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에버랜드사파리투어 관람팁,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를 가지고 가길 잘했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5. 7. 9.
반응형

에버랜드사파리투어 관람팁이 있답니다. ㅋㅋ 백년만에 에버랜드를 찾아서 좋기도 했는데 관람팁을 뒤늦게 알아 약간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로 많은 추억을 만들어 좋았답니다. 메르스여파로 관객은 많지 않았어요. 그러나 기다리지 않아서 대박~~ 놀이기구 하나를 타려고 해도 기다리다 지친 생각을 하면 어휴~~ 그런데 요줌은 메르스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꺼려하다보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탈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로 사진을 찍는데도 부담이 없었구요. 에버랜드와 같은 놀이동산에 가면 역시 남는게 사진 밖에 없잖아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파란하늘을 배경으로 한 에버랜드의 모습은 들뜨기 딱 좋았답니다. ㅋㅋ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로 어깨에 부담도 덜하구요. ㅋㅋ



와~ 뽀통령이닷~~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지만 우리가 봐도 기분이 좋아요.ㅋㅋ EOD750D의 19개 AF포인트 덕분에 쉽게 빠르게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시선이 가는대로 찍다보니 사진을 보면 무슨 꽃인지 이름이 잘 기억이 나지 많네요.ㅋㅋ 화이트와 레드의 투톤 컬러를 가진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마치 새색시의 치마 같아요.



바이킹을 안탈 수가 없죠.ㅋㅋ 슝~~ 바람을 가르면 날아 오르는 바이킹에서의 함성이 아직도 들리는 듯 합니다.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사람이 많이 없죠. 기다리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에버랜드사파리투어를 시작했어요. 로스트벨리~~ ㅋㅋ 투어버스를 타는대도 요령이 있답니다. 같이 갔던 지인이 알려준 에버랜드사파리투어 관람팁은 『운전석 바로 뒤에 앉아라 입니다.』 곰이나 기린등을 만나면 쇼를 하거나 먹이를 주면서 가까이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에버랜드사파리투어 관람팁을 정리해보면 되도록이면 운전석에 가까운 창가 자리가 VIP석이라는 거죠. 촬영하기도 좋구요. 움직이는 차 안에서 뷰파인더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건 무리가 있잖아요. EOS750D는 라이브뷰로 보면서 촬영할 수 있어 편했어요. EOS 650D보다 훨씬 초점을 빠르게 잡더라구요.



날이 덥다보니 육식동물들은 움직임이 활발하지 않았어요.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는데는 충분했어요.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는 1초에 약 5장의 사진을 촬영하는 연사기능과 19개의 AF포인트로 움직이는 사파리의 동물들을 촬영하기 좋답니다.



으헝~~ 기린아저씨닷~~ 연속촬영으로 촤르르~~ ㅋㅋ 놀라지도 않네요. 줄게 없어 미안했어요.ㅋㅋ




에버랜드사파리투어 버스는 수륙양용차랍니다. 물길따라 두둥~~ 옥빛 물길이 너무 예쁘죠.



우리가 관람하는 건지 사파리 식구들이 우리를 관람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ㅋㅋ



귀여운 마못~~ 맞나~~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는 180˚ 회전형 LCD라 로우앵글부터 하이앵글까지 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특히 LCD화면을 터치해서 촬영하는데 반응 속도가 빨라 더 편해졌죠.



작은 사막여우로 기억이 나는데요.~~ 큰 귀에 작은 몸이 대조적이죠. 자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



아마존 익스프레스입니다. 급류를 따라 숲속을 여행하는데요~~ 물가림막이 있기는 한데 젖게 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마냥 즐겁습니다.



카메라에 물이 닿으면 안되서~~ 다이나믹한 모습을  담지 못해 아쉽네요.ㅋㅋ



에버랜드 사파리투어를 마치고 여유있게 식물원을 돌면서 이구동성으로 한 말이 있어요. 에버랜드에 와서 기다리지 않고 마음껏 타보기는 처음이라고 말이죠.ㅋㅋ



빨빨거리고 돌아다닐때는 본체 무게가 510g인 가벼운 DSLR카메라가 좋은 것 같아요. EOS750D는 약 2,420만화소의 CMOS센서와 최신 이미지 프로세서인 DIGIC6로 만족스런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에버랜드사파리투어 관람팁은 운전석과 창가쪽이 가까운 좌석에서 즐겨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메리스로 인해 관람객이 많지 않아 기다리지 않아 여유있게 즐기다 왔어요. 가벼운 DSLR카메라 EOS750D로 어깨에 부담이 없었군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