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저도수위스키 주피터마일드블루17로 분위기 살짝 업!! 가볍게 한잔 마셔보니 위스키 추천할만

by 핑구야 날자 2015. 8. 6.
반응형

저도수위스키 주피터마일드블루17로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가볍게 한잔 했어요, 저도수위스키 추천을 받는 위스키 중에 주피터마일드블루17가 좋은 이유는 부드러운 첫 맛 때문입니다. 쓴게 술이라고 하지만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서는 역시 저도수위스키가 좋지요. 다음날 아침에도 깔끔하구요. 이러한 이유로 요즘 저도수위스키가 인기죠, 도수가 높은 위스키보다는 분위기에 취할 수 있는 주피터마일드블루17같은 위스키가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를 잡을때는 역시 양주가 제격이죠. 양주가격도 부담이 적어서 인기를 얻고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주피터마일드블루17의 브랜드 스토리로 마시자


저도수위스키 주피터마일드블루17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고 마시면 더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로마 그리스의 신화에 나오는 신 주피터 제우스의 영문이름으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고 해요.




롯데주류에서 최근 저도수위스키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주피터마일드블루17는 스코트랜드 정통 위스키의 원액을 사용하였습니다. 스코트랜드 원액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많은 위스키 애호가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닥터 고든의 노하우가 녹아 있는 위스키


주피터 제우스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담아내려고 노력한 세계적인 마스터 브랜더 닥터 고든을 손맛을 주피터마일드블루17로 만날 수 있어요. 닥터 고든은 최고의 블렌딩 비율로 첫 맛을 부드럽게 가져가면서도 스코트랜드 원액의 풍미를 놓치지 않고 주피터마일드블루17를 의 매력입니다.



특히 은은한 과일향과 오크통의 우디향의 깊은 맛을 간직하고 있는 저도수위스키 주피터마일드블루17는 엄격한 선별과정과 까다로운 공법을 사용해 나쁜향을 제거하고 좋은 향만을 남겨 가장 완벽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스키의 맛을 보는 순서


위스키를 마시는데 본인의 취향에 따라 마셔도 좋은데요. 이왕이면 몇가지 정도만 기억한다면 위스키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위스키를 입안에 넣었을때, 입안에서 굴릴때, 위스키를 삼킬때, 마시고 난 후의 여운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처음과 다른 향까지 느낄 수 있어요.



아내와 함께 저도수위스키 주피터마일드블루17


주피터마일드블루17의 위스키도수는 35˚입니다. 발효주를 증류하면 알코올 도수가 오르는데요. 희석전에는 60˚의 독주가 되기도 합니다. 보통 위스키도수가 45˚에서 75˚라 35˚의 주피터마일드블루17의 도수는 도수가 낮은편이죠.



위스키가 도수가 높다보니 남성들이 즐기는 술로 인식이 되어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도수를 낮춘 저도수위스키들이 나오면서 여성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일단 저도수의 위스키라고 해도 35˚라는 도수를 본 아내는 멈칫합니다.ㅋㅋ 은은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좋다며 권하자 살짝 코를 갖다대는 거 있죠. ㅋㅋ 이런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요즘 아이들이 학원에 다니느라 아내와 함께 있는 시간이 많은 데요. 진작에 이런 시간을 가질 걸 하는 생각도 드는 거 있죠. 저도수위스키 주피터마일드블루17 덕분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게 되었어요.



강렬한 레드컬러의 JBL블루투스 스피커로 들리는 잔잔한 사운드가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었어요. 방학이 되어 여행을 가야하는데요. 아이들이 고등학생이다보니 신경도 많이 쓰이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가야겠죠. 가까운 곳이라도 말이죠.



저도수위스키 주피터마일드블루17의 17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스코드랜드 천혜의 자연 속에서 숙성한 기간이 무려 17년이나 되었죠. 그래서 주피터마일드블루17이라고 합니다. 17년간의 숙성기간이 처음과 끝 모두가 일관된 풍미를 주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연인과 함께 아내와 함께 부담없이 펀하게 마실 수 있는 위스키를 찾는다면 저도수위스키 주피터마일드블루17은 어떨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