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지문인식으로 송금을 쉽고 안전하게 토스 어플로 해결!! 무료 신용정보조회 기능도 제공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7. 4. 9.
반응형

토스 어플로 쉽게 송금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는데요. 기업들의 개인정보 노출로 인해 사용자들이 오히려 까다로운 공인인증서 사용절차를 감수해야 하는 문제가 생겼죠. 특히 정보기술의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는 더욱 난감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원하는 송금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이런 고민은 누구나 한번쯤 고민하게 되는데요. 무료 신용정보조회 기능도 제공하는 토스 어플로 쉽게 송금하는 방법을 배워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한번의 공인인증서 등록으로 쉽게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인인증서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가족의 도움을 받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토스 어플 설치하기


토스 어플은 안드로이드폰에서는 play스토어로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에서 『토스 - Toss』또는 『토스』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14.6MB입니다.




토스 어플 사용하기 전에

일단 송금을 하는 기능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가입절차가 중용한데요. 본인이 아니면 가입하기 어렵습니다. 간단히 가입절차를 소개하면 일단 약관에 동의를 하고 스마트폰 본인 인증번호는 ARS를 통해 입력을 합니다.



송금을 할때 본인만 알 수 있는 암호를 숫자와 문자로 2번 입력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사용하고 있는 은행을 선택하면 됩니다. 현재는 총 18개의 은행과 2개의 증권사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선택한 은행에서 사용할 공인인증서와 보안성이 뛰어난 지문을 등록하면 절차는 끝입니다. 어렵지 않죠.



토스 어플의 쉬운 사용 방법


지인에게 송금할 때마다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를 꺼내야 하는 불편함은 이제 부터 잊어 버려도 됩니다. 토스는 보낼금액과 받는 분의 계좌번호 또는 연락처만 있으면 입력하면 되거든요. 그리고 본인의 지문으,로 확인을 하면 바로 송금이 됩니다.



예전에 사용하지 않는 통장을 일괄적으로 정리를 했지만 아직도 여러계좌가 있어요. 예전에는 일일이 계좌별로 관리를 했지만 이젠 토스 어플로 통합관리할 수 있어 너무 편해요. 그리고 송금수수료도 무료네요.



신용사회입니다. 신용관리는 잘하고 있나요. 신용관리에 대한 다양한 속설이 있는데요. 신용정보 조회하면 신용등급이 내려간다고 ㅋㅋ 다른 곳에서는 유료로 제공하거나 제한적인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토스 어플에서 무료 신용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본인의 신용관리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공하는 내역은 신용등급, 변동내역, 카드 보유현황 그리고 대출현환 등등이 있어요.



토스 어플에서 유익한 기능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통장 쪼개기 기능입니다. 각자의 처한 상황이 달라 상전 몰래 꿍쳐 놓을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한번 이용해 보시면 돈을 모으는 재미가 생길겁니다. 요즘에는 대포통장이나 기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부분 때문에 은행에서 계좌를 만들려면 엄청 절차가 복잡합니다.


토스로 가상계좌를 만들러 통장 쪼개기를 바로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매달 자동이체를 하면 이자는 없지만 돈이 모인다는 거 ~~ 놓칠 수 없는 기능이죠.



친구들과 모임이 있거나 직장동료끼리 회식이 있는 날은 정말 즐겁고 신나죠. 그런데 계산할 때가 문제입니다. 은근 슬쩍 뒤로 물러서거나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면 짜증이 날때도 있죠. 이럴때는 토스의 더치페이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토스에서는 소액대출도 가능한데요. 대출을 받는 시간은 30초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요. 되도록이면 대출은 받지 않는게 좋지만 상황에 여의치 않으면 은행을 이용는게 좋습니다. 혹시 은행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면 토스를 통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고 하거든요.



금융사기를 당하는 것은 아차 하는 순간입니다. 혹시라도 누군가에게 입금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토스의 사기계좌 조회기능으로 한번 더 걸러 보시세요.  좀 더 안전한 금융거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구매기능과 기부하기


그 밖에 토스어플에서는 할인된 금액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틴캐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상품권도 구매할 수 있어요.



유료앱을 사용할때 쓸 수 있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도 구매할 수 있구요. 온정을 베풀 수 있는 기부하기 기능도 있습니다.



모임들이 많은 1인 중에 한명인데요. 이젠 송금어플 토스앱으로 사용하면서 쉽게 송금하는 방법만큼 편한 것은 아직 없더라구요. 더구나 강력한 보안기능이 되는 지문인식 기능이 있으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방문자가 많이 본 글]

쉽게 설명한 어도비 셀러(Adobe Affiliate) 등록 방법!! 어도비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별 가능한 해외여행지와 쉬운 적립방법

은행별 환전수수료를 확인하는 방법과 환율만큼 중요한 신한은행의 환전부가서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