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스케치북으로 즐기는 LED샌드 애니메이션 모래놀이로 아이들의 오감만족 체험을 시켜보세요. TV에서 LED샌드 애니메이션을 보면 참 감성적이 되는데요. 우리 아이들도 한번 이상은 봤을 겁니다. 이젠 직접 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손으로 만지는 놀이가 오감을 자극해서 정서 발달에 좋다고 들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샌드스케치북으로 다양한 그림을 그려 본다면 부모님도 아이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문제는 LED를 켜기 위해 전기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아답터는 당연히 전기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샌드스케치북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샌드스케치북은 무엇인가?
샌드스케치북은 모래와 빛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도구입니다. TV의 각종 프러그램에서도 많이 보셔서 이해가 쉬울겁니다. 특별히 전문지식이나 기술이 없어도 샌드아트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좀 더 배워보려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겠지만 일단은 유부트에 샌트스케치북 동영상강좌를 통해 무료로 배워보세요. 그럼 쉽게 샌드아트를 배울 수 있겠죠. 유투브에 『sandsketchbook』을 조회하면 샌드아트 무료강의 동영상이 여러편 나옵니다. 아래는 그 중에 한편입니다.
아니면 샌디에고모래놀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샌드스케치북 강좌를 접속하면 동영상 강좌를 시청할 수 있어요. 샌드스케치북으로 따라하면 도움이 되겠죠.
샌드애니메이션 강좌를 하시는 분은 신미리작가입니다. 눈높이 대교와 동화작품도 했던 분이라죠. 신미리작가의 대표작입니다. 잘 만들어 사진으로 찍어 액자로 만들거나 보관하면 좋겠죠.
샌드스케치북 크기와 구성품
샌드스케치북은 샌드라이트박스, 나무덮개, 샌드아트 전용모래로 1Kg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원산지는 대한민국이구요.ㅋㅋ LED등을 사용해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절전효과를 제공합니다. 오랜시간 사용해도 일정한 조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광방법을 고안해 특허출원중이라고 합니다.
LED등 위에 덮은 것은 강화유리보다는 비싸지만 고경도 강화필름을 사용해 무겁지 않게 했어요. 특히 아이들이 사용하는 것이니까 바닥은 친환경 등급중 가장 안전한 E0등급의 MDF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에 있는 것은 도마가 아니라 나무덥개랍니다.ㅋㅋ 보관하고 이동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나무덮게를 덮은 모습입니다. 삼나무보다 비싼 스프러스 원목으로 만들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수납에 신경을 쓰는 부모님들에게도 만족스러운 모습니다.
샌드스케치북 아이들에게만 필요할까?
샌드스케치북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길러주는 도구입니다. 실수해도 바로 재도전할 수 있어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줄 수 있죠. 또한 샌드스케치북은 남녀노소 누구가 즐길 수 있는 그림놀이 도구이기도 합니다. 간단한 그림부터 섬세한 그림까지 그리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죠. 엄마와 아이가 함께 아빠와 아이와 함께 온가족이 즐길 수 있겠죠.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보관해도 좋고 자랑해도 좋겠죠.ㅋㅋ
샌드스케치북으로 인지활동, 정서활동 그리고 두뇌활동을 위해 활용해보세요, 오감을 자극하는 샌드스케치북으로 아이들의 무한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면 어떻까 싶어요.(샌드스케치북 자세히보기)
[관련글]
유아용 태블릿 키즈패드2, 스마트폰 대신 유아 전용 패드가 해답일까?
스마트폰 유아앱 교육용 도서앱 트윙클 키즈로 역경을 이겨내는 긍정적인 힘을 길러주자
스마트폰어플추천 무료유아어플 중 레이월드의 인기있는 동화어플 아기를 돌봐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