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작년만큼은 덥지 않는다고 하지만 요즘 날씨를 보면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 올해도 아파트의 평형별 에어컨 냉방면적을 계산만 하게 될까봐 고민인 분들도 적지 않을 텐데요. 요즘에는 가전 기술이 좋아서 전기료 걱정이 덜 합니다. 예전의 굴비 에어컨을 생각하면 안되구요. 엘지 인공지능스스로 에어컨은 에너지 효율 1등급이라 피자 한판 가격이면 한달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더구나 듀얼에어컨이라 토출구를 하나만 이용해 냉방을 할 수도 있고 인공지능이라 가족이 자주 머무르는 위치로 시원한 바람을 보내 준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LG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의 매력도 놓칠 수 없죠.
주택, 아파트 평형별 알맞는 냉방면적
전자매장 직원들이 알아서 안내하겠지만 사이즈를 알아야 구매결정을 할 때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트원을 사용할지도 고민해봐야 하구요. 아무래도 알고 있는 것과 모르고 있는 것은 차이가 있을 수 있잖아요.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선택할 수 있으니까요.
LG 휘센 에어컨의 냉방면적은 실제보다 크다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에어컨은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입니다. 참고로 아파트와 단독주택별로 거실의 면적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구요. LG휘센의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은 2016년 LG 휘센 모델보다 냉방면적이 1평씩 더 확대가 되어 더 효율적이죠.
아파트에서 에어컨을 주로 사용하게 되는 거실의 면적은 전체 면적의 1/2 일반주택은 2/3로 계산하면 쉽습니다. 물론 해마다 건축의 트렌드가 바뀌기도 하지만 대동소이합니다.
우리 아파트 거실의 냉방면적
우리 아파트 거실도 확장하고 복도식이라 냉방면적이 좀 더 넓어요. 그래서 엘지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FQ19P7DPAM을 사용하고 있어요. 냉방면적은 62.6㎡으로 30평형대의 아파트에서는 넉넉하죠. 2016년에 구매했다면 58.5㎡이었텐데~~ 올해는 냉방면적이 더 크게 나와 좋았어요.
33평의 거실 면적은 54.54㎡이지만 좀 더 넓은 냉방면적 때문에 LG휘센의 56.9㎡ 냉방면적을 제공하는 모델보다는 62.6㎡가 적당하다고 판단했어. 평수는 같지만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 아파트도 마찬가지 일겁니다.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모델
기백만원 하는 가전제품이라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는데요. 2017년 LG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은 컬러 베리에이션을 통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주었어요,
2017년도 모델은 로즈와 크리미 스노우 그리고 로맨틱 오션이 추가되어 2016년 LG휘센의 골드, 실버 그리고 화이트 컬러와 함께 총 6가지 입니다.
우리집에는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낌의 로맨틱 로즈를 사용있어요, 혹시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로맨틱 오션도 좋아 보입니다.을 선택하면 어떨까요. 그리고 크리미 스노우도 있어요.
2017 엘지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의 컬러베리이션이 독특한데요. 거실의 조명에 따라 은색에서 부터 짙은 핑크까지 다양하게 바뀌며 색다른 분위기를 보여 줍니다. 이렇게 컬러 베리에이션을 완성하기 위해 LG디자인 연구소에서 에어컨 1000여대나 부쉈다고 합니다. 세상에 쉬운 일은 없네요.
우리집 로맨틱 로즈 컬러의 엘지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은 어떤가요.ㅋㅋ 상전이 좋아하는 컬러이기도 하지만 로맨틱 로즈 컬러를 선택하길 잘했죠.
인공지능스스로 에어컨의 로맨틱 로즈 컬러를 선택한 덕분에 신혼 분위기가 나는 거 있죠. 조명에 따라 에어컨의 컬러가 변하는 매력으로도 에어컨 추천을 할만 하죠.
[관련글]
민팅에서 윈드엠프와 블루투스헤드셋도 구매하고 인터넷 최저가 상품도 구경하고 적립금과 할인혜택까지
무더위를 이기는 다양한 방법으로 남은 여름 우리가족 건강한 여름나기
30만원대 제습기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기!! 습기제거 용도로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더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