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가스톤 루가 백팩 클래식(네이비 & 브라운)을 막내 입학선물로 입막음 성공

by 핑구야 날자 2017. 3. 5.
반응형

가스톤 루가 백팩은 종류가 다양한데요. 그 중에 클래식(네이비 & 브라운)을 막내 입학선물로 골랐어요. 디자인이 한 눈에 봐도 고급진게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실물로 보고 선택했어도 같은 선택이었을 겁니다. 예전에는 막내 취향을 생각하지 않고 선물한 것 중에 실패한 것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늘 특별한 것이 아니면 먼저 확인을 받는답니다. ㅋㅋ 엘레강스한 가스톤 루가 백팩 클래식(네이비 & 브라운)의 디자인이 다소 부답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막내가 잘 소화하더라구요.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가스톤 루가 


가스톤 루가(Gaston Luga)와 미니멀리스틱 백팩의 시작은 창립자 칼 순드크비스트(Carl Sundqvist)가 엘레강스하면서도 캐쥬얼한 스타일을 가진 한 프랑스인을 만난 새로운 대륙에서의 여행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가스톤 루가(Gaston Luga)라는 이름을 가진 이 사람은 칼(Carl)에게 백팩은 세계를 탐험하는데 있어 자신의 동반자라고 말합니다.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그는 기존의 학교 백팩과는 차원이 다른 무언가를 찾기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다고 합니다.




결국 그는 기존의 루이비통 백팩을 여러번의 수정끝에 더 기능적이고 독특한 자신만의 특별한 백팩을 완성합니다. 이에 영감을 받은 칼(Carl)은 몇달 후 귀국하여 클래식하고 엘레강스하면서도 실용적인 백팩 브랜드를 런칭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by 가스톤 루가 창립자 칼(Carl)이 프랑스 여행객 가스톤을 만나 이 브랜드가 시작된 이야기 중에서


가스톤 루가 백팩 후기


가스톤 루가 백팩 클래식은 미니멀리즘과 엘레강스한 스타일로 블랙 & 블랙, 네이비 & 브라운, 올리브 & 브라운, 핑크 & 블랙 등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사이즈는 28 x 42 x 14cm이고 용량은 15L입니다. 내추럴한 디자인이 북유럽풍의 감성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특히 가죽 어드레스 택을 매치하여 자신만의 유니크한 백팩을 만들수도 있어요. 물론 어드레스 택은 별도 구매해야 합니다.



가스톤 루가 백팩 클래식은 네비비컬러와 화이트 파카와 대비되어 더욱 파랗게 보이네요. 두껍고 강한 캔버스 재질로 내구성이 좋고 캔버스만의 유니크한 멋을 살려 줍니다.



강한 자석 잠금 형태로 되어 있어 가죽 스트랩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바쁠때는 자석의 포지션을 맞춰야 해서 조금은 여유가 필요해요. ㅋㅋ 하단의 수납공간도 역시 같은 방법으로 여닫을 수 있어요.



가스톤 루가 백팩 클래식 내부는 100% 면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엘레강스한 느낌이 더 한데요.



내부의 수납공간을 보면 이중 지퍼 처리 잠금장치로 되어 있고 백팩을 열면 13~15인치의 노트북이 들어가는 수납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작은 수납공간이 하나더 있어요.



그리고 등부분에도 작은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넣는 공간인즐 ~~ 뭐 그렇게 사용해도 되지만 여권과 보딩패스 등을 보관하면 되겠죠.


가스톤 루가 백팩 클래식을 위해서 본 모습입니다. 네이비와 브라운의 컬러의 조합이 참 잘 어울이죠. 각이 없어 폼이 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도 각이 있는 백팩을 선호하지만 네추럴한 북유럽스타일의 멋으로 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가스톤 루가 백팩 클래식을 한 쪽만 맬 수고 있고 어깨끈을 잡고 다닐수도 있는데요. 어떤 포즈에도 폼이 나죠. 가스톤 루가는 올라운드 플레이어, 학교갈 때, 출근할 때, 데이트할 때, 여행할 때 등등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든 매고 다닐 수 있는게 강점입니다.



가스톤 루가 프로모션


가스톤 루가 한국 런칭기념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웃분들 중에 구매하실 분들은 핑구야 날자의 전용할인코드 『Pinggoo15』를 입력하면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가스톤 루가 백팩 구경하기)




가스톤 루가 백팩 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이나 커플 백팩으로도 괜찮아요.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교 입학이나 생일 선물로 손색이 없습니다. 가스톤 루가 백팩은 전세계 어디에서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일부 국가 제외) DHL 영업일 기준 3~4일이면 유럽에서 한국까지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두 번째 프로모션은 가스톤 루가 백팩과 멋진 사진을 찍고 #GLwashere 를 사진을 찍은 도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태그하면 됩니다. (예 - #GLwashere, #Stockholm, #GastonLuga, #북유럽, #백팩, #백팩추천, #가스톤루가,#화이트데이선물, #발렌타인데이선물, #선물추천, #북유럽디자인, #스웨덴, #스칸디나비아디자인, #스칸디나비아, #출근용가방추천 #출근용가방) 그러면 매주 가장 멋진 사진을 올려주신 인스타그래머 중 한분씩 선발해 백팩 한점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구매하시면 잊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가스톤 루가 인스타그램)

[관련글]

최신형 엘지 노트북 올데이 그램 13인치 사용해보니 배터리 오래가는 노트북 맞네!! 입학선물로 괜찮네

레노버 요가북은 노트북과 태블릿의 강점을 갖고 출시!! 아쉬움은 없나?

노트북겸 태블릿 HP 엘리트 X2 1021 G1 M5 LTE의 장단점!! MS 서피스 프로4 i5도 욕심나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