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천호식품 중에 와이프 선물로 고르다가 흑염소 한마리로 결정!! 양화대교 생각이 나네

by 핑구야 날자 2016. 6. 24.
반응형

와이프 선물를 고르다가 천호식품의 흑염소 한마리를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가족을 위해 노고하는 와이프에게는 늘 당연한 것 처럼 생각을 하면서 지냈어요. 물론 가끔은 와이프를 신경 쓰기도 하지만 집안 일을 하고 가족을 돌보는 것에 비하면 부족함이 많죠. 한 켠에는 나도 힘들다라는 생각도 들기도 했던 게 사실입니다. 결국은 곁에 있는 아내만 남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말이죠. 얼마 전 자이언트의 양화대교에서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라는 가사에 그만 가슴이 먹먹해지더라고요. 마음을 표현하고 건강할 때 더 챙겨줘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게 흑염소 한마리를 고른 이유 중에 하나였답니다.



천호식품은 먹기 편하게 팩으로 되어 있어 선호하는 편인데요. 현재는 흑마늘진액과 마시는 산수유를 마시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별 차이가 없는데 한달 정도 지나니 몸이 좀 더 가벼워졌다는 것을 알겠더라고요. 평상시 와이프에게 좀 미안했는데 이번에는 같이 먹게 되어 덜 미안하게 된 거 있죠.



늘 마음만 중요하니라~ 외쳤지만 그건 핑계였답니다. 평상시 고생한다고 따뜻한 말 한마디를 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끔은 선물로 표현해 주는 것도 귀염 받을 짓이죠. 사는 게 뭐 있나요. 이렇게 서로 챙겨주면서 사는 거죠..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지키는 게 더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느끼다 보니 건강에 대해 더 관심이 많아지게 됩니다.



평소 흑염소가 좋다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막상 선택하고는 흑염소의 누린내와 도축과정의 위생관리가 조금은 걱정이 되었어요. 걱정도 팔자죠.ㅋㅋ 특히 아내가 민감해서 누린내가 나면 고기를 잘 먹지 않거든요.~~ 그래서 안전빵으로 블루베리100으로 결정할까도 생각했답니다.



그런데 그 고민은 기우에 불과했어요. 와이프가 마셔보더니 괜찮은데 그러더라고요. ㅋㅋ 이유는 흑염소 엑기스에 생강, 대추, 작약, 당귀, 숙지황, 칡, 감초, 계피, 백복령, 황기 총 10가지의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서 누린내를 제거 했기 때문이었어요.




지리산 일대 등지에서 방목하여 기른 흑염소를 전문수의사가 PCR검사 등으로 한번 더 질병검사를 했다고 하니 안심도 되고요.. 그리고 축산위생사업소에서 발부하는 도축검사증명서가 첨부된 흑염소만 납품받는 다고 합니다. 흑염소의 품질과 공정과정의 위생까지 잘 관리하고 있는 것 같아요.



천호식품의 다양한 제품 중에 흑염소 한마리를 고른 이유 중에 또 하나는 철분과 칼슘 때문이었어요. 여자들에게는 이런 부분이 필요하다고 들었거든요. ㅋㅋ 흑염소 한마리가 집에 도착하고 아내에게 폼은 나지 않지만 약간 생색을 냈어요. 좋은 점을 알아야 더 챙겨 먹을 것 같아서요.



천호식품 흑염소 한마리에는 건강원료 숙지황, 당귀, 작약 등등 10가지와 함께 흑염소 추출액 100%가 배합되어 있어요. 그래서 집안 일로 힘들어 하는 아내의 체력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죠. 주 재료인 흑염소는 와이프와 같은 연령대만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보양식이라고 보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흑염소의 특징에 대해 찾아보니 『3저 4고』라는 단어로 함축해서 설명을 해 놓았더라고요. 그래서 동네에 보면 흑염소 집이 있었나봐요. 단백질, 철분, 비타민, 칼슘이 높고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트랜스지방등이 낮다고 해요. 그래서 3저4고의 식품이라고 하나봐요.



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야 한다는 말을 알고는 있지만 그동안 너무 무심했던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천호식품 흑염소 한마리도 좋지만 함께 운동도 병행하면서 더욱 건강을 챙겨야 겠어요.   


제품 정보 및 구매 상담 시 천호식품 카카오톡 ID : @천호식품공식

흑염소 한마리 구경하기

[관련글]

쿨맥스 초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 고아웃캠핑페스티벌 고고씽!! 다양한 캠핑장비,COOLMAX시연에 뽐뿌

고어텍스 등산화 트렉스타~~등산화 추천받아 신어 보고 아쉬웠던점 때문에 여자등산화 구매에 살짝 갈등

직장인 노후준비 어떻게 할까? 20여년간 살아야 할 노후자금 준비에 대해 고민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