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 애니팡3보다 훨씬 쉽고 중독성이 강한 신작모바일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6. 10. 29.
반응형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로 간만에 제대로 몰입해 보네요. 빙고게임을 안다면 게임설명은 끝!!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는 접근성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게임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신작모바일게임이면서도 보드게임 애니팡3보다 더 간단하고 다이나믹하다보니 은근 중독성에서도 앞서지 않을까 생각도 들었어요. 



애니팡3가 식상해졌다면 한번 즐겨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신작모바일게임 빙고프렌즈가 쉬운게임이지만 그래도 튜토리얼을 통해서 빙고 프렌즈만의 개성넘치는 게임방식을 알아두는 게 더 즐겁게 몰입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빙고 프렌즈 설치


빙고 플렌즈는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추천 게임에서 보고 다운 받으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26.47MB로 추가 리소스가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빙고 프렌즈 공략


150여종의 귀여운 프렌즈만으로도 빙고 게임이외에 또다른 재미를 줍니다. 프렌즈를 보는 재미와 빙고의 쪼는 재미가 킬링타임용으로 그만이었어요. 



쉽고 단순한 게임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국민 캐주얼게임으로 인기를 모을 것 같아요. 다양한 빙고패턴과 스테이지도 게임 방식 만큼이나 짜릿했습니다.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의 게임방식은 숫자를 지워가면서 빙고를 외치면 되는 보드게임을 그대로 스마트폰 게임으로 옮겨 놓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여기에 5개의 숫자를 직선 또는 사선으로 지우는 기본 방식 이외에도 6종의 빙고패턴을 제공해 흥미를 더해 줍니다. 



특히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빙고 게임인 『빙고블리츠』를 표방하며, 미국식 룰인 75볼의 빙고볼을 사용해 다른 빙고 게임과 경쟁력을 달리 합니다. 각 캐릭터별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염두해 두면서 즐기면 좋습니다.



빙고를 즐기면서 빙고를 외치는 것 이외에도 미션을 통해 프렌즈를 구출하는 캐미가 또 다른 재미를 주는데요. 초반에는 프렌즈 구출보다는 빙고를 외추기 바빴어요. 그러나 프렌즈를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더라구요. 



투토리얼을 통해서 애니팡3보다 중독성이 강한 신작모바일게임 빙고 프렌즈의 재미를 알기에는 부족해요. 역시 스테이지를 통해 실전을 즐겨야 제맛이죠.




귀여운 목소리와 함께 숫자가 나타나는데요. B열, I열, N열, G열, O열의 숫자를 찾으면 되는데요. 그냥 숫자만 보고 찾아도 되니 멀티가 되지 않은 분들은 빙고판의 같은 숫자를 터치하면 됩니다. 중간의 가로줄 5개가 연결되면 하단의 BINGO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게임 끝~~ 어렵지 않죠. ㅋㅋ



숫자가 내 빙고판에서 하나씩 지워질 때는 스트레스가 해소되다가 연속으로 헛탕을 치면 은근 초조해지는 거 있죠. 더구나 실시간 멀티대전으로 더욱 박진감과 스릴이 넘치는데요. 먼저 빙고를 외치게 되면 짜릿~~ 



애니팡3보다 중독성이 강한 신작모바일게임 빙고 프렌즈의 보스전도 색다른 빙고 방식인데요. 빙고판의 숫자 뒤에 숨어 있는 보스를 잡는 방식도 재미있는데요. 숫자를 지워가면서 보스를 공격하는 것이 숫자를 연결하는 빙고 방식 만큼이나 재미납니다.



컬렉션을 모으면 뭐가 좋을까요. 150여종의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도 있지만 스킬이 향상된다는 점이 바로 빙고 프렌즈의 케미죠.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하다보면 뽑기권을 비롯해 선물함에 가득찬 다양한 아이템으로 더 빠르게 공략을 할 수 있어요.



물론 루비, 빙고티켓, 오토티켓 그리고 뽑기권을 구매해서 무혈입성도 어느 정도 가능하답니다.



애니팡3보다 훨씬 쉽고 중독성이 강한 신작모바일게임 빙고 프렌즈를 어느 정도 하다보면 빙고를 외치는 것 이외에 빙고판 속에 갖혀있는 프렌즈를 구해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초콜렛, 사탕, 가방 등 다양한 모양을 형상화한 150종의 테마별 프렌즈를 모을 수 있으니 수집도 하고 프렌즈 콜렉션에 따른 캐릭터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단순한 보드게임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어요. 보상을 2배로 빙고판에 숫자없이 럭기찬스로 지울 수도 있죠.



처음에는 숫자만 지우는 줄 알고 재미가 없을 것 같았는데요. 막상 빙고 프렌즈를 하다보니 다양한 빙고 패턴으로 행운을 얻는 기분이 은근 짜릿하답니다. 마치 길에서 돈을 주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아직은 갈길이 멀지만 그래도 실적을 보니 기분이 좋은데요. 기본적으로 구글로그인으로 업적을 쌓을 수 있고, 페이스북 연동을 통해 페이스북 친구와 함께 랭킹 대결을 할 수도 있어요. 페친들과 함께 즐거운 빙고게임을 해보는 것도 좋겠죠.



출퇴근길에 애니팡3보다 훨씬 쉽고 중독성이 강한 신작모바일게임 빙고 프렌즈는 다양한 스테이지와 미션으로 빙고게임에 폭 빠지게 만듭니다.



어려운 게임보다는 쉬운게임으로 가볍게 즐겨보시는 것도 좋은데요.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게임이라 추천하고 싶네요.


빙고 플렌즈 설치하기

[관련글]

추천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이 재미있는 이유!! 유미의 세포들 무료 카톡이모티콘 특템 기회

팔라독이 팔라독사가 캐주얼RPG로 탄생!! 공략해보니 라인레인저스 비교해서 다른점은

모바일게임신작 중 슈팅게임 로그라이프!! 슈팅과 RPG를 통한 전투시스템의 매력에 빠져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