽게 손이 가게 됩니다. 그래서 예전보다는 아내를 위해 청소로 아부하는 일이 좀 더 많아지게 됩니다. ㅋㅋ 요즘 아빠는 슈퍼맨에서도 남자 가사일을 돕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막~ 청소를 해야 할 것 같은~~ 



유선청소기를 사용할때는 선을 길게 빼야 하고 청소하고 버튼을 눌러 집어 넣다가 선이 꼬이기도 해서 짜증이 나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무선청소기라 다행이죠. 청소시간도 줄어들어 편하게 청소할 수 있으니~~ 남자들이 가사일을 돕는 트렌드에 따라가야 오래 귀염받게 됩니다.ㅋㅋ



그런데 무선청소기라 배터리가 빨리 닳지 않을지 고민이 되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LG 코드제로 싸이킹을 사용하면서 기우에 불과했더라구요.



앞으로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열심히 집안일 도와야겠어요. 봄이라 먼지도 많고~~ ㅋㅋ


[관련글]

다이슨 DC62 머신 후기- 싸이클론 명품기술의 완전체 무선청소기를 직접 보니

LG전자 침구킹(VH9200DSW) 아쉬움은?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가족을 위해 욕심나는 엘지 침구킹

일렉트로룩스 라인이 없는 진공청소기 에르고라피도 편리한 만큼 성능도 좋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