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 공략으로 액션RPG의 꿀잼나는 주말

by 핑구야 날자 2016. 8. 21.
반응형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 공략으로 꿀잼나는 주말을 보내고 있는데요. 역시 액션RPG가 스트레스를 날리는 데는 그만인 듯해요. 대화방식을 통해서 몰입도를 높이고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로 한 편의 액션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시간을 확 빼앗아 버립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액션RPG 중에서 콘텐츠가 상당히 많은 편에 속하는데요. 레벨업이 될수록 풍성해지는 콘텐츠가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오히려 너무 많아 당황스럽기까지 합니다. ㅋㅋ 뿐만 아니라 빠른 레벨업으로 성취감이 높아 접근성을 더욱 높여 주었어요. 레벨업이 빡빡하면 초반에 하다가 지쳐버리게 되거든요.



전세천신 설치


무료게임 전세천신 : 불멸의 여신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앱스토아와 구글 play스토어에서 『전세천신』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26.44MB입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 공략


액션RPG를 처음 할 때 게임 스토리가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직업군과 캐릭터의 비주얼도 만만치 않습니다. 왜냐면 게임의 인트로에서 어필하지 않으면 돌아서기 쉽거든요.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은 그런 면에서 합격점을 주고 싶어요.



전세천신의 직업은 자객, 전사, 법사 등 3가지입니다. 마치 온라인게임에서 보는 듯한 캐릭터들의 매력에 놀라게 될 텐데요. 아기자기한 2등신 캐릭터는 귀엽지만 현실감이 약한 반면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의 캐릭터는 8등신으로 보는 재미도 남달랐어요.



법사를 선택했는데요. 일단 예쁘잖아요. ㅋㅋ 빠른 스피드와 막강한 치명타를 자랑하는 자객을 선택하려다가 강력한 마법의 매력을 경험해보고 육성과 강화를 통해서 전투력을 높이는 재미도 쏠쏠하거든요. 법사의 스킬 중 화염은 전사회피, 폭열은 적의 스킬을 중지시킬 수 있고 핵폭은 보호막을 파괴하죠. 



그리고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은 메인 캐릭터를 제외한 캐릭터는 50레벨을 달성하고 나면 다른 직업도 육성할 수 있거든요.



전세천신은 빠른 레벨업으로 게임을 즐기는 재미도 좋지만 레벨업마다 열리는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한 즐길 거리가 있어 더욱 신납니다. 처음부터 메인화면에 세팅이 되는 것보다는 차곡차곡 콘텐츠가 쌓여서 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은 여신시스템을 모르면 안 되는데요. ㅋㅋ 다른 MMORPG게임에서는 메인 캐릭터를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펫을 운영하는데요. 전세천신에서는 다양한 여신들을 소환하여 함께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여신시스템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팻보다는 대우받는 느낌이 더 든다고 할까요.ㅋㅋ



다양한 던전 중에 접근성이 제일 좋은 전투는 단계별로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가 있어요. 일반과 정예로 나뉘어 있지만 초반에는 전투로 ~~ ㅋㅋ



전투를 하다 보면 보스를 공략하게 되는데요. 여신과 합체 시스템도 스킬에 포함되어 있어 각 여신마다 화염, 얼음 그리고 번개의 속성에 따라서 상당한 파워를 가지고 보스를 작살낼 수 있죠. ㅋㅋ



수동, 반자동, 자동의 세 가지 전투모드로 즐길 수 있는데요. 초반에는 키조작을 익혀야 함으로 수동만 가능해요. 그러나 약 10여 분 정도만 즐기면 키 조작도 익숙하고 자동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1시간 정도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를 공략하는 어느새 20레벨 ~~ 




다양한 스킬이 전투의 맛을 높여 주었는데요. 자동으로 전투를 하면 스킬의 화려함 때문에 정신이 팔려서 어떤 각 스킬의 강점을 놓치게 되는 거 있죠.



용맹의 여신과 속죄의여신~~ 작명도 기가 막히네요.ㅋㅋ 법사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여신들이죠. 레벨업, 돌파, 진화 그리고 스킬 등을 레벨업시키면서 강력한 팀을 만들어 가고 있어요.



캐릭터의 파워 뿐만 아니라 각종 장비들도 승급, 강화, 인첸트, 제련 그리고 합성을 통해 최대치로 끌어올려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월출석보상, 로그인보상 그리고 미션을 달성하거나 업적을 달성하게 되면 다양한 포상이 이루어지는데요. 각종 아이템을 수령하여 여신들을 육성하거나 전투력을 높여야 합니다.



액션RPG 전세천신을 공략하다보면 기본 장비이외에 특별한 효과를 지닌 성인장비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바로 메인화면 하단에 성물에서 획득할 수 있어요. 수령시간이 별도로 주어지기 때문에 인내심이 필요해요.



싱글경기도전을 하면서 짜릿한 승부욕을 자극받게 되는데요. 레벨을 선택할 수 있어 승률이 높았지만 꾸준히 여신을 강화하고 육성한 노력이 덕분이기도 합니다. ㅋㅋ



16레벨이 되면 길드에 가입하거나 생성할 수 있어요. 커뮤니티를 통한 전투는 지금까지의 개별 전투와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여신의 성장도 볼만한데요. 레벨업이 될 때마다 여신들을 소환하면서 다양한 전투력을 경험을 하게 됩니다. 여친이 계속 바뀌는 듯한 느낌이랄까? ㅋㅋ



20레벨이 되면 파티던전에 참여할 수 있어요. 대신 파티원이 3인이 되어야 하는데요. 신청보다는 자동매칭으로 먼저 해보는게 좀 더 빠르더라구요.



넉넉한 다이아를 확보해서 여신과 장비를 마음껏 활용해 본다면 지금까지 느껴볼 수 없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전세천신의 다양한 이벤트


오는 9월23일까지 진행되는 전세천신 그랜드 오픈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과 아이패드미니32G를 추첨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어요. 40레벨까지 완료만 해도 3번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전세천신 안드로이드버전 다운받기

전세천신 iOS버전 다운받기

전세천신 공식카페

[관련글]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 쿵푸와 결합시켜 색다른 재미를 주는 모바일축구게임

추천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이 재미있는 이유!! 유미의 세포들 무료 카톡이모티콘 특템 기회

신작웹게임 모스트(MOST)의 판타지 RPG의 매력으로 웹게임순위 진입 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