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IFA2015 주목받지 못했던 고출력 오디오를 이용한 LG 클럽 X-Boom!! 금발미녀의 디제잉으로 매력발산

by 핑구야 날자 2015. 9. 5.
반응형

IFA2015에서 LG 클럽 X-Boom이라는 부스를 만들어 금발미녀의 디제잉을 통해 색다른 전시를 했습니다. 최근 LG전자의 스피커 라인업이 호평을 받습니다. 처음에  뭔가 했어요, 고출력오디오 OM5542로 2014년 10월에 소개되었는데요. IFA2015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볼 수 있어 반가웠어요, 소규모행사와 공연에서 사용하면 좋은데요, 출시하면서 블루투스와 듀얼USB로 스마트기기와 연동하여 기존의 상업용 오디오에 폭넓은 연결성이 돋보였던 제품입니다.



컬러풀한 LG전자의 고출력오디오의 사운드는 파워풀한고 깔끔한 사운드가 귀에 착착 감기는 거 있죠.




음악 재생 시 한 곡이 끝나면 공백 없이 다음 곡이 바로 이어지는 오토 DJ와 비트에 맞춰 불빛이 번쩍이는 LED 라이팅기능은 소규모행사나 파티 등에서 분위기를 Up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금발미녀의 디제잉으로 멋진 사은드를 들려 준 LG전자의 고출력오디오를 간단히 소개했는데요.



아무래도 사운드를 직접 듣지 못해 서운하실텐데요. IFA현장에서 동영상으로 담았으니 한번 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IFA2015 LG 워치 어베인 럭스(Watch Urbane Luxe) 스펙과 외신들의 시선

IFA2015 사물인터넷 연동성 강화한 올조인과 스마트씽큐 센서로 스마트홈 시장 활짝

IFA2015 LG전자 HDR를 적용한 올레드TV HDR컨텐츠 송수신으로 더욱 앞서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