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상위권 유지한 이유는?

by 핑구야 날자 2015. 11. 12.
반응형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는 전세계 다운로드수가 6천5백만건이상이 되는 재밌는 게임입니다. 오랜만에 글로벌 유저들과 재밌는폰게임으로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스마트폰이 따땃해질 정도로 말이죠.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가 런칭을 한 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에 꾸준히 랭크가 되어 재밌는폰게임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게임들이 초반에 반짝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상위권에 진입하기도 하지만 클래시오브킹즈처럼 런칭 1년이 넘도록 유지를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가 런칭 1년을 맞이해서 국가전, 연맹전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놓칠 수 없죠. ㅋㅋ



클래시오브킹즈 최근 업데이트 내용


역시 클래시오브킹즈이 재밌는폰게임으로 불리는 것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게이머들과의 소통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최근 11월10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업데이트 내용은 크게 3가지로 시련의 장소 오픈, 디왈리 축제 오픈 그리고 정찰표기 추가입니다. 그 밖에 게이머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위해 10건의 수정내용도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 업데이트로 시련의 장소 오픈은 먼저 PUB에서 입장이 가능하며 매일 1회 무료 입장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월드맵 몬스터를 격파하면 확률적으로 시련스크롤을 획득하며, 시련스크롤을 사용하면 시련의 장소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시련의 장소에서 아이콘을 상하좌우, 대각선 연결공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속공격 아이콘이 많을수록 데미지를 더 많이 줄 수 있고 몬스터를 격파하면 많은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두번째 업데이트인 디왈리 축제 오픈에서 디왈리는 인도의 축제 중에 하나라는 거 상식으로 알고 계시구요. 월드맵에서 채집을 하면 등불을 획득할 수 있는데 등불을 사용하면 풍성한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번째는 정찰표기가 추가되어 좀 더 캐슬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캐슬위에 표기를 추가하여, 빠르게 일정시간내 정찰했던 캐슬을 볼 수 있으니 더욱 재미있겠죠.



그 밖에 골드 충전화면과 행운의 룰렛과 철공소 튜토리얼 그리고 연맹 홍보선전물과 흑기사메일까지 최적화하였으며 사교클럽,선착장 야간 불켜지는 효과와 연맹 교류 언어에 페르시아어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반신 아바타 자동 업데이트도 되었어요. 그리고 계정연동시, 자원 로딩시 그리고 메모리 데이터 부족시 팅김 현상문제도 모두 수정이 되어 보다 안정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 초보자 공략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SNG) 클래시오브킹즈는 어떤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일까요. 간단히 말하면 게이머가 영주가 되어 영토확장, 군대양성을 통해서 자신만의 강력한 국가를 만들게 됩니다. 초반에는 노가다가 힘들지만 그래도 가속아이템이나 금화를 통해서 단축을 시킬수도 있는데요. 자신이 다스리는 영토이니 성장시키는 재미라도 생각하면 되겠죠.



농직도 개간하고 궁수훈련소등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부지런히 건설하고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때로는 금화를 이용해 업그레이드 기간을 단축하거나 가속아이템을 통해 보다 빠르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화면의 하단에 있는 퀘스트를 통해서 미션클리어를 하게 되는데요.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면 다양한 보너스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영주가 되어 부지런히 도시를 건설하고 일정 수준이 되면 퀘스트로 몬스터 공격1회라는 지령을 받게 되는데요. 지령을 터치하면 바로 맵으로 이동이 됩니다.



몬스터들도 모두 공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찾아야 해요. 그리고 민병과 기병 그리고 단궁수의 병력수를 적절하게 조절을 해서 출정을 시킵니다.



퀘스트에서 지령을 받지는 않았지만 다른 도시를 공격해 봤어요. 먼저 만만해 보이는 도시를 터치해서 점령을 선택하면 몬스터를 공격할때와 마찬가지로 병사들을 선택하여 출정을 합니다. 공격에 승리를 하면 전리품을 얻을 수 있죠.



나아가 연맹을 결성하여 세력을 확장시키고 침략을 통해 글로벌 게이머들과 함께 짜릿한 전쟁의 재미를 즐기게 됩니다.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를 어떻게 즐기는지 아시겠죠.



클래시오브킹즈 [한국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일렉스 테크놀로지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클래시오브킹즈의 한국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주년 기념이라는 의미도 있고 더구나 한국 게이머들만을 위한 이벤트라 기대가 많이 됩니다. 특히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기도 해서 혹시나 하는 마을으로 더욱 기다려집니다.



11월11일은 농업인의 날인데요. 넘들은 빼빼로데이라고 하네요.ㅋㅋ 클래시오브킹즈는 11월10일부터 11월13일 오후 6시까지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첫번째는 갖고 있는 식량의 스크린 샷을 클래시오브킹즈가 [☆최강농부☆] 게시판에 올리면 1등은 50달러 2등은 25달러 3등은 16달러 가치의 식량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두번째 이벤트는 농부, 농작물과 관련된 사진을을 찍어 클래시오브킹즈 카페의 [☆감사인사☆]게시판에 킹덤/닉네임과 함께 농업인의 날을 맞이하여 농부님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겨주면 됩니다. 남기기만 하면 100%식량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전략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클래시오브클랜도 많이 즐기실텐데요.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전세계 다운로드수가 6천5백만건이상이 되는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도 매력이 넘치는 게임이랍니다. 지난 8월20일에 중국 단독으로 샤오미게임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했었는데요. 샤오미CEO 레이쥔이 클래시오브킹즈를 즐기는 장면에 웨이보에 떠서 이슈가 되기도 했답니다.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는 고퀄의 그래픽으로 보다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한국의 게이머들만이 아니라 전세계의 게이머들과 글로벌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자만 즐기는 게임이 아니라 연맹간의 결속을 통해 보다 스케일이 큰 전쟁을 즐길 수 있다는게 큰 매력이죠.



특히 연맹원들과 함께 전투하다보면 소속감은 물론이고 연맹원간에 서로 보호해 줄 수 있는 전략적인 요소가 상당한 소속감을 갖게 합니다. 이렇게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은 클래시오브클랜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전투적인 요소가 강해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왕위쟁탈전이나 서버전을 통해서 보다 스케일이 큰 전쟁을 경험할 수 있어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가 클래시오브클랜과는 다른 화끈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클래시오브킹즈 안드로이드 버전

클래시오브킹즈 애플 버전

[관련글]

SRPG 프론티어 사가!! 모바일게임기대작으로 추천을 받아서 보니

마영전에서 소외된 카록 개편!! 마비노기 영웅전 더 자이언트 카록의 반전은 매력은?

뮤오리진의 대규모 공성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레이븐과 엔젤스톤을 언제까지 위협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