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롤리키보드2를 LG임직원몰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6. 7. 21.
반응형

롤리키보드2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때 LG임직원몰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걸 아세요? LG생활건강샵을 통해서 테팔 스팀다리미를 구매하면서도 LG임직원몰 수준의 가격이라는 걸 몰랐어요. 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 쌓인 포인트로 구매를 했거든요. 쇼핑몰마다 강점이 있는데요. 조금만 신경을 써서 찾아보면 의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답니다.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만 해당이 되는 부분이니 참고하시구요. 혹시 통신사를 유플러스로 바꿀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유플러스를 이용하면 꼭 챙겨야


자신도 모르게 쌓이는 포인트가 있거나 잊고 있던 포인트를 발견하면 기분이 참 좋아집니다. 오랫동안 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도 포인트를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요. 유플러스의 패밀리샵을 이용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 보고 놀랬어요.



일단 매월 요금제에서 적립되는 5,000점의 포인트로 LG 생활건강샵에서 몇 달 전에 테팔 스팀다리미를 구매했거든요. ㅋㅋ 요금제를 변경하고 모인 요금제가 무려 3만점이 넘게 있던 거 있죠.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바로 확인해보세요.



유플러스 패밀리샵의 종류와 혜택


유플러스의 패밀리샵은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리튠샵 3가지가 있어요. 패밀리샵의 특징은 LG임직원몰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가와 멤버십 추가 할인 그리고 통신비 추가 할인이 가능한 게 특징입니다.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죠.



LG생활건강샵은 이용해 봤기 때문에 잘 알고 있는데요. 결제금액에서 일반회원은 15% 할인, VIP회원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특히 LG생활건강샵은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처음 구매를 하면 3천원의 추가 통신요금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기간은 9월3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니 당장 구매할 제품이 있으면 빨리 혜택을 누리시고 아니면 추석선물을 준비할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New음성무한 Video데이터80요금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추가로 매월 5천 포인트를 받고 있어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어요. 지난번에 이용해서 현재는 10,000점이 쌓여 있답니다. 구글 play스토어에서 무료앱 『LG생활건강샵』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두 번째는 리튠샵인데요. 기본적으로 멤버십 포인트(일반 10%, VIP 15%) 혜택을 받고 추가로 월 10/20만원 이상 결제 시, 익월 통신요금 5천원/1만원을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어차피 제품을 구매할 거라면 유플러스 패밀리샵 리튠샵에서 구매한다면 통신요금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일거양득이죠. 구글 play스토어에서 무료앱 『리튠샵』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세 번째는 LG전자샵은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결제를 하고 일반회원은 10% VIP회원은 15%의 할인을 받으면 됩니다. 구글 play스토어에서 무료앱 『LG전자샵』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얼마나 저렴한 지 확인해보니


패밀리샵 내에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LG생활건강샵은 생활용품을 취급하고 LG전자샵은 IT제품을 취급합니다. 그리고 리튠샵은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롤리키보드2를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일단 네이버에서 롤리키보드2의 가격을 조회해 보았는데요. 최저가는 11번가의 115,140원이었습니다.



그럼 LG전자샵에서는 얼마나 될까요. 허걱~~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고 15%할인 된 가격인 5,490원 저렴한 거 있죠. LG전자 제품은 역시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 구매하는 게 이득이네요. 유플러스 패밀리샵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패밀리샵 앱을 다운로드 받고 행운을 노려 보세요. 방법은 유플러스 생활건강샵 > 특별기획전 > [SNS에 후기를 남기면 유플러스가 선물를 쏩니다] 에서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같은 제품이라도 판매처에 따라서 가격의 차이가 있는데요.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유플러스의 패밀리샵을 먼저 알아 보면 생각이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 꼭 이용하는 혜택은 한 달에 2번 스타벅스에서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혜택이랍니다. 그리고 LG생활건강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월 5천포인트도 역시 마찬가지구요. 그런데 추가로 임직원 수준의 할인과 통신비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일단 일착으로 먼저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 찾아 봐야 겠어요.


[관련글]

아이폰7과 갤럭시노트7 스마트폰 방수 전쟁!! 침수로 인한 문제 고객과실이냐 제조사책임이냐

메탈릭한 LG Xcam(X캠) 후기 - 초슬림 디자인과 광각렌즈를 포함한 듀얼카메라가 눈에 쏘옥~~

무선으로 즐기는 미니빔TV(PH450U)!! 80인치 대화면을 33Cm 앞에서 쏴주는 초단초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