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LPG전문기업 E1의 2017 오카썸머 페스티벌로 즐거운 여름을 시작할 수 있는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7. 7. 2.
반응형

E1 오카썸머 페스티벌이 시작되었어요. 더운 여름 뭐~ 신나는 일은 없을까? 하는 분들에게 즐거운 소식이 될 것 같아요. 해마다 이 맘 때 쯤이면 LPG전문기업 E1에서 준비하는 오카썸머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왜냐구요. E1 오렌지카드 1천 포인트로 프로스펙스의 E1 썸머슈즈를 받을 수 있거든요. ㅋㅋ 아직 오카(E1 오렌지카드)가 없다구요. 방법이 없으면 소개도 안하겠죠.ㅋㅋ 올 해는 E1 오카썸머 페스티벌이 좀 더 풍성하게 진행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화물차를 운전하지는 분들을 위해 힘내시라고 만든 LPG 화물복지 우리카드 소식도 함께 전해 드릴께요.



E1 오카썸머 페스티벌 3가지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는 E1썸머슈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ㅋㅋ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1천포인트와 스탬프8개로 응모를 할 수 있어요.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서둘러야 합니다. 레어 아이템이기 때문이죠.ㅋㅋ




그리고 E1 썸머슈즈는 프로스펙스에서 만들어 품질은 보증을 할 텐데요. E1 썸머슈즈를 받고 후기를 남기시면 우수작 21만포인트 2명, 참여만 해도 2,10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구요.



두 번째는 7월과 8월 신규회원에게 우수회원 체험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충전소에서 E1오렌지카드를 받아 홈페이지, 오렌지카드APP에서 카드를 등록하거나, 아이폰의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의 play스토어에서 『E1 오렌지카드』를 찾아 어플(APP)을 설치 후, 카드를 등록하면 됩니다. 그리고, APP에서 “오카 우수회원 맛보기”에 등록하면 되고요.



그렇게 오카회원으로 등록하면 3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우수회원 특별포인트 적립, 100%당첨 우수회원 전용 이벤트 응모기회, 100만P 당첨기회(1명) 등입니다.



세 번째는 신규 제휴카드 발급고객에게 E1썸머슈즈를 준다고 합니다. 선착순이지만 확률이 높지 않을까 싶어요. 다만, 영업용 LPG 화물차량 전용이라 제한적인 부분은 있어요.



E1과 함께 하는 LPG 화물차 운전자를 위한 혜택


E1이 새롭게 선보인 E1 제휴 신용카드 E1 LPG 화물복지 우리카드가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더구나 연회비가 없다는 사실~~ 사용하고 싶지만 화물차를 운전하고 있지 않아서~ ㅠㅠ



LPG 화물복지 우리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을 까요. E1 LPG 충전소를 이용한 결제금액 1,000원당 오렌지 포인트를 최고 30P까지 적립을 받을 수 있어요.



대형마트, 병의원(한의원), 서점 업종을 이용하면 아래와 같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놀이공원 현장할인, 시원한 커피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마실 수도 있고 영화도 할인 받아 즐길 수 있어요. 



E1 오카썸머 페스티벌로 즐거운 여름휴가


짜증나는 더워도 떠나야 할 여름 휴가를 생각하면 참을 수 있습니다. 올해는 서울 양양 간 고속도로 전 구간 개통으로 동해 바다를 좀 더 빠르게 떠날 수 있어 더 좋아졌어요.



올해는 장시간 운전으로 지칠 수 있는 아빠나 남친을 위해 E1이 준비한 E1 썸머슈즈를 선물하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아참~ LPG화물자를 운전하시는 분들은 연회비 없는 LPG 화물복지 우리카드로 더욱 많은 혜택을 누려 보세요.

[관련글]

여행준비물 소니 액션캠 - HDR-AS50R과 한강 생태공원 나들이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가 설레게 하는 것은?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가 아니었다.

프랑스 여행에 도움이 되는 책 - 프랑스와 사랑에 빠지는 여행법

반응형

댓글